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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온, '전장의 노래' 클라이언트 사전 분할 업뎃 2013-01-11 15:10:44
아름다운 외형과 악기를 이용하는 화려한 모습으로 특히 여성 고객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신규 지역 '지하 카탈람'에는 2개의 던전 '루나디움'과 '카탈라마이즈'가 함께 공개되어 새롭게 등장한 최강의 적 '브리트라'의 숨겨진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산악/비행/초원 지역에 있는 요새를...
[CES 2013] 조성진 LG전자 사장 "LG, 2년내 가전 세계 1위 할 것" 2013-01-10 17:11:23
외에 다른 사업을 1등으로 만들기 위해 중간 고객층 확대를 우선 과제로 꼽았다. 조 사장은 “lg 가전 고객층이 위쪽에 몰려 있는 면이 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시장은 그대로 가겠지만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중간 허리대를 보강하는 게 필요하다”고 말했다.삼성전자도 lg전자와 같이 2015년까지 가전 시장...
김포 롯데몰, 영스트릿존 2013-01-08 17:03:35
주 고객층으로 하는 브랜드가 입점했다.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주 고객층이다. 조 사장은 인근 직장인들이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서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 해당 고객의 취향을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완을 발휘한다.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t머니 결제시스템을 도입하는가 하면 잦은 야근으로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비타민c를 커피와 함께 서비스로...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등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한 업태 다양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슈퍼마켓도 그동안 성장세를 이끌었던 ssm에 대한 규제가 본격화하면서 지난해 신장률이 4.1~4.5%로 둔화했다. 올해도 ssm에 대한 규제 강화와 중소 슈퍼의 재무환경 악화 등으로 3.0~3.4% 성장에 그칠 것이라는 예측이다.편의점은 지난해...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상품 비중을 강화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대 주부 고객부터 20~30대 젊은 여성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또 경기 불황을 감안한 ‘저렴한 가격의 실속 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저렴한 가격의 세제인 ‘퍼실’을 비롯해 ‘바디피트’ ‘려’...
[2013 대전망] 우리은행, 시니어·1인가구 적극 공략…틈새시장의 지배력 대폭 강화 2013-01-02 15:30:52
또 기존 고객층을 다시 한 번 분류하고 팀제를 개편해 성과관리 체계를 개선하겠다는 구상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채널 구축으로 마케팅 역량을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경쟁 심화로 포화상태에 이른 국내 은행시장에서 탈피해 빠르게 성장하는 동남아시아 신흥국...
20-30대, 월세 구하기도 하늘의 별따기…'이벤트 참여하고 월세값 받아가자' 2013-01-02 14:01:39
주 이용고객층인 20~30대 층을 겨냥한 신개념 임대부동산 포털사이트다. 이 곳은 기존의 포털사이트와는 달리 매물 정보와 커뮤니티를 융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각 지역의 전∙월세 매물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주거 생활에 필요한 인테리어, 요리 레시피, 이색 주거 정보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날개단 마트 3社 온라인몰…매출 1조시대 2013-01-01 16:48:46
이렇게 되자 대형마트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주부들의 온라인 쇼핑이 급격히 늘고 있다. 이마트몰에서 30대 고객 비중은 2009년 34%에서 지난해 40%, 40대는 19%에서 27%로 각각 증가했다. 반면 2009년만 해도 35%로 매출 구성비가 가장 높았던 20대는 지난해 20%로 줄어들었다. 과일 돼지고기 반찬류 유가공품 달걀 등...
[경제의 창 W] 대형마트 규제, 실효성 논란 2012-09-19 17:50:51
오는 고객층과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층이 원하는 요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층을 분석해서 그들이 전통시장에 더 자주 올 수 있도록 특성화하거나, 그에 맞는 지원책을 마련해주는 것이 더 실효성이 높습니다. 서울 통인시장의 경우 5천원으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도시락 카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