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전 고객층을 끌어오긴 어려울 것이란 지적도 나온다. 항간에선 `국산 저렴이 화장품을 쓰면 오크(괴물), 국산 화장품을 쓰면 휴먼(평민), 수입 화장품을 쓰면 엘프(귀족)`이란 말이 나올 만큼 고가화장품이나 수입산에 대한 `묻지마`식 충성이 존재하는 게 사실이기 때문이다. 특히 대표적인 저가 화장품으로 꼽혔던...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 단골고객이 가맹점주로 변신! 2013-03-06 09:34:14
있다. 요즘과 같이 포화상태인 외식시장에 단골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은, ‘토시래’가 선보이는 족발 및 보쌈의 맛과 품질이 확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실제로 신개념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는 매일 매장에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 30여 가지 이상의 엄선된 식재료로 우려낸 육수에 족발과 보쌈을 삶고...
나이·직업 감안한 맞춤형 카드 인기…은행보다 낮은 금리의 전세상품 '주목' 2013-03-05 15:30:35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 체크카드 상품과 달리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들이 주로 카드를 사용하는 업종인 병원, 주유, 자녀 결혼 및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라이프 체크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병원업종 3% 할인 및 sk주유소...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3-04 11:32:47
의 주 고객층이 10대와 20대초에 한정돼 있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기존 리워드 앱이 경제적 능력이 떨어지는 학생들의 사용성이 높은 것에 비해 직장인들의 참여율은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이유가 직장인들을 유혹할 만한 플랫폼과 보상환경이 충분히 마련되지 않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복코드앱’은...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코코샤브'성장 급물살 2013-03-04 10:55:32
콘셉트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여러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최근 웰빙과 슬로우푸드 열풍에 힘입어 신선하고 건강한 외식메뉴에 대한 수요가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가게는 가맹1호점인 장산점 오픈을 기념해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스쿨푸드, 패션몰 두타 입점 2013-03-04 09:30:22
쇼핑 브랜드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더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스쿨푸드는 "동대문은 10대에서 20대에 이르는 젊은층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외국인 관광객 등 모든 고객층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스쿨푸드 브랜드를 어필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특히 직영점으로 입점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의 기호를 신속히...
유통업계 동향, 콜라보레이션이 달라지고 있다 2013-02-28 23:58:55
콜라보레이션이 최근에는 비슷한 고객층을 갖고 있는 타 업종이 뭉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거나 창조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진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선프라이즈’와 디즈니 캐릭터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수분크림을 바른 듯...
그린알로에, 자연의맛 그대로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신제품 출시 2013-02-28 11:28:12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그린알로에(http://www.greenaloe.kr)는 지난해 3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를 명품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출시한데 이어 내달 3월에는 당성분을 배제하고 알로에의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네추럴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를...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2-27 10:59:50
의 주 고객층이 10대와 20대초에 한정돼 있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기존 리워드 앱이 경제적 능력이 떨어지는 학생들의 사용성이 높은 것에 비해 직장인들의 참여율은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이유가 직장인들을 유혹할 만한 플랫폼과 보상환경이 충분히 마련되지 않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복코드앱’은...
[중소기업 르네상스 시대] 숭실대 산학협력단, 기술창업자에 '맞춤 프로그램' 지원 2013-02-26 15:31:17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통해서 다양한 고객층에 파급력 있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이 사업 대상자로 선정돼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되는 중소기업은 위플리, 애드락 애드버테인먼트 등 15개사다. 위플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노라조’(신개념 단축번호 애플리케이션)로 300만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