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캄보디아한인회, 코로나19 격리 한국인에 두 달째 '한식 도시락' 2020-06-18 11:46:47
임원들이 십시일반 돈을 내 시작했고, 현지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교민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또 현지 교회와 교민들의 성금 기탁이 이어져 지금까지 7천∼8천달러(약 850만∼970만원)가 쌓였다. 박현옥 한인회장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입국자 임시 격리가 이뤄지...
[단독] 유현수 셰프 고소인 "후계자로 생각했는데…매출전표 보자니까 돌변" 2020-06-17 17:54:41
A 씨의 한식당에 대한 내용이 포함돼 있다. A 씨는 "처음에 레스토랑을 오픈할 때 돈이 없다고 해서 제가 투자를 했고, 매년 1000만 원 씩만 받기로 했다"며 "일정 비율로 매출에서 수익을 떼 주기로 했는데, 지난 3년 동안 매출전표를 보여준 적도 없고, 매출전표를 보여달라는 말에 제 연락도 안받고, 저만 보면 자리를...
마트·동네슈퍼·온라인몰 총출동 "3주간 전품목 최대 50% 할인" 2020-06-17 17:30:41
할인폭은 행사 직전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외식업계는 전국 한식당 250여 곳에서 20% 이상 할인 행사를 한다. 정부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를 특별 여행주간으로 선정해 KTX 편도 4회 2인권을 14만원, 고속버스 평일 4일간 무제한 이용권을 4만원에 판매하는 등 이 기간 전용 교통이용권을 출시한다. SM, CJ ENM 등과...
26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온라인 40%·마트 50% 할인 2020-06-17 16:37:10
87% 가격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패션업계는 오는 26일부터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코리아 패션마켓'을 열어 동행세일에 참여하고, 외식 관련 250개 업체는 한식당 가격을 20% 이상 할인하는 '코리아 고메'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지역 맛집을 홍보하는 '푸드 페스타' 이벤트를...
할인구매·K팝공연·푸드페스타…축제로 진행되는 '동행세일'(종합) 2020-06-17 14:50:08
열어 동행세일에 참여하고 외식 관련 250개 업체는 한식당 가격을 20% 이상 할인하는 '코리아 고메'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지역 맛집을 홍보하는 '푸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축·수산업계는 달걀 관련 단체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의 현장 판매를 진행하고 바닷장어 등 하절기 국내...
'대한민국 동행세일' 캠페인 모델로 트로트 신동 정동원 발탁 2020-06-17 13:30:01
열어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외식 관련 250개 업체도 한식당 가격을 20% 이상 할인하는 '코리아 고메'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지역 맛집을 홍보하는 '푸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수산업계는 계란 관련 단체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의 현장 판매를 진행하고 바닷장어 등 하절기 국내 수요가...
1인 메뉴 전성시대…한정식·샤부샤부도 혼자 먹는다 2020-06-15 17:31:05
풀무원의 외식사업 계열사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대표적인 예다. 한식당 브랜드 세 곳(찬장, 명가의뜰, 풍경마루)에서 1인 반상 메뉴를 내놨다. 15일 풀무원에 따르면 지난달 이들 브랜드의 매출은 4월 대비 10%가량 증가했다. 특히 1인 반상 메뉴만 취급하는 ‘찬장’ 매출은 당초 목표보다 4월엔 110%, 5월엔 80% 초과 달성...
"찌개 나눠먹는 情" 이젠 옛말…코로나에 '1인 반상' 대세 2020-06-15 16:22:42
있다. 풀무원의 외식사업 계열사 풀무원푸드앤컬쳐가 대표적인 예다. 한식당 브랜드 3곳(찬장, 명가의뜰, 풍경마루)에서 1인 반상 메뉴를 내놨다. 15일 풀무원에 따르면 지난달 이들 브랜드의 매출은 4월 대비 10% 가량 증가했다. 특히 1인 반상 메뉴만 취급하는 '찬장'의 매출은 당초 목표보다 4월엔 110%, 5월엔 ...
진로이즈백, 美·中·日 마트서 판다 2020-06-10 17:26:22
등 주요 대도시 한식당과 마트에서 살 수 있다. 이달 말께 중국, 다음달부터 미국에 물량이 풀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진로이즈백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자몽에이슬’ 등 다른 제품과 동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1968년 베트남전쟁 때 파병 한국군과 함께 진로소주를 보내며 첫 수출길을...
`진로이즈백` 7개국에 수출…해외시장 요구에 초도물량만 130만병 2020-06-10 10:38:53
높았던 교민 시장 중심에서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한식당으로 점차 넓혀 나간단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6년 소주 세계화를 선언하고, 현재 80여 개국에 참이슬 등 소주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진로는 1970년대 출시했던 제품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과 16.9도의 편한 음용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