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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료 폭탄' 직장인 750만명 평균 25만원 더 낸다… "부글부글" 2013-04-18 14:45:53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美연준 "경기 점진적 개선"…시장은 "낙관 어렵다" 2013-04-18 11:42:41
신흥국의 불만이 표출될 것이라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IMF도 앞서 낸 정례 금융안정화 보고서에서 미국, 일본, 유로존 등 선진국의 초완화 기조가 성장 촉진으로 이어진 점은 바람직하지만, 증시 거품이나 연기금, 회사채 위험 등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는 만큼 출구전략을 준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2013대표브랜드] 경기사이버 장터, 경기도지사 인증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2013-04-17 18:00:03
특히 소비자 리콜제를 시행해 상품에 대한 고객 불만 시 생산자가 직접교환, 반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경기사이버장터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sns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sns를 통한 상품 및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 문화이벤트, 우수상품 고객 체험단 등을 적극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화요?목요...
[텐아시아] 권상우 "난 부족한 배우…연기란 그릇, 계속 채워 나갈 것" 2013-04-17 17:26:21
대한 불만을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불문율이 있다. 그러나 이날 권상우가 털어놓은 것은 단순히 ‘야왕’에 대한 불만이라기보다 배우로서 현시점에 그가 하는 고민을 읽어낼 수 있었던 대목인 터라 고개를 끄덕이지 않을 수 없었다. ‘야왕’ 권상우, 해외 진출 성적은? ‘야왕’을 하기 전까지 국내에서 권상우를 못 본...
대기업만이라더니…중견·중소기업 1350곳, 7월 '증여세 폭탄' 2013-04-17 17:17:49
생겼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회계법인 삼정kpmg가 3만여개의 외부감사 대상 법인(자산 100억원 이상)을 잠정 분석한 결과 1350개의 중소·중견기업 대주주와 친인척이 상속·증여세 과세 대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정kpmg 관계자는 “상속·증여세법 개정안이 대기업 대주주만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은 실상과는 전혀...
中企의 또 다른 피해 "상장사 임원이라고 연봉 공개하라니…" 2013-04-17 17:16:13
해당되는 중소기업 오너들 사이에서 불만이 터져나오고 있다. 중소기업이더라도 상장사이면 연봉 5억원 이상을 받는 등기임원의 개별 보수를 공개해야 한다. 당장 상장사 로만손 대표인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공개 대상이 될 수 있다. 중기중앙회 관계자는 “지난 9일 국회 정무위 법안심사소위가 열린 뒤에야 모든...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13-04-17 16:57:20
불만발생 한 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진행상황을 알려주는 ‘신속협업 시스템’을 구축해 불만의 초기해소와 재발방지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기아차는 휴대폰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해 상담하는 `영상상담 서비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고객의 질문에 편리하게 답해주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 등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고객만족팀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듀오는 2002년 종합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웨딩브랜드를 만들어 냈다. 2006년에는 커리어 전문 교육기관인 듀오 아카데미, 2010년에는...
카드사 꼼수 끝‥"돈 돌려받으세요" 2013-04-17 14:56:49
가장 많았다." 고객들의 불만이 끊이질 않자 감독당국은 카드사들이 벌여온 불합리한 제도 개선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조영제 금융감독원 부원장보 "장기 가입고객에 대해서는 수수료율을 최대 45%까지 인하하고 가입자가 보상금 청구절차를 거치지 않더라도 채무를 면제하도록 하겠다." <브릿지> 이준호 기자...
"바꿔줘" 블랙컨슈머 민원에 中企 84% '굴복' 2013-04-17 11:00:26
같은 사례가 드러났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기업의 83.7%는 소비자의 악성 불만에 대해 '그대로 수용한다'고 답했다. '법적 대응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처한다'는 14.3%, '무시한다'는 2.0%였다. 악성 민원의 유형은 '제품 사용후 반품·환불·교체요구'가 58.6%로 가장 많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