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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전자상거래 1천조원 돌파…5년 만에 갑절 2013-02-27 12:00:15
뒤를 이었다. 배송 수단은 택배(84.6%), 자체배송(10.8%), 오프라인 제휴(1.7%)순이었다. 소매판매액에서 사이버쇼핑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년 커지고 있다. 2007년 7.0%,2008년 7.5%, 2009년 8.2%, 2010년 9.1%, 2011년 9.7%에 이어 지난해 10.5%까지 상승했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작년 주택저당증권 발행 20조원…사상최대 규모 2013-02-27 05:57:09
때문이다. 작년 3월 적격대출이 출시된 이후 판매액이 크게 늘어 작년 MBS 발행액 20조원중 적격대출 관련 발행액은 9조8천336억원으로 48.5%를 차지했다. 적격대출은 주택금융공사가 보증하고 은행이 파는 장기고정금리형 주택담보대출상품으로 주택금융공사가 이 채권을 매입한 뒤 MBS를 발행해 유동화한다....
[구청브리프] 서울 도봉구, 굿윌스토어 도봉점 28일 정식 개장 2013-02-25 10:54:46
다양하다. 판매액은 근로 장애인의 임금으로 지급된다. 이 구청장은 “굿윌스토어 도봉점이 개장함에 따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소비를 통해 지역 사회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현대증권 ELS 새 강자로 부상 2013-02-24 16:58:00
8490억원 규모의 els를 판매, 같은 기간 증권사 전체 판매액(6조6559억원)의 12.8%를 차지했다. ‘전통의 els 강호’로 꼽히는 대우증권(7570억원) 신한금융투자(7506억원) 우리투자증권(6151억원) 등을 따돌리고 업계 1위로 올라선 것이다.증권가에선 작년 4분기까지만 해도 els 업계 8위(시장점유율 5.6%)였던 현대증권이...
중소기업연구원 "판로확대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 확대개편 필요" 2013-02-22 00:53:10
판매액 중 내수, 특히 B2B 시장에 의존도가 높은데 그 이유는 소비재 중소기업도 직접 판매가 아닌 유통기업을 통해 간접적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중기연은 "중소기업들은 향후 중점 추진할 판로 개척 활동으로 판매 경로 다양화를 꼽고 있다"며 "현재의 중소기업유통센터를 중소기업...
[사설] 금고(金庫)가 잘 팔린다는 이런 세태 2013-02-21 17:17:43
판매액이 작년보다 많게는 30%까지 늘었다고 한다. 금고에 5만원권을 가득 채우면 총 12억원이 들어간다니 뭉칫돈 보관에 안성맞춤이다. 달러 사재기도 벌어지고 있다고 한다. 원화 강세기조에선 손해볼 게 뻔한데도 그렇다. 큰손들이 예금자 비밀을 보장하는 싱가포르로 재산을 옮기고, 해외 부동산을 사들인다는 얘기도...
"판로확대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 확대 개편 필요" 2013-02-21 14:52:11
판매액 중 내수, 특히 B2B 시장에 의존도가 높은데 그 이유는 소비재 중소기업도 직접 판매가 아닌 유통기업을 통해 간접적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중기연은 "중소기업들은 향후 중점 추진할 판로 개척 활동으로 판매 경로 다양화를 꼽고 있다"며 "현재의 중소기업유통센터를 중소기업...
중기연 "中企 판로확대 위해 유통공사 설치해야" 2013-02-21 11:00:56
판매액 중 내수, 특히 B2B 시장에 의존도가 높은데 그 이유는 소비재 중소기업도 직접 판매가 아닌 유통기업을 통해 간접적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또 중기연이 실시한 중소기업 마케팅 실태 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 스스로 향후중점적으로 추진할 판로 개척 활동으로 판매 경로 다양화를...
[글로벌 이슈진단] `춘절` 끝낸 중국발 훈풍 기대감 2013-02-19 08:14:43
대한 기대감이 높다. 중국 상무부가 발표한 춘절 기간 중 소매판매액은 전년 대비 14.7% 증가한 5390억 위안이었다. 지난해 16.2%에 비해 증가폭은 다소 줄었지만 경제성장률이 7%대 후반으로 낮아진 것을 감안하면 선방했다는 평가다. 춘절 효과는 다소의 시간차를 두고 발생한다는 분석도 있다. 지난 2000년부터 12년 ...
"제일기획, 광고경기 지표 개선 움직임"-신영證 2013-02-18 07:39:19
실물경기에 비해 변동성이 큰 특성이 있는데 gdp, 소매판매액지수 등 실물지표와 비교할 경우 경기회복기에 광고비 증가 폭은 이 지표들의 2~4배에 달한다"고 전했다.따라서 광고 관련 매출 비중이 100%인 제일기획은 광고 경기회복에 따른 최대 수혜주로 급부상할 수 있다는 것이 한 연구원의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