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품 유통 넘어 종합 골프기업으로 도약할 것" 2022-07-12 17:09:29
이끈 곳으로 알려져 있다. 노 사장은 홈쇼핑을 시작으로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골프용품을 잇달아 판매했다. 2004년 일찌감치 자사몰도 열었다. 노 사장은 “처음엔 ‘새 상품 맞냐’ ‘짝퉁 아니냐’는 전화가 사무실로 빗발치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나 신뢰가 쌓이자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며 “골프용품의...
"경제 IQ 높여라"…내달 주니어 생글생글어린이 캠프 2022-07-10 17:54:07
이어간다. 국내 대표적 홈쇼핑업체인 현대홈쇼핑을 찾아 생방송 스튜디오를 둘러보고, 쇼호스트들과 인터뷰도 한다. 또 종근당을 방문해 ‘어린이 약사 체험’과 ‘제약회사 기업가 체험’에 나선다. 24일까지 주니어 생글생글 홈페이지를 통해 2기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단 신청을 받는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내주부터 축산물 원산지 표시 점검…"위반시 엄정 조치" 2022-07-07 11:00:01
업체 등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것이다. 점검에는 특별사법경찰관 285명과 농산물 명예감시원 3천여명이 투입된다. 이들은 축산물 가공·판매업체 등에서 외국산을 국내산으로 둔갑해 파는 행위, 음식점에서 육우나 젖소를 한우로 속여 파는 행위 등을 집중해서 살펴볼 예정이다. 또 사이버 전담반 200명을 활용해 온라인...
쌍용차, 토레스 공식 출시…"대한민국 유일무이 정통 SUV" 2022-07-05 10:41:27
지원해준 협력업체를 비롯해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토레스는 고객이 무엇은 원하고 기대하는지 정확히 파악해 이를 구현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 쌍용차의 DNA를 담아 개발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쌍용차가 걸어온 길이 대한민국 SUV의 역사가 됐듯이 세상에 없던 SUV 토레스를 통해 새롭게, 쌍용차답게 또 한...
TV 판매 비중은 줄었는데…홈쇼핑 송출수수료는 8년새 2배 2022-07-01 18:15:55
가파르게 낮아지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그러나 홈쇼핑 업체들이 IPTV와 SO 등에 지출하는 채널 이용료인 `송출수수료`는 매년 크게 늘어온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TV홈쇼핑협회는 홈쇼핑 채널의 지난해 경영 실적을 분석한 `2021년 TV홈쇼핑 산업 현황` 자료를 공개했다. 해당 자료에 따르면 홈쇼핑 업계의 지난해...
집에서 주름·탈모까지 관리…3050 '애정품' 된 뷰티기기 2022-07-01 17:17:46
업체 듀얼소닉, 홈쎄라 등은 200만원대 고가 뷰티기기를 내놔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고가 기기인 만큼 홈쇼핑 등에서 렌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중 듀얼소닉 제품은 일명 ‘SES 유진 마사지기기’로 불리며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올해 50회 이상 소개됐다. 방송마다 10억원이 훌쩍 넘는 주문 금액을 올렸다....
홈쇼핑 떴다하면 10억 훌쩍…3050 여성들 푹 빠졌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7-01 15:10:47
전문기기 업체인 듀얼소닉, 홈쎄라 등은 200만원대 고가 뷰티기기를 내놔 차별화를 하고 있다. 고가 기기인 만큼 홈쇼핑 등에서 렌탈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중 듀얼소닉은 일명 ‘SES 유진 마사지기기’로 불리며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올해 50회 이상 소개됐다. 방송마다 10억원이 훌쩍 넘는 주문 금액을...
한강 뛰던 레깅스女 드라마에…롯데홈쇼핑, 250억 '파격 투자'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6-27 22:00:03
영업이익은 10.0% 감소한 353억원을 기록했다. 홈쇼핑 업체는 각 회사만의 강점을 내세워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애쓰고 있다. 패션 상품 취급고가 홈쇼핑 업계 최초로 1조원을 돌파한 CJ온스타일은 의류 자체브랜드(PB) 및 라이선스브랜드(LB)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CJ ENM 커머스 부문은 골프웨어 시장 확대 트렌드에...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샴푸를 선보였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홈쇼핑 등 채널에서 염색 샴푸를 쏟아내고 있다. 광고 모델 현빈을 내세운 '닥터포헤어' 등 전문 모발 관리 브랜드들도 올해 염색 샴푸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다. 이처럼 여러 업체들이 염색 샴푸를 내놓는 것은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기 떄문. 기존 염모제로 염색을...
[2022 강소특구 스타트업 CEO] 명인이 만드는 프리미엄 HMR 제조하는 ‘한가람에프앤비’ 2022-06-21 09:52:25
강소특구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제품은 홈쇼핑, 소셜커머스, 네이버, 카카오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태국, 베트남, 중국, 홍콩, 미국 등 해외에도 판매한다. 최근에는 무인점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김봉찬의 명인레시피’를 개설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