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히스토리, 데뷔 싱글 드리머 발매 “가요계 새로운 히스토리 쓸까?” 2013-04-26 16:42:19
그룹을 지향하는 ‘히스토리’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다. 브릿팝 장르로 운명처럼 다가온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위해 다가가는 매력적인 다섯 남자의 꿈같은 스토리를 그린 곡이다. 여기에 마칭 리듬을 기반으로 드럼과 타악기의 강렬한 사운드,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의 조화가 귀를 사로잡는다. 도입부의 독특한...
룩옵티컬, 파주 롯데 아울렛점 오픈 “아이웨어 시장의 절대강자” 2013-04-25 14:00:04
펼쳐 매출 증가를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고유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이웨어 브랜드로서 입점하게된 룩옵티컬은 백화점에 이은 아울렛 유통망까지 영역을 넓힘으로 새로운 아이웨어 시장의 다각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룩옵티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홍철닷컴, 주목할만한 ‘자체제작’ 2013-04-25 13:30:03
노홍철닷컴은 확실한 브렌드 아이덴티티와 차원이 다른 유니크함으로 그들만의 경쟁력을 갖춰가고 있는 것이다. 고객들과의 소통도 이루어진다. 최근 봄을 맞아 선보인 신상 셔츠 3종은 샘플링된 디자인으로만 쇼핑몰에 게시됐다. 샘플링된 자체제작 제품을 올리고 고객들의 평과 디자인을 종합해 최종적으로 디자인을...
현대차 화려하게 변신한 까닭 알고 보니 … 매장 간판 파란색 사라진다 2013-04-25 10:47:36
진한 갈색톤 간판으로 '전시장 얼굴(브랜드 아이덴티티, bi)'이 바뀌고 있다. 24일 오후 찾아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현대차 잠실지점. 기존 파란색 간판 대신 갈색 간판이 새로 들어섰다. 웨이브 패턴(물결무늬)을 입힌 입체감을 강조한 간판은 파란색 하면 떠오르던 현대차의 옛 이미지를 찾기 힘들다.같은...
11번가, 새 BI·슬로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선포 2013-04-23 18:44:29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했다"며 "우리나라 대표 유통채널로서의 입지를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기 위해 새 BI를 선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브랜드 정체성)는 기업이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기 원하는 바람직한 약속과 이미지"라며 "새로운 BI를 전략에는 물론,...
아키에이지, 中WGGC 2013 최고 기대작품상 수상 2013-04-22 11:29:47
마비노기2,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던전스트라이커와 함께 최고 기대작품상을 수상하며, 5월에 있을 중국 내 첫 테스트의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시상식과 함께 '급변하는 게임 시장'을 대한 주제로 한중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인물들의 좌담회도 열렸다.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는 '아키에이지는 플레이어...
강예빈 사업, “기능성과 패션 동시 만족” 가방 브랜드 론칭 2013-04-22 09:38:08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는 픽시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고 밝혔다. 강예빈이 선택한 브랜드 픽시온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국내생산(일부 OEM), 국내 자체브랜드로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을 타깃으로 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강예빈은 “기능성과 패션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백포켓, 진(jean)의 품격을 높이다 2013-04-19 09:26:51
받아왔다. 말그대로 백포켓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떠오르면서 진의 품격을 높이고 있는 것. 요즘 가장 핫하게 뜨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레이븐과 씨위 역시 백포켓에 남다른 디자인을 가미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핏감이 예술인 레이븐 우먼의 백포켓은 심플한 로고 네이밍과 사선 디테일이 베이직하면서도 ...
태광그룹, 사회공헌활동 강화 선언(종합) 2013-04-17 16:41:28
<<사회공헌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련 내용 추가.>> 태광그룹이 사회공헌활동을 기반으로 기업 이미지 변신을 선언했다. 태광[023160]은 17일 서울 신문로 씨네큐브에서 '사회공헌 선포식'을 열고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그룹 임직원들 외에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 등...
[시승기] 여기자 '힘쎈 놈' 아반떼 쿠페 타보니… 2013-04-17 08:22:55
아이덴티티를 100% 발휘하지 못했다는 인상이 강했다. 첫 이미지는 문짝 2개달린 아반떼 세단 정도. 하지만 2000만 원 이하 가격대에서 개성과 운전 재미 모두를 충족시킬 만한 모델을 찾는다면 아반떼 쿠페(1645만~1995만 원)가 제격일 것 같다. 이날 미디어 시승회에 참석한 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이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