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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반도체 핵심들 삼성전기로…왜? 2013-11-14 21:17:34
총괄한다. 한정욱 삼성전자 시스템lsi 제조센터 상무와 조한구 삼성전자 반도체연구소 연구위원도 최근 이 tf에 합류했다. 한 전무를 비롯한 3명의 임원들은 20년 넘게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에서 일해왔다. 반도체 공정에서 익혀온 노하우를 삼성전기 기판 사업에 전파하는 일을 맡는다. 기판 사업과 반도체 사업은 ...
"삼성 스마트폰, 정점 논란 본격화 전망"-HMC 2013-11-11 07:49:13
것"이라고 예상했다.삼성전자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2013년 33.8%에서 2014년 36.5%까지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다.노 애널리스트는 삼성전자가 갤럭시s5 하드웨어 혁신을 위해 64비트 ap, lp ddr4, 1600만 화소급 카메가, 방수 방진, 지문인식, 메탈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고사양 제품에 대한 교체...
<삼성전자, '멈추지 않는 성장' 강한 자신감> 2013-11-06 18:25:20
스마트폰·TV·생활가전, 혁신 통한 성장 삼성전자는 이미 세계 정상에 오른 스마트폰과 TV 등 가전 분야에서도 끊임없는혁신을 통해 성장을 지속한다는 전략이다. 신종균 IT모바일(IM)부문 사장은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 S'와 '갤럭시 노트'시리즈의 올 한 해 판매량이 1억대를 돌파하고 태블릿PC...
삼성전자 권오현부회장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자" 2013-11-01 09:55:31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야 하며, 이를 위해 앞선 기술과 제조 경쟁력으로 최고의 제품을만들어야 한다"며 먼저 '혁신'을 강조했다. 특히 하드웨어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역량을 강화해 고객이 '열망하는브랜드(Aspirational Brand)'로 도약해야...
삼성전자 창립 44주년 "전자업계 새 역사 만들자" 2013-11-01 09:51:59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 기업이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야 하며 이를 위해 앞선 기술과 제조 경쟁력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하드웨어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프트 인재 발굴과...
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위기가 기회…휜 화면 등 차별화된 제품으로 정면 돌파" 2013-11-01 06:58:36
들이고 있다. 평소 사내 논문 발표대회, 제조혁신 경진대회 등 임직원들의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행사에 직접 참석한다. 단순히 참관하는 게 아니라 각종 기술과 제품에 대해 논평하며 직원들을 격려한다. 그는 “지식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을 갖고 쉼없이 연구하는 인재야말로 회사의 최고 경쟁력”이라고 강조한다. ...
[글로벌 베스트 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로 '혁신 아이콘' 등극…세계 평판TV 시장에서도 독주 체제 2013-10-31 06:58:09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당시 ‘옴니아’ 시리즈는 고장이 잦았고 소프트웨어 오작동도 많았다. 2011년 한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삼성 옴니아2를 불태우는 영상이 올라왔을 정도였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불과 3년 만에 ‘갤럭시 시리즈’로 화려하게 부활했다. 정보기술(it)업계 ‘혁신의 아이콘’ 애플까지...
강원일 파인텍 대표, "터치스크린 등 사업 다각화…내년 매출 2500억원 예상" 2013-10-25 06:58:18
이 기술을 쓰면 제조 시간과 불량률이 크게 줄어듭니다.” ▷스마트폰 시장 전망은 어떻습니까. “향후 제조사들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스마트폰 등을 내놓으면서 혁신을 거듭하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 제조사의 매출을 올려주는 건 고가보다 중저가 스마트폰이 될 겁니다. 미국 등 고가 스마트폰...
[스마트폰을 넘어라②] 혁신을 기다린다 2013-10-21 17:42:21
스마트폰에서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핵심기술이 공통화 돼 있는 상태에서 기술적인 입장에서의 발전은 있었지만 디자인적인 입장에서는 큰 부각을 받지 않았습니다.” 이후 똑같은 디자인에 화면을 6인치 수준로 키운 패블릿이 등장하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화면 크기가 곧 디자인 차별화로 부각됐습니다. 제조업체들은...
[Biz스토리 (27)] 홈믹싱주 '맥키스' 탄생 스토리…“줏대 없는 술로 주류(主流)를 꿈꾸다” 2013-10-18 11:24:25
조 대표가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페이스북을 시작하면서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가능성을 발견하게 된 것.“5425가 한 때 유행으로 끝났듯이 sns도 지나가는 바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직접 해보니 그 파급력이 대단하더군요.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도 적절하고요. 제품이 아닌 콘텐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