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상화폐 골렘 상승세... 전일대비 +62.96% 2021-02-20 00:30:10
칠리즈(34.3%, 59.9원), 아인스타이늄(14.76%, 311원), 엠블(10.68%, 7.36원), 디카르고(10.27%, 62.3원), 펀디엑스(8.82%, 1.48원), 이오스(8.14%, 5,845원), 리플(4.87%, 624원), 비트코인캐시(3.21%, 813,100원), 썸씽(2.39%, 60원), 이더리움(0.18%, 2,181,000원)이 상승세를 나타냈다. 하락세를 보이는 가상화폐는 총...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9일) 2021-02-19 16:31:00
│DL │62.3│6.9 │LG│111.2 │11.2 │ ├────┼──────┼─────┼─────┼─────┼─────┤ │한국타이│58.3│11.5 │코스맥스 │107.1 │9.9 │ │어앤테크││ │ │ │ │ │놀로지 ││ │ │ │ │ ├...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7일) 2021-02-17 16:31:49
│62.3 │ ├────┼──────┼─────┼─────┼─────┼─────┤ │한화생명│125.6 │390.3 │카카오│488.8 │9.6 │ ├────┼──────┼─────┼─────┼─────┼─────┤ │LG유플러│85.8│67.5 │삼성SDI │470.3 │5.8 │ │스 ││ │ │ │ │...
KTH, 장시작 후 꾸준히 올라 +22.12%... 최근 주가 상승흐름 유지 2021-02-17 10:12:27
전거래일 대비 62.3% 수준인 1239만6689주를 넘어서고 있다. 이 종목 전체 주식수의 34.71%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그래프]KTH 일봉 차트 10시 00분 잠정집계에 따르면, 외국인은 KTH을 -2,000주 순매도하고 있고 기관은 5,000주 순매수 중이다. 기관 중에 투자신탁의 자금이 유입되었다. [표] 외국인ㆍ기관 순매매량 (단위...
'이야기 콘텐츠 시장' 쑥쑥…네이버 vs 카카오 웹툰·웹소설 '맞짱' 2021-02-08 14:59:42
이용률은 66.3%로 1년 전보다 14.3%포인트 증가했다. 서비스별로 보면 유튜브(62.3%), 넷플릭스(16.3%) 등 해외 OTT 서비스의 점유율이 87.2%에 달했다. 네이버TV(4.8%), 아프리카TV(2.6%) 등 국내 서비스는 뒤를 이었다. 최근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글로벌 OTT 사업자들은 영화나 드라마로 만들 이야기 찾기에 집중하...
디즈니 이어 '애플 OTT'도 한국 상륙 준비 2021-02-03 11:13:37
OTT 이용률은 66.3%로 집계된 가운데 △유튜브(62.3%) △넷플릭스(16.3) △페이스북(8.6%) △네이버TV(4.8%) △웨이브(3.2%) △티빙(3.0%) △아프리카TV(2.6%) 순으로 나타났다. 외산 OTT인 상위 3개사 이용률을 합치면 87.2%에 달하는 것이다. OTT 유료 구독자도 외산 업체가 주도 하고 있다. 지난해 유료 구독 비율은...
'넷플릭스·유튜브 연합' 국내 OTT 80% 장악했다 2021-02-03 09:37:06
52.0%에서 14.3%포인트 증가했다. 서비스별로는 유튜브(62.3%), 넷플릭스(16.3%), 페이스북(8.6%) 순으로 해외 OTT 서비스의 점유율이 87.2%를 기록했다. 네이버TV(4.8%), 아프리카TV(2.6%)가 뒤를 이었다. 서비스 이용 기기는 스마트폰(94.8%)이 압도적으로 높았고, 노트북(8.5%), TV수상기(6.9%) 순으로 나타났다. 정액제...
OTT 이용자 78%, 유튜브·넷플릭스 본다 2021-02-02 17:04:56
OTT 이용률은 66.3%로 전년 대비 14.3% 증가했다. 서비스별 이용률은 유튜브가 62.3%로 가장 높았다. 넷플릭스(16.3%), 페이스북(8.6%), 네이버TV(4.8%), 웨이브(3.2%) 등이 뒤를 이었다. 정액제나 추가 요금을 내고 OTT를 이용한 비율은 14.4%로 전년(7.8%)보다 두 배가량 늘었다. 스마트폰 보유율은 10~50대에서 98%...
국내 OTT시장, 유튜브·넷플릭스 등 외산업체가 90% 장악 2021-02-02 11:35:39
드라마(37.2%), 뉴스(27.8%), 스포츠(21.8%) 순이었다. 서비스별 이용률은 유튜브가 62.3%로 압도적으로 가장 높았다. 다음으로 넷플릭스(16.3%), 페이스북(8.6%), 네이버TV(4.8%), 웨이브(3.2%), 티빙(3%), 아프리카TV(2.6%) 등이 뒤를 이었다. 국내 업체와 외국 업체를 구분해 살펴보니, 외산업체의 이용률 합산이 87.2%...
국내 동영상서비스, 외산업체가 장악…이용률 합산 90% 육박 2021-02-02 11:13:03
드라마(37.2%), 뉴스(27.8%), 스포츠(21.8%) 순이었다. 서비스별 이용률은 유튜브가 62.3%로 가장 높았고, 다음으로 넷플릭스(16.3%), 페이스북(8.6%), 네이버TV(4.8%), 웨이브(3.2%), 티빙(3%), 아프리카TV[067160](2.6%) 등이 뒤를 이었다. 외산업체의 이용률 합산은 87.2%로 90%에 근접했으나, 국내 업체 중에서는 1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