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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들, 한달간 24시간 유튜브 보고 10시간 카톡했다 2022-05-17 10:33:00
한국인은 705억 분을 유튜브에 썼다. 유튜브 사용 시간이 1년 새 총 35억 분 더 늘어난 셈이다. 작년 조사에서 2위인 카카오톡 사용 시간은 302억 분, 네이버는 210억 분이었다. 카톡과 네이버는 사용 시간이 줄었다. 가장 많은 사람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이었다. 사용자가 4594만 명에 달했다. 이어 유튜브(4411만 명)...
코스피, 장 초반 2,690대 보합권서 눈치보기(종합) 2022-05-03 09:43:30
각각 251억원, 106억원을 순매수했다. 외국인은 302억원을 순매도했다. 코스닥 시총 상위권에서는 에코프로비엠[247540](3.18%), 엘앤에프[066970](4.25%), 카카오게임즈[293490](2.37%), 천보[278280](1.97%), 리노공업[058470](1.43%) 등이 올랐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교보증권, 해외지수형 ELS·ELB 3종 150억원 규모 공모 2022-05-02 13:27:07
ELB 302회는 KOSPI200지수, EURO STOXX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원금지급형 상품이다. 매 6개월마다 조기상환기회가 부여되며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100% 이상이면 연 4%(세전) 수익으로 조기상환된다. 만기상환시 만기수익상환조건을 달성하지 못하였더라도 0.5% 수익을 지급한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제이브이엠, 가격인상 효과로 실적개선 본격화 기대” 2022-04-25 09:18:19
1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은 302억원, 영업이익은 38억원으로 추정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6%와 233.8% 증가할 것이란 예상이다. 국내 매출 증가가 1분기 실적을 이끌 것으로 봤다. 1분기부터 국내 부문에 제품가격 인상 효과가 반영되면서다. 제이브이엠은 지난해 10월부터 원재료 가격 인상을 반영해, 제품...
NH·현대차증권, 1Q 영업익 급감…"금리 급등 직격탄" 2022-04-22 09:29:53
당기순이익 1,023억 1천만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0.5% 늘었지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56.8%, 60.3% 급감한 규모다. 현대차증권도 연결기준 1분기 매출액 2,454억 원, 영업이익 394억 원을 기록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이는 매출의 경우 0.5%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30.8%...
현대차증권 1분기 영업이익 394억원…30.8% 감소 2022-04-21 18:59:09
현대차증권[001500]은 올해 1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394억원으로 작년 1분기보다 30.8%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1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전 분기인 작년 4분기보다는 138.3%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30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6.7% 줄고, 매출액(영업수익)은 2천454억원으로 0.5% 늘었다. rice@yna.co.kr (끝)...
현대차증권, 1분기 영업익 394억…전년비 30.8%↓ 2022-04-21 17:14:58
증가했고 순이익은 26.7% 감소한 302억원으로 집계됐다. 현대차증권은 "지난해 1분기 역대 분기 최대 실적 달성에 따른 기저효과 영향으로 실적이 감소했다"며 "업계 실적 급감 속에서도 견조한 실적을 달성하면서 선방했다"고 평가했다. 현대차증권은 투자은행(IB) 부문을 핵심 축으로 수익 다각화와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IPO 시장 다시 불붙나…포바이포에 14조 몰렸다 2022-04-20 17:29:35
규모는 248억원에서 302억원으로 증가했다. 상장 후 시가총액은 1738억원이다. 상장 직후 유통 가능한 물량은 전체 주식의 20.66%로 적은 편이다. 수요예측에 참여한 기관의 54.7%가 일정 기간 주식을 팔지 않기로 약속하는 의무보유확약을 제시했다. 포바이포는 22일 공모주 배정을 완료하고 2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한다....
다시 불붙은 IPO 시장...포바이포에 14兆 몰렸다 2022-04-20 16:35:12
223억 원, 영업이익은 40억 원을 달성했다. 2017년 설립 이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16%에 달한다. 포바이포는 당초 희망공모가를 1만1000~1만4000원으로 제시했으나 수요예측에서 흥행하자 공모가를 20% 상향 조정했다. 확정된 공모가는 1만7000원으로 공모 규모는 248억원에서 302억원으로 증가했다. 상장 후 시가총액은...
포바이포, 공모가 20% 올린 1만7000원...경쟁률 1846대1 2022-04-19 09:16:30
확정됐다. 총공모금액은 302억원, 상장 후 시가총액은 공모가 기준으로 1738억원이 될 예정이다. 수요예측에 참여한 기관 가운데 54.7%인 1036개 기관이 의무 보유 확약을 제시했다. 의무 보유 확약은 수요예측에 참여하는 기관이 일정 기간 주식을 팔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것으로, 기관이 보유한 주식에 보호예수가 걸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