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렌드메이커 MD의세계④]'365일 옷사고 놀아야 사는 여자' 전환히 쿠팡 여성의류 큐레이터의 성공비결 2013-12-03 11:10:37
꼼꼼하지 못하면 필패(必敗)다" 단기 목표는 당연히 '소셜커머스 업계 판매 1위 md'다. 또 6년 이상 md로 지내면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밤잠을 설치면서 영업에서 배송까지 모든 업무를 맡아서 뛰어다니는 영세한 협력사들이 '고맙다'고 말해줄 때라고 그는 전했다. "안정적인 md 자리를 박차고 도전한 곳...
티몬, 연간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 2013-12-02 09:44:14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티몬(www.tmon.co.kr) 이 11월 셋째 주 기준으로 연간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올해 1월부터 11월 셋째 주까지 합산된 누적 거래액이 1조 20억 원을 기록해 연초 목표로 했던 연간 거래액 1조를 한 달 이상 앞당겨 실현했다고...
배달통, “2014년 배달업계 모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2013-11-28 15:50:31
시행할지가 문제였다. 하지만 온라인 커머스에 익숙한 2030세대가 현금보다 휴대폰과 카드결제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더하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거라고 판단했다. 또한 메뉴 선택과 주문에 제한이 있는 전화결제보다 자유로운 모바일 결제에 편리함을 느끼는 배달주문고객 특유의 심리도 이러한...
티켓몬스터, 협력사와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벌여 2013-11-28 13:51:31
통해 소외계층 지원에 나섰다.소셜커머스(전자상거래)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티몬(www.tmon.co.kr)은 김장철을 맞아 친환경 종합쇼핑몰 장맛닷컴과 함께 성북구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치 나눔’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마련된 사랑의 김치 1000kg은 티몬과 협력사인 장맛닷컴이 함께...
CJ오클락, 40인치 LED TV 30만원대 특가판매 2013-11-27 09:53:13
e커머스마케팅팀 팀장은 ”40인치 full hd led tv가 30만원 대에 판매되는 것은 업계에서 흔치 않는 기회”라며 “세컨드tv가 필요한 가정 또는 혼자 사는 싱글족이나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며 부모님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권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온수매트, 계절가전 '왕좌'에서 낙마…홈쇼핑·소셜커머스 "겨울장사 어쩌나.." 2013-11-25 15:26:43
560% 이상 뛰었다. 소셜커머스(전자상거래)인 쿠팡에서도 온수매트가 올들어 처음으로 방한용품 상위 5위권(판매수량 기준)에 포진, 히트 월동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위메프의 온수매트와 온열매트의 판매량은 지난 한 달 동안 전년보다 29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홈쇼핑의 경우 지난달 초 온수 매트를 방송한 지...
CJ오쇼핑, 전화결제 모바일커머스 '오클락 오스카' 오픈 2013-11-25 08:06:11
모바일커머스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돼 온 결제의 불편함 그리고 작은 화면을 통해 한정된 정보만 확인할 수 있다는 한계를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 전문상담원과의 1:1 맞춤형 상담으로 해결, 모바일커머스 이용고객 범위를 획기적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오쇼핑은 기대하고 있다.cj오쇼핑은 2010년 5월, 홈쇼핑 업계...
'마케팅 혈안' 소셜커머스, 품질은 뒷전…허위광고 잇따라 적발 2013-11-24 08:58:00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펼치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계가 잇단 허위광고와 거짓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제품 책임제'를 앞세우며 오픈마켓과 거리두기를 시도했던 소셜커머스의 애초 취지가 무색해졌다는 평가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22일 인조가죽 가방을 천연...
[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②]'레몬디톡스'에서 '군대리아'까지…김성현 티몬 식품MD의 흥행 공식은? 2013-11-22 13:47:56
지켜본 그는 식품업체를 수소문해 군대리아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상품화했다."20~30대 여성이 주를 이루는 소셜커머스 고객 층을 30~50대 남성까지 폭 넓게 늘릴 수 있도록 도와준 제품이 군대리아에요. 단순히 물건을 하나 사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라는 채널도 존재하는구나를 ...
공정위, `인조가죽→천연가죽` 허위광고한 쿠팡 제재 2013-11-22 06:00:01
것입니다. 공정위는 납품업자가 허위 상품견적서를 제출했고 쿠팡이 이를 충분히 검증하지 못한 채 상품을 출시했다며 시정명령과 함께 과태료 1천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공정위 관계자는 "주요 소셜커머스는 하루 100-200여개에 이르는 상품을 대량출시 하는데 사전에 검증이 부실할 경우 품질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