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박스, 글로벌 특파원 조주희 큐레이션 `199박스` 공개 2014-09-29 10:39:15
큐레이션 커머스 업체 ‘바이박스’가 2종의 패션 아이템 세트를 1만9900원에 판매하는 ‘10월의 199박스’를 공개했다. 바이박스는 지난 1년 동안 한 달에 한 번씩 큐레이터가 고른 디자이너 제품을 박스에 담아 할인된 가격에 소개해왔다. 이는 정기적으로 신진 브랜드의 독특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SK플래닛, 샵킥 인수··美 모바일 커머스 진출 박차 2014-09-27 14:36:39
커머스 브랜드 `시럽`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샵킥 인수를 통해 IT혁신을 주도하는 한국과 미국을 잇는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입니다. 샵킥은 200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 시티에 설립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모바일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하고 사용자의 쇼핑 경험을...
위메프, 스톤헨지 주얼리 선보여…최대 79% 할인 2014-09-26 08:59:37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주얼리 전문브랜드 '스톤헨지'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위메프는 다음달 3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총 5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귀걸이, 목걸이, 팔찌, 시계를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조현화 위메프 패션잡화팀 머천다이저(md)는...
게시판 '고객의견' 반영했더니…판매 때마다 '억, 억' 2014-09-24 14:40:03
아이엘주식회사의 '엘빈즈' 브랜드는 이유식과 건강간식으로 오픈마켓과 포털 등지에서 명성이 높았다. 청결한 환경 속에 수작업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이유식이라는 것이 온라인 상의 구매후기를 통해 입소문을 탔기 때문이다. 이를 눈여겨본 티몬의 육아 상품기획자(md)는 엘빈즈의 단독판매를 위해 발벗고 ...
위메프, 일주일간 '뷰티페어' 진행…고급 브랜드 최대 75% 할인 2014-09-22 08:47:01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뷰티페어'를 열고 인기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위메프는 고급 브랜드 화장품을 매일 오전 10시, 오후 1시와 5시 세 차례에 걸쳐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이날 오전 10시 '디올 어딕트...
위메프 "'테지움 테디베어' 의류라인 단독 론칭" 2014-09-17 10:03:45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테지움 테디베어'의 마스터 라이선스를 보유한 스타일소싱과 손잡고 위메프 단독으로 의류 라인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위메프는 이날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보이고, 8주 동안 매주 셔츠, 바지, 니트, 후드 티셔츠 등 다른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상품군은 위메프에서만 판매된다....
벤디스, 기업용 모바일 식권 솔루션 '밀크' 출시 2014-09-16 09:53:05
''밀크'를 통해 기업 고객과 고객사 직원, 로컬 스토어, 파트너 브랜드를 엮는 벤디스 고유의 '밀크 커머스 및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명 밀크(mealc)는 '식사'를 의미하는 영어 'meal'과 '쿠폰(coupon)'의 합성어로, '식사 쿠폰', 즉...
박근혜 대통령 '페북 응원' 받은 서울대 4인방 청년창업 성공기 2014-09-04 15:07:39
점(저장)도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싱글푸드 커머스' 신규오픈, 다음 타깃 일본시장초기 연착륙에 성공한 인테이크푸즈는 다음 행보를 시작했다. 지난달 20일 싱글푸드 전용 ‘샵인테이크’를 오픈했다. 고객 접근성을 위해 온라인 매장 중심으로 운영할 방침이다.‘선택과 집중’이...
‘세트리모늄 브로마이드’ 없는 안전한 아기 물티슈 ‘듀듀물티슈’ 2014-09-03 15:37:32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기 물티슈 브랜드 ‘듀듀물티슈’가 바로 그곳. 듀듀물티슈는 화학 보존제 대신 국제 화장품 원료 사전집 IDC에 등재된 안전한 징크제올라이트만을 사용하고 있는 아기 물티슈 브랜드다. 정제수와 부직포, 징크제올라이트만 첨가되어 있으며, 한국산업인증공단에서 인증받은 클린사업장에서...
샤오미, 이제 TV시장 위협…30% 싸게 온라인 공략 2014-08-27 06:27:05
제조업체보다 30% 싼 가격으로 전자유통(e-커머스) 채널을통해 자국 시장을 파고들고 있다. 디스플레이서치는 애널리스트 블로그에서 "샤오미 등이 TV 업계를 놀라게 하고있고, 기존 TV 브랜드는 파괴적인 경쟁자를 만났다"고 말했다. 지난해 하반기 47인치 3D 스마트 TV를 처음 출시한 샤오미는 대만 협력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