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7개 홈쇼핑 채널 한데 모아 TV 시청…리뷰도 본다 2023-10-23 16:33:55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개편하는 서비스는 유플러스티비를 통해 17개 홈쇼핑 채널의 방송·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 통신사는 2021년 말 이 서비스를 처음 선보였다. 여러 홈쇼핑 채널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사용성 덕분에 한눈에쇼핑의 지난달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해 말...
"귀와 눈 사이 짧다"…'10대 맞춤 안경' 만든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3-10-23 16:07:06
솔루션 노하우가 결합되어 온?오프라인 채널의 전방위 성장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방, 임대주택 초보자를 위한 ‘청년주택’ 서비스 개편 청년 1인주거 플랫폼 고방이 청년들에게 맞춤형으로 임대주택을 소개하는 ‘청년주택’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고방 ‘청년주택’ 서비스는 복잡하고 산발적...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생활정원' 모델에 유이 발탁 2023-10-20 10:13:43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생활정원' 모델에 유이 발탁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모델로 배우 유이를 발탁했다고 20일 발혔다. 유이를 통해 유익균 비피더스 B-3(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B-3)를 사용한 신제품 '비피움 비쓰리...
'5조' 날려먹고 12년 전 가격으로 회귀…'황제주'의 몰락 2023-10-19 06:51:11
대한 눈높이를 낮추고 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LG생활건강은 40만6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장중엔 40만3500원까지 내려 52주 신저가를 새로 썼다. 연초 이후 전날까진 44% 하락했다. 11조원을 웃돌던 시가총액은 6조4000억 수준으로 줄어 이 기간 약 5조원 쪼그라들었다. LG생활건강은 2017년부터 작년 2월...
'아~ 옛날이여...'..."투심 회복 난망, 목표가 8% 하향" 2023-10-18 09:20:32
주가 대비 30%가량 주가가 상승할 있다는 분석이다. KB증권은 LG생활건강의 올 3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하회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1조7,915억 원(전년대비 -4%), 1,375억 원(전년대비 -28%)으로 추정했다. 특히 화장품 매출액이 12% 하락하고, 영업이익은 28% 감소할 것으로...
'미래 통신 기술 선점하자'…LG전자·유플러스, 6G 테크 페스타 2023-10-18 09:00:01
파트너사도 동참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 도심지역 실외 500m 무선전송에 성공한 테라헤르츠(THz) 송수신 모듈 ▲ 단일자원 양방향 데이터 동시 송수신 기술인 전이중 통신 ▲ 신호 간섭 상황에 따라 주파수 채널을 유연하게 활용하는 동적 주파수 공유 등 다양한 6G 핵심기술을 전시했다. 자율주행에 활용되는...
KB증권, LG생활건강 목표가↓…"3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 전망" 2023-10-18 08:37:02
올해 3분기 LG생활건강의 영업이익은 1천37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28% 감소해 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1천575억원)를 하회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부문은 럭셔리 브랜드 '후'의 모든 라인을 2025년까지 리뉴얼(개편)하고 중국 유통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라며 "브랜드 리뉴얼...
中유커 뜬다더니 주가는 '잠잠'…되레 눈높이 낮아진 화장품株 2023-10-18 08:18:26
LG생활건강이 목표주가를 기존 60만원에서 55만원으로 8% 하향했다. 이 증권사 박신애 연구원은 "3분기 실적이 낮아진 눈높이를 하회할 것으로 예상돼 당분간 투자 심리 회복이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중국 법인과 면세 채널 매출의 2024년 회복 여부, 브랜드 리뉴얼 성과 등이 확인될 때까지 주가는 관망세를...
LG, 배터리·SW·바이오 집중 투자…'고객가치 실천'에 올인 2023-10-11 17:06:25
구독 방식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스마트TV 플랫폼인 ‘웹OS’와 여기에 내장된 무료 동영상 서비스 ‘LG채널’ 광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 영화, 드라마를 비롯한 ‘킬러 콘텐츠’ 확보에 5년 동안 1조원 이상을 투자한다. 두 번째 축은 ‘기업 간 거래(B2B)’로, 최근 ‘효자 노릇’을 하는 자동차 전자부품...
LG생활건강, '립세린' 출시...기능성 립케어 시장 개척 2023-10-11 14:04:52
용기를 적용했다. LG생활건강에서 직접 설계하고 개발한 에어핏 용기는 바깥 용기(하부 다이얼)를 잡고 회전시키면 상단 가운데 작은 구멍을 통해 내용물이 조금씩 나오는 구동 방식이 특징이다. 한 번 돌릴 때마다 1회 사용에 딱 맞는 양의 립세린만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