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에셋 "신세계I&C 장기성장 기대…목표가 18만원" 2015-11-19 08:39:57
I&C가 올해 3분기 출시한 'SSG 페이'는 이마트, 스타벅스 등 계열사 인프라에 최적화한 플랫폼"이라면서 "장기적으로 그룹 지급결제 인프라 잠식에 따른 성장이 가능하다"고 분석했다. 그는 "삼성페이에 비해 범용성은 낮지만 한 차례의 바코드 스캔만으로 결제는물론 포인트정립, 할인쿠폰 적용, 주차정산...
위기의 카드업계 '사면초가' 2015-11-17 18:28:56
등 핀테크 공습·가맹점 수수료율 인하삼성페이 가입자 100만 넘어…포털사도 핀테크 '노크'카드사 수익성 악화 지속…수수료 인하때 6700억원↓ 기업계 카드사 매각설도 [ 이지훈 기자 ] 신용카드업계의 위기감이 커지고 있다. 삼성전자가 내놓은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삼성페이가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면서...
한국여약사회, 24회 정기총회 및 유재라봉사상 여약사부문시상식 개최 2015-11-13 13:57:44
그룹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의 시간을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수상자> ▲감사패= △심태진(프롬바이오 대표), △김윤섭(전 유한양행 대표), △이연숙(한국주민자치중앙회 총재), △이정치(일동제약 회장), △박경애(팜페이 대표), △김근태(투어파이프 대표)▲공로패=△곽혜자 감사, △김혜경 상임위원,...
(주)더케이그룹, 중국 철도에 한국식품 독점 공급계약 체결 2015-11-12 17:05:12
9일 밝혔다. ㈜더케이그룹은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전역을 잇는 철도망에 연간 최대 5000억 원 규모(추정)의 물류 공급권을 확보해 한국 식품업체들이 중국의 기차 여행객은 물론 중국 전역에 제품을 공급 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이번 계약은 지난 10월 21일 중국 안후이성 페이동현에 위치한 화상국제식품성에서...
`한방으로, 줄기세포로`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박차 2015-11-12 09:35:57
그룹 등이 운영하는 화장품 매장과 주요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 공급할 계획이다. 양 사는 셀피움 제품 가운데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팩`을 주력 아이템으로 육성할 방침으로 목표 판매량과 매출액을 각각 연간 200만장, 28억원으로 설정했다. 계약에 앞서 메디포스트는 최근 3개월간 중국에서 시험 판매를 실시,...
T커머스 경쟁 '신세계' 2015-11-11 18:49:17
기자 ] 신세계그룹이 t커머스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등에 이어 신세계그룹도 가세하면서 t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신세계는 지난 7월 인수한 드림앤쇼핑의 채널이름을 신세계쇼핑으로 변경하고 13일 첫 방송을 내보낸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신세계는 지난 3일...
[종목포커스]이석우 보내고 임지훈 맞은 '카카오', 3분기 성적표는? 2015-11-11 14:34:10
nhn 기획실과 보스턴 컨설팅 그룹을 거쳐 2012년 투자사 케이큐브벤처스 대표이사까지 역임한 임 대표는 지난 9월 이 전 대표에 이어 카카오의 새 최고경영자(ceo)로 깜짝 발탁됐다.하지만 당시 거대 조직의 관리자를 맡기에 너무 어린 나이(35세) 아니냐는 주변의 우려도 존재했다. 이 전 대표가 ceo 자리에서 물러난 뒤...
신세계, T커머스 사업 본격화…'신세계쇼핑' 출범 2015-11-11 08:03:13
방침이다. 신세계쇼핑은 발굴한 상품을 그룹 내 기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 그룹의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기존 신세계 포인트 카드 회원의 쇼핑 데이터와 간편결제서비스 ssg페이도 t커머스 사업 모델에 적용한다.아울러 이마트의 糖탔?상품 운영 노하우를 활용, 직매입 규모를 확대하고...
신세계, T-커머스 시장 본격 진출…채널명 `신세계쇼핑` 변경 2015-11-11 07:21:37
방침이다. 신세계쇼핑은 발굴한 상품을 그룹 내 기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하는 등 신세계그룹의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도 T-커머스에 탑재할 계획이다. 신세계는 "이마트의 직매입 상품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직매입 규모를 확대하고 우수 중소기업...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분야 중국 진출 2015-11-10 14:10:27
완다그룹 등이 운영하는 화장품 매장과 주요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메디포스트와 에이트차이나는 `셀피움` 라인 중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삼아 중국 시장에서 연간 200만장, 28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입니다. 메디포스트는 앞서 지난 8월 자사의 핵심 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