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택 모으고 상품 줄이고…단순한 카드가 좋다 2014-05-07 07:01:16
제공한다. 한글 상품명과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조합해 경쟁사와의 상품 및 브랜드 차별화를 시도했다.훈카드(흑색)는 학원 10%, 레저·피트니스 5%, 약국 최대 10% 할인을, 민카드(황색)는 대형마트 10%, 편의점 5%, 이동통신 요금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카드(적색)는 인터넷 쇼핑몰·홈쇼핑 10%,...
신세계, `존루이스` 150주년 기념 생활용품 국내 첫 선 2014-04-30 22:14:43
해외 브랜드보다 4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해 해마다 폭발적으로 신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150주년 기념 스페셜 상품들은 지난 150년간 선보인 대표 디자인을 재탄생시킨 제품들입니다. 1864년 존루이스 오픈 당시 소개된 꽃과 곡선이 교차된 클래식한 프린트 `커머스데일` 침구세트(Q)는 25만 2천원, 쿠션은...
미미박스, `럭키미미박스 시즌3` 프로모션 진행 2014-04-30 19:58:38
`맥`과 `슈에무라`의 파운데이션 등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고, 메이크업 브러시부터 수분크림과 엠플 등의 에센스, 기초 화장품, 아이라이너, 립스틱 등의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럭키미미박스`는 중소 브랜드부터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까지 트렌드를 고려한 화장품들을 다양하게...
‘인티비아이템’ 공동관 ‘한국 PB OEM & 중소기업상품전’ 참가 2014-04-30 17:17:02
전문 채널인 bxday와 함께한다. bxday는 국내에서 브랜드 마케팅 시점 판매가 가능한 대형몰, 오픈마켓 채널과 협의를 통해 상품의 론칭과 판매망이 부족한 기업에게 판매망을 제공하고 있어 대부분의 기업들이 2년 이상 마케팅, 유통을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올해 2분기에는 중국 ...
영국 대표 백화점 '존루이스' 150주년 기념 생활용품, 신세계 단독 판매 2014-04-30 10:21:03
존루이스 오픈 당시 소개된 꽃과 곡선이 교차된 클래식한 프린트 '커머스데일'의 침구세트(q)는 25만2000원, 쿠션은 6만1000원에 판매하고, 1950년대의 기하학적 패턴의 프린트 '지오메트릭 브릭스'의 침구세트(q)도 25만2000원, 쿠션은 7만6000원에 판매한다.또 영국 대표 텍스타일 디자이너 팻 알벡이...
추사랑, '광고계 블루칩' 떠올라…모델료 2억 2014-04-29 11:19:23
유제품, 라면, 학습지, 제약회사, 카메라, 쇼셜커머스까지 10여건에 달하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 광고계 관계자는 "방송으로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보여주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 인지도도 높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인가를 얻고 있어 광고 모델로 적합하다"고...
'2조 시장' 펫이 돈이다 … 애완 마약 방석 인기 2014-04-24 14:02:33
이어 두 번째다.소셜커머스는 급성장하고 있는 이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자체브랜드(pb) 제품도 출시하고 있다.티몬은 육아 카테고리에서 기저귀가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임을 주목, 지난해 애견용 기저귀인 '복희네 배변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티몬의 첫 pb 상품이다.티몬 관계자는 "배변 패드는 100매 묶음이...
제주엔, 진짜 아이스크림 같은 ‘아이스크림 수면팩 3종’ 출시 2014-04-23 17:07:01
[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아미코스메틱에서 전개 중인 싱그러움이 가득한 아름다운 피부의 섬 ‘제주엔(jeju:en)’에서 아이스크림 수면팩 3종을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수면팩 3종은 멜라닌에 의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한라봉 라이트닝 아이스크림팩’과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운 빠진 홍삼…'반값' 몸부림 2014-04-22 21:51:31
동원f&b는 홍삼 브랜드 ‘천지인’ 제품을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50% 할인 판매한다. 정상가 21만원인 6년근 홍삼정 100g짜리 3병을 10만5000원에 내놓는다. 천지인은 동원그룹 최고위층이 “바다에 참치가 있다면 육지엔 홍삼이 있다”고 할 정도로 애착을 갖고 있는 브랜드지만 시장 점유율은 1~2%대를 벗어나지 못하고...
뷰티박스 팝초이스, 차별화된 제품 선정 기준으로 신뢰도 높여 2014-04-22 10:51:01
[윤희나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팝초이스가 엄격한 제품 선정 기준을 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팝초이스는 동종업계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엄격한 5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정한 것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감을 높인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