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S홈쇼핑, AI 피해농가 지원 `777 NS럭키박스` 이벤트 2014-04-14 13:37:03
명품 축산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14일부터 NS홈쇼핑의 온라인 몰인 NS몰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소, 돼지, 오리, 닭 등 4가지 우리 축산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NS럭키박스를 1만원에 판매합니다. 이 중 티몬에서 판매되는 777개의 NS럭키박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제7회 우리축산물요리축제’ 현장에서만 수령할 수...
'슈아벨 물티슈', 미국 식품의약국 독성시험 통과 2014-04-14 13:34:32
것이 좋다.물티슈 브랜드 슈아벨(shuabel)은 일반 저가 물티슈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표방하고 있다. 슈아벨 물티슈는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세포독성시험을 의뢰, 적용되는 조건에서 세포독성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결과를 받았다. 슈아벨 제품의 전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대한화장품협회,...
이지웰페어, AK몰 제휴 싸이트 오픈 2014-04-10 10:18:56
브랜드 총 12만여 종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지웰페어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복지 욕구에 따라 △건강관리 △가족친화 △문화여가 △자기계발 △생활보장 관련 복지서비스를 강화해왔으며, 고객사별 허용하는 항목에 한하여 복지혜택 제고를 위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복지몰을 운영해왔다. 고객들은...
이지웰페어, AK몰 제휴사이트 오픈…상품경쟁력 강화 2014-04-10 09:58:57
등 700여 개의 브랜드 총 12만여 종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이지웰페어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복지 욕구에 따라 △건강관리 △가족친화 △문화여가 △자기계발 △생활보장 관련 복지서비스를 강화해왔으며, 고객사별 허용하는 항목에 한하여 복지혜택 제고를 위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복지몰을...
[기획특집] 가격 경쟁 시대의 스마트폰 혁신 2014-04-07 16:26:25
소셜 커머스에서 판매를 실시해 생산 판매와 예측력을 높여 생산과 재고 비용을 줄였다. 또한 대규모 매스 미디어 마케팅을 하지 않고, 온라인 입소문을 활용하는 전략으로 경쟁사에 비해 마케팅 비용을 낮췄다. 샤오미는 스마트폰 판매를 통해 이익을 남기기보다는 스마트폰 판매 이후 게임, 어플리케이션, 액세서리 등의...
글로시박스, 여섯번째 블랙라벨 출시…코치 손거울 담았다 2014-03-28 13:48:05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글로시박스는 28일 여섯번째 블랙라벨 박스인 '이 참에 사는 시샘폭발' 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라벨박스는 마리끌레르가 선정한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센스 있는 제품’을 모아 두 개의 타입으로 나눠 선보인다. 우선 첫 번째 박스에는 패션 브랜드 코치(coach)의 한정판 손거울과...
[뷰티신상] 화장품에 이런 성분이? 2014-03-28 11:43:09
2종 소비자가 만드는 코스메틱 브랜드 언니 레시피가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첫 번째 제품으로 비타민 화장품 2종을 선보인다. ‘도도한 언니의 비타민 피부 충전 미스트’와 ‘도도한 언니의 비타민 피부충전 에센스’를 소셜 커머스 티몬을 통해 판매한다. 언니 레시피는 화장품 경험이 많은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로...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위메프, "싸다~"…최저가보상제·무료배송 등 고객 마음 읽는다 2014-03-27 07:0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위메프는 그동안 차별화된 마케팅, 기술혁신, 양보다 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혁신 등을 통해 소셜커머스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위메프는 지난 2월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pc모바일 순 방문자 1300만명을 돌파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