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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게임 "8월 중 심사없이 게임 입점" 2013-07-30 14:17:09
함께 모바일 게임 플랫폼의 새 장을 만들어가고 있는 카카오가 30일, 게임 플랫폼 입점제도 개편에 대한 새 정책과 협력사 마케팅 효율 증대 방안을 발표했다. 모바일 게임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각도로 힘쓰고 있는 카카오는, 지난 1년간 개발사 리더보드 api 무료 제공, 재심사 신청 무제한 제도, 게임 내 광고 플랫폼 도...
카카오 게임하기 1년, '무심사 입점 제도' 부분 도입 2013-07-30 11:16:52
증대 방안을 발표했다. 카카오는 모바일 게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1년간 개발사 리더보드 api 무료 제공, 재심사 신청 무제한 제도, 게임 내 광고 플랫폼 도입 등 협력사를 위한 제도적, 기술적 지원을 강화해왔다. 그 일환으로 카카오는 런칭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게임사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무심사 입점 제도를...
고객무한감동 신개념 리워드마케팅, 보답하는 프리던 2013-07-29 17:45:16
자신의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프리던 정보를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타고 프리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이 회원가입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구조다. 송 대표는 "이때 먼저 정보를 공유한 사람이 캡틴, 그 정보를 회원 가입한 사람이 피플이 되어 캡틴과 피플 관계가 형성되며,...
[다산칼럼] 과시(誇示) 휴가 유감 2013-07-29 17:39:17
자신의 모습을 페이스북, 싸이월드, 카카오톡, 미니홈피 등에 올리기 위함이라는 게다. 배경만 보면 누구나 알 만한 해외의 유명 관광지에서 손으론 ‘v’자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지인들에게 전송하는 것은 생각만으로도 뿌듯하다는데야. 그러노라니 정작 문화유산에 담긴 역사적 의미를 음미...
[카톡 게임 1년] 생태계 바꿨다? 도로 '부익부빈익빈' 2013-07-24 05:59:09
카카오 게임하기가 등장한 것은 지난해 7월 30일이었다. 이후 한국 게임시장은 명실상부 '카톡 게임하기' 세상이었다. 우선 한국 게임시장은 세계 벤치마킹 모델이 될 정도로 온라인게임 중심의 시장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급속히 재편되었다. 모바일 환경에서 소셜 플랫폼과 게임을 접목해 성공한 세계 최초의 사례로...
[22일 증권사 추천종목]넥센타이어·LS산전 등 2013-07-22 08:06:15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등 뉴미디어 매체 중심으로 광고사업 영위. 정부의 스마트광고 육성사업 및 모바일 광고시장 활성화에 따른 중장기적인 수혜 예상) - ls산전(올 2분기 매출은 6402억원, 영업이익 466억원으로 컨센서스에 부합하는 수준.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감소는 일회성 수익에 의한 기저효과. 하반기 및 연결...
[카톡 게임 1년] 카톡-라인-위챗 '게임 삼국지' 2013-07-21 19:10:13
것 같다. 카카오톡은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삼아 tv 광고 등을 물량공세를 펼쳤지만 약발이 받지 않아 글로벌 전략에 고민에 휩싸였다. 카톡은 한류스타 빅뱅을 모델로 앞세워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서고 있지만 시장 진입이 늦은 점과 위챗을 서비스의 텐센트의 물량공세에...
리워드 마케팅 “프리던”이 접수한다. 2013-07-18 12:13:17
간접광고 효과를 주고 이를 통해 받은 비용을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형태를 의미한다.소셜커머스가 이렇게 큰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업체와 벤더, 이용자 모두 윈윈(win-win)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우선 이용자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좋다. 이 업체의 경우 간편한 미션(문답형)만 수행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카톡게임 1년, 게임 처음하는 사람 생겼다" 2013-07-16 12:09:14
즐기는 카카오 게임 특유의 재미요소가 기존 게임을 즐겨하지 않던 이용자에게까지 소구 포인트로 작용하며 모바일 게임을 하나의 대중적인 문화로 정착시킬 수 있었다'이라고 성공 요인을 꼽았다. 하지만 총 180개 게임 런칭을 하면서 포화상태라는 점, 이제 카카오 게임하기 진입이 게임성공의 필수조건이 아니라는...
[카톡 게임 1년]"3억 플랫폼, 게임 처음하는 사람 생겼다" 2013-07-16 11:37:13
'내가 아는 친구와 함께 즐기는 카카오 게임 특유의 재미요소가 기존 게임을 즐겨하지 않던 이용자에게까지 소구 포인트로 작용하며 모바일 게임을 하나의 대중적인 문화로 정착시킬 수 있었다'이라고 성공 요인을 꼽았다. 하지만 총 180개 게임 런칭을 하면서 포화상태라는 점, 이제 카카오 게임하기 진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