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30·40대는 물론이고 20·30대 젊은 여성을 고객층으로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전속 모델로 탤런트 손예진 씨를 내세우고 있다. 오는 4월부터 방영되는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등 드라마 제작 지원과 제품을 통한 간접광고 홍보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샤트렌은 또 지난해 sbs...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라인'으로 20~35세 고객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삼을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국내 톱배우 조인성과 한효주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두 배우가 직접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cf 시리즈물 ‘야크멘터리’를 진행하면서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올해는 키즈라인 '야크미니' 제품을...
[자영업희망콜센터] 개업전 실무경험…유통구조·소비 트렌드 익혀야 2013-01-27 10:02:34
주 이용 고객층의 소비성향과 생활수준, 이용패턴 등을 감안해 매장의 콘셉트와 판매상품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 고객층이 20~50대 주부들인 만큼 공동주택 밀집지역이 최적지로 생각됩니다. 전통시장, 쇼핑센터, 백화점, 대형마트 등과 인접하면 경쟁력이 떨어지므로 입지 선정에 유의해야 합니다. 인테리어는 주...
"올해 음료시장 키워드는 S.P.E.C" 2013-01-25 10:04:39
효능을 강조한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이 주된 고객층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작년 10월 액상발효유 `세븐`을 내놨다. 장 건강에 좋은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와 심신 안정 효과가 있는 엘더플라워 허브 추출물을 넣은 이 제품은 일 출고량 30만개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료업계의 한 관계자는 "최근 업계가...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고객층인 20~30대 여성 고객 잡기에 나섰다. 알머슨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매장 인테리어, 종이컵, 텀블러, 점원 앞치마 등을 리뉴얼했다.네스프레소도 지난달 5일 '청담부티크 점' 오픈을 기념해 가수 정엽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정엽은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본 후 느낌을 가사로 표현해 '입...
와바(WABAR),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01-24 14:00:31
주 고객층인 오피스상권의 회사원들에게 60%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와바라는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더욱...
수지맛집 모임하기 좋은 샐러드뷔페 "본프레" 2013-01-23 10:25:30
있고 디저트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한 가지 음식이 아닌 여러가지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샐러드뷔페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런 웰빙 추세에 맞춰 용인시 수지구에 새로 오픈 한 “본프레(Vonfre)”는 신선한 샐러드와 스테이크, 이탈리안, 오리엔탈 등 약...
한화證, PB서비스 '엘리저(ELISOR)' 선보여 2013-01-23 10:05:41
특히 엘리저는 금융보유자산을 기준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최상위 부유층뿐만아니라 보유 금융자산 2억5천만원(거래금액 1억원 이상) 이상의 중산층 자산보유자에게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의 자산관리 전체 과정을 지원하기 위한 '엘리저 자산배분위원회'를...
2013년 경제위기의 외식업 창업전략은? 2013-01-22 17:25:59
고객층이 두터운 브랜드일수록 경기에 민감하지 않으면서도 매장 오픈 후 특별한 홍보 없이 입 소문만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의 존재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는 트위터를 검색해보면 쉽게 알 수 있는데, 관심 브랜드나 대표메뉴를 키워드로 인터넷 포탈에서 트위터...
서울역 롯데아울렛 '북적'…3일간 30만명 다녀가 2013-01-21 17:07:50
고객층이다.전철로 30분 거리에 있는 강서 노원 지역 고객까지 끌어들일 수 있다고 아울렛 측은 설명했다. 4층 아웃도어 매장에서 만난 주부 김정희 씨(55·상계동)는 “전철로 한 번에 올 수 있는 곳에서 유명 브랜드 제품을 백화점보다 싸게 살 수 있어 앞으로 자주 올 생각”이라고 말했다.다른 아울렛에 비해 매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