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타워에 빨간불 켜지면 쿠폰 쏜다"…롯데온, 역대급 할인 2024-04-22 14:11:29
123층에 빨간 조명이 들어오면 할인전을 본격 시작한다. 롯데온의 ‘라방’(라이브 방송) 온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롯데월드타워 현장 라이브와 함께 롯데온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들에게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롯데온은 이번 할인전을 계기로 롯데의 전국...
롯데온, 30일까지 계열사 상품 최대 80% 할인 2024-04-22 06:00:00
롯데온, 30일까지 계열사 상품 최대 80%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롯데온 세상' 행사를 열어 계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롯데멤버스와 함께 '온세상 123배 즐기기'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살짝 더울 정도로 온화한 날씨 속에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들이 철을 맞아 유통업계도 관련 수요 잡기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다. 먹거리부터 패션, 뷰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1일...
月 90만원 유치원비 걱정하던 직장인…3조 '잭팟' [조아라의 IT's fun] 2024-04-19 16:44:43
있다. 2018년 미국 아마존에 이어 월마트, 지난해엔 대형 할인마트 타겟(TARGET)에 최초로 입점하는 등 미국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격적으로 진출했다. 로보락은 2020년 국내에도 법인을 설립하고 판로를 개척했다. 로보락은 국내에서만 지난해 200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전년(2022년) 대비 2배 증가한 수치다. 제품 평균...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부족금액 자동결제 도입 2024-04-19 14:12:18
수 있고, '온·오프(On·Off)'기능을 탑재해 편의성도 높였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세계 30종 통화에 대해 100%의 환율 우대율을 적용해주는 금융상품이다. 기본서비스로 △해외결제 및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인출 수수료 면제 △환전 후 계좌 보유 잔액 특별금리 제공(미국 달러화 연 2.0%, 유로화 연...
치킨 한마리에 6990원…홈플러스 24일까지 행사 2024-04-18 11:00:42
수 있다. 또 안동식 순살찜닭과 강원도 춘천식 닭갈비, 온 가족 닭볶음탕용 닭고기, 홈밀 냉장 간편 닭요리, 냉동 치킨 등 각종 닭 관련 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치킨과 어울리는 세계맥주 5캔과 캔하이볼 3캔은 각 9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 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
홈플러스, 24일까지 '치킨의 봄' 행사…한 마리 6천990원 2024-04-18 10:32:57
닭갈비, 온 가족 닭볶음탕용 닭고기, 홈밀 냉장 간편 닭요리, 냉동 치킨 등 각종 닭 관련 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치킨과 어울리는 세계맥주 5캔과 캔하이볼 3캔은 각 9천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 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드 페스티벌'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이번엔 KB국민카드 협업 '와우카드' 혜택 강화 2024-04-18 09:15:04
3천원 구매권 2장, 매점 콤보세트 2천원 할인권 6장으로 구성됐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사들과 협업해 와우 카드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또 내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식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와우 회원에게 매주 200여종의 상품을 최대 78%...
GS리테일, 오프라인 유통앱 1위 탈환 2024-04-17 18:13:09
최대 45%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달 마감할인 상품 판매량은 작년 12월 대비 6.7배 늘어났다. 증정품을 앱에 저장할 수 있는 ‘나만의 냉장고’도 마찬가지다. ‘1+1’ ‘2+1’ 상품을 구매한 뒤 증정 상품을 보관했다가 행사가 끝난 뒤 해당 상품을 픽업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 특히 20대 이하 젊은 층의...
20대에 '돈 아끼는 앱'으로 인기…'이마트'도 제쳤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17 16:24:29
할인전 기간 나만의 냉장고 이용 건수는 비행사 기간 대비 최대 12배 높게 나타났다. 특히 20대 이하의 젊은 이용자 증가폭이 두드러졌다. 10대와 20대 이용자는 지난달 전년 동월 대비 각각 124.6%, 59.7% 늘었다. 전체 이용자 중 10·2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40%에 달한다. 김아란 GS리테일 우리동네GS팀장은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