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lg생활건강의 자회사로 편입된 이후 lg생활건강의 앞선 기술력을 적용해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전국 주요 상권에 1040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다.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이 주최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2011년 화장품 업계 최초로 최고 등급인 1등급에...
크림하우스, 놀이방매트를 넘어 고객과 하나되는 기업으로 거듭나 2013-05-24 11:28:35
것을 떠나 깨끗하고 건강한 제품이어야 한다는 것이 크림하우스의 첫 번째 방침이다. 결국 크림하우스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놀이매트에 중점을 두어 만들고, 그것과 더불어 기존에 볼 수 없는 디자인과 감각을 더한 제품들은 엄마들이 크림하우스라는 기업에 신뢰와 애정을 갖게 만드는 동기가 되었다. 그...
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2013-05-23 18:26:19
바자회는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구강청결용품, 생활용품, 동아오츠카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이를 통한 수익금은 동대문구 저소득층 가정과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액 기부됩니다. 동대문구 지역 주민과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이 함께하는...
넷마블, 학부모게임교실 '2배' 늘린다 2013-05-22 11:59:49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건강하게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청소년게임문화캠프에 많은 관심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 밖에도, 작년에 새로 선보여 학부모와 자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게임문화체험존'도 확대 실시한다. 올해 '게임문화체험존'은 게...
구찌,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 권익을 위한 `사운드 오브 체인지 라이브` 개최 2013-05-20 17:28:46
세계 곳곳에서 교육·건강·인권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피해 여성과 여자 어린이를 지원하는 활동에 쓰일 예정으로, 세계 최초로 티켓 구매자들은 티켓의 수익금이 쓰일 후원 프로젝트를 직접 골라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CFC 캠페인 공식 사이트 (chimeforchange.org)와 페이스북 페이지...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20 16:00:17
티켓 판매 수익금은 세계 곳곳에서 교육·건강·인권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피해 여성과 여자 어린이를 지원하는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세계 처음으로 티켓 구매자들은 티켓의 수익금이 쓰일 후원 프로젝트를 직접 골라 지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CFC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기자] 건강한 사회윤리를 지향하는 착한 브랜드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5월11일 ‘직원을 수단이 아니라 목적으로 생각하는 올바른 기업문화’를 고민하는 이들이 모여 준비한 굿컴퍼니 캠페인 선언식이 화제가 됐다. 회사를 구성하는 모든 임직원과 고객은 물론 나아가 지역과 사회의 최대행복 실현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2013-05-15 15:30:07
위해 기부하고 유니폼 판매수익금 일부를 사회공헌활동 기금으로 적립하는 날이다. 롯데 자이언츠는 2011년 1월 유니세프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스포츠 기업이 유니세프를 공식 후원하는 것은 유럽 축구클럽인 fc 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글래스고 레인저스에 이어 롯데...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청소년들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지수를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와이번스 선수들의 재능 기부와 구단의 스포츠 교육 기부를 통해 교육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장순일 sk 와이번스 마케팅그룹장은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가운데 처음으로 사회공헌 사업에 브랜드 개념을 도입한 사례”라며 “구단이...
스칸디 맘 잡아라! 맞춤형 마케팅 활발 2013-05-13 17:55:57
내추럴’은 세상의 소외 받는 아기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영양실조 위기에 놓인 영유아들에게 의료혜택 서비스와 영양식을 제공하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의 보건의료사업에 제품 판매 수익금 중 3%를 기부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아기가 자라날 환경을 고려해 비목재 펄프를 가공한 친환경 종이에 콩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