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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미국 생산라인 증설‥美 시장 점유율 2위 목표 2013-03-04 17:12:54
생산라인을 증설해 일일 생산량을 150만개 수준으로 확대합니다. 생산라인 증설작업은 2005년 LA공장 설립 이후 8년만에 처음이며, 오는 3월중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생산능력은 연간 4억4천만개 규모에서 5억 5천만개로 늘어나게 됩니다. 농심은 이번에 늘어나는 생산능력과 더불어 고가, 특화 전략으로...
코바코, 中企방송광고 지원센터 개설 2013-03-04 17:09:26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관련 업무를 확대하기 위해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센터’를 4일 개설했다. 이 센터는 정부가 선정한 ‘혁신형 중소기업’에 방송광고 및 마케팅 컨설팅을 해주고 광고 제작과 해외 광고 관련 업무를 지원한다. 코바코는 심사를 거쳐 선정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비의 최대 70%를...
[시론] UAE가 韓원전 택한 이유 돌아봐야 2013-03-04 17:08:21
이뤄져야 차세대 동력 원전 수출확대 가능" 김경민 한양대 교수·정치학 kmkim0828@hanmail.net 지난달 27일, 아랍에미리트(uae)의 수도 아부다비에서 3시간을 달려 도착한 바라카 원전 건설 현장. 얼굴에 수건을 두르고 눈만 내놓은 채 작업 중인 근로자들 사이로 휘몰아치는 모래바람이 끊이지 않았다. 공룡처럼 덩치가...
서울시의회-교육청, 혁신학교 조례 충돌 2013-03-04 17:08:15
위원회가 혁신학교 확대를 결정하면 교육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이상 이에 따라야 한다.조례안은 위원회를 시교육청 교육정책국장 등 당연직 네 명과 외부 위촉직을 합해 20명 이내로 구성하고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위촉직 위원 중에서 호선(互選)하도록 했다. 위촉직의 자격은 △시의회 추천자 △교육 관련 시민사회단체...
코웨이, 시카고 가정용품박람회 참가 "북미시장 공략" 2013-03-04 17:07:24
공기청정기, 쥬서기 등 기술력을 앞세운 해외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며 북미시장을 본격 공략할 계획입니다. 특히 해외에 처음으로 새로운 CI를 선보임으로써 향후 기업브랜드 인지도 확대에도 역량을 집중할 방침입니다. 이지훈 코웨이 해외사업본부장은 “코웨이의 세계 최고 수준의 복합 공기청정 기술과 차별화된...
하이트진로 '맥주1위 탈환' 시동…드라이피니시d 도수 낮춘다 2013-03-04 17:06:17
한 소매시장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다.드라이피니시d는 지난해 357만상자(500㎖×20병)가 출고돼 맥주시장 점유율은 2%에 머물렀다. 하이트진로가 취급하는 맥주 출고량으로는 하이트(5979만상자)와 맥스(1432만상자)에 이어 세 번째다.회사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맥주의 차별화된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도록...
'출범 1년' 농협금융 올해 흑자목표 1조600억원(종합) 2013-03-04 17:06:08
별개로 농식품기업 지원액은 9조8천억원에서 11조5천억원으로 확대한다. 서민금융 지원을 위해 새희망홀씨대출 목표를 1천300억원으로 잡았다. 작년 실적 1천100억원보다 200억원 더 늘린 것이다. 농협증권, 농협은행 등 자회사의 증자로 경영내실화도 추진한다. 신 회장은 "올해 최대 1조원의 회사채를 발행...
코스피, 이제 中 정책으로 눈 돌린다 2013-03-04 17:05:23
양회에서 제시할 중국 성장률 목표치보다는 내수소비 확대 정책의 구체적인 방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중국 상하이종합지수가 정부의 부동산시장 억제정책 등의 영향으로 86.10포인트(3.65%) 급락한 2273.40에 마감했지만 경기회복세가 꺾인 것은 아니어서 지수 하락은 일시적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분석된다. 김...
더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한은의 '金 딜레마' 2013-03-04 17:02:51
금 비중을 확대한다는 장기적인 운용계획에서 이뤄진 일”이라며 “최소한 수십년을 내다본 투자여서 단기 수익률에 연연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금값 상승 대세 꺾였다”한은은 금 비중을 늘려 간다는 원칙을 세워 놓고 있다. 세계 주요 중앙은행에 비해 외환보유액 대비 금 보유 비중이 너무 낮다는 이유에서다....
"레노버, 中시장 1년 만에 10배 성장…삼성 스마트폰 꺾을 준비 돼 있다" 2013-03-04 16:58:38
정책 때문이 아니다”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이익을 포기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는 “2011년 스마트폰 사업을 본격 전개할 때도 목표는 점유율 확대가 아니라 수익을 내는 것이었다”며 “기술로 시장을 주도하는 것이 우리 목표”라고 덧붙였다. 레노버는 지난 회계연도 3분기(10~12월)에 전년 동기 대비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