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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맛·날씨따라 레시피 추천…'푸드테크'가 뜬다 2015-08-03 19:19:41
맛집 추천 근거리 무선통신으로 매장 도착 前 주문도 [ 추가영 기자 ] 직장인 김혜경 씨(31)는 뭘 먹을까 고민일 때 스마트폰부터 찾는다. 이미 내려받은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에 저장해둔 집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 음식점 정보를 검색하고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한다.미식(美食)에 대한 관심이...
"회원별 맞춤 쿠폰 쏜다" 카드사, 빅데이터 활용 경쟁 2015-08-03 19:00:50
연간 카드 이용일수와 이용금액, 최근 방문매장 등을 분석해 산출한 단골지수와 가맹점 간 연관 효과를 수치화 ?가맹점 상관계수를 바탕으로 개별 회원에게 적합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포도와 수박 간 상관계수가 큰 a카드회원이 포도를 구매하면 수박 할인 쿠폰을 보내고, 쇼핑 후 식사를 즐기는 b회원이 서울...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서 바로 쓴다 2015-08-03 18:53:50
결제 서비스 ssg페이와 연동해 신세계 계열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크래치형 신세계상품권은 5만원권과 10만원권만 출시했다. 내년부터는 1만원권 등 전 권종을 출시할 예정이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KT, 중소기업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 비즈 성공팩` 출시 2015-08-03 12:48:45
3가지로 제공됩니다. `소호`는 매장운영을 할 때 필요한 인터넷에 가입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이 카드결제기(VAN), CCTV, 모바일 등 매장 관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추가로 선택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에서 많이 이용하는 카드결제기를 신청하면 인터넷 요금 4천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콤팩트’는...
티몬플러스, 국내 숙박정보 어플 `여기어때`와 제휴 2015-08-03 09:49:36
고객이 입력한 전화번호나 결제시 자주 사용하는 카드와 매장에 설치된 POS나 카드결제기 등을 연동시켜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게 해주는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이다. 위드웹은 이번 MOU를 통해 가맹된 숙박업체 3100곳 중 서울 경기 지역부터 티몬플러스를 우선적으로 도입하며 향후...
신세계그룹, 모바일 최적화 스크래치형 상품권 출시 2015-08-03 09:39:06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ssg 페이'와 연동시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ssg 페이에서 상품권을 사용하려면 상품권 뒷면 좌측 상단의 일련번호 13자리와 스크래치 제거후 노출되는 6자리 pin 번호를 ssg페이 앱에 입력하면 된다. 또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해 자동 인식 시킬 수...
`페이전쟁` 게임업체 합세…`오프라인 시장을 잡아라` 2015-07-30 16:48:39
결제 서비스를 내놓은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인터뷰> 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본부장 "한국스마트카드와 연계해 버스나 지하철은 물론이고 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카드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을 늘려가겠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오프라인 결제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NHN엔터, 20만 가맹점 보유 '페이코' 8월 1일 정식출시 2015-07-30 14:46:04
오프라인 10만, 총 20만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하는 <페이코><페이코(payco)>는 <페이코> 아이디와 6자리의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점에서는 스마트폰 간편터치로 결제가 가능한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다.기존에 나와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들...
[Start-up] 자동차 위치 입력하면 출장세차…물 없이 실내서도 OK 2015-07-27 20:56:36
있는 위치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세차 전문가(페달러)가 자전거를 타고 달려와 세차를 해준다. 스마트폰 앱은 다음달 출시할 예정이다. 특이한 점은 세차 과정에 물이 필요 없다는 것. 스프레이형 특수 세제와 극세사 수건만으로 세차한다. 호스로 물을 뿌리지 않기 때문에 실내 주차장에서도 세차가 가능하다.페달링의 최대...
아모레퍼시픽, 국내 화장품 내수 경기 활성화 나섰다 2015-07-27 12:11:06
협력사 결제기일 단축, 국내 여행 권장 캠페인 시행 등 전통 시장 및 협력사와의 상생 지원 방안을 추가로 마련했다고 27일 발표한 것. 우선,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5억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그룹사 및 협력사 임직원에게 지급하여 전통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