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액토즈, 모바일 맹공 위해 유상증자 실시 2013-04-12 17:38:53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지분 20.5%에 대한 잔금의 일부도 본 증자를 통해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증자를 통해 발행될 신주는 보통주 190만주로 현 총발행주식수 대비 약 20%에 해당한다. 신주발행 예정가는 20%의 할인율을 적용한 46,700원이며, 향후 5월 30일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신주배정기준일은 5월 3일이며,...
쟈딕앤볼테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3-04-12 13:25:02
리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표현했다. 매장 외관은 블랙으로 통일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고 내부 바닥과 벽 전체는 화이트 대리석으로 마감했다. 곳곳에 설치된 거울과 블랙 프레임 조명을 통해 모던하며 유니크한 감성을 반영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전혜빈, 트위드...
컬러로 요동친 하우스의 뿌리 2013-04-11 17:03:37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현존의 브랜드로 손꼽힌다. 강렬한 컬러를 통해 쾌활하고 세련되며 익살맞은 룩을 표현하고 싶었다는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말처럼 이번 컬렉션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렉트릭 블루, 푸크시아 핑크, 애시드 그린 등 망막을 자극하는 쇼킹컬러로 격렬하게 요동쳤다....
“록 스피릿을 입는다~!” 히스테릭 글래머, 팝업 스토어 오픈 2013-04-11 09:58:02
아이덴티티를 전하고자 한다. 팝업 스토어는 힙한 유니섹스 스타일로 연령층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있다. 남성, 여성, 키즈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드짚업, 프린트 티셔츠, 와펜이 패치된 라이더 재킷 등의 아이템을 메인으로 출시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뷰티쇼, 진재영...
드래곤네스트, 신개념 보드게임 전격 도입! 2013-04-10 15:02:46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드래곤네스트(http://dn.happyoz.com)'가 4월 10일신개념 보드게임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테이아 대륙 탐험'은 주사위를 굴려 즐기는 보드게임 형식의...
[백스테이지 인터뷰] 김우빈-혜박, 스타디자이너 정두영을 말하다 2013-04-10 08:55:02
발산해야 한다. 이에 디자이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컬렉션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뮤즈와 셀럽들을 모델로 내세운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남성복 디자이너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이 선택한 뮤즈와 셀럽은 누구일까. 예상대로 화려한 스타군단이 런웨이와 프런트 로우에 총출동했다. 2013 f/w...
[딘트인터뷰] 얼짱 30대 인형녀, 잘 나가던 웨딩 플래너 그만두고 시작한 일이… '대박' 2013-04-03 20:38:20
내본다. 자신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며 포부를 함께 드러낸 것. 글로벌한 기업으로 만들어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것이 신수진 대표의 최종 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톡톡!" 노홍철의 유니크 스타일을 잡아라!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최연소 회장룩...
좋은사람들, 2013 웨딩 란제리 스타일 제안 2013-04-03 19:12:47
‘오마이달링’ 파자마를 선보였습니다. 다소 어린 연령대의 신혼 부부라면, 좀 더 부담없이 귀여운 느낌으로 속부터 겉까지 하나가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리바이스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모던한 반다나 패턴의 커플 파자마 팬츠를 선보였습니다. 면 100%의 7부 스타일로 신혼...
던전스트라이커, 상반기 기대작 눈도장 '쾅' 2013-04-02 15:33:35
예정이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액션rp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3월 31일 3차 테스트를 종료, 테스트 기간 동안 높은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참여열기로 상반기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직업선택 후 계승 스킬에 대한 이용자간 다양한 정보 공유로...
`물건` 아닌 `문화`의 구매, 콜래보레이션 뭐 있나 2013-04-01 18:10:57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기 위해 신선함과 유니크함으로 중무장한 아티스트들을 영입하는 일이 많아질수록 콜래보레이터도 소비자도 행복해질 것이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구매하고 싶다면,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콜래보레이션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사진=에이드레스, 수페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