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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LTE 경쟁 `선방` 2013-04-30 17:15:38
1천232억원으로 전년대비 85% 성장했습니다. LTE 고객이 순증한 덕에 가입자 평균 매출도 (전년대비) 20% 개선됐습니다. <전화인터뷰> 김성묵 LGU+ IR팀 차장 "LTE가입자가 타사보다 높고 이런 비 매출증가로 이어지고 있고요. 그걸로 비용 증가를 넘어섰습니다." (S-LG유플러스, 1분기 마케팅 비용 전기대비 8% 증가)...
[특징주]KH바텍, 또 신고가…스마트 기기 성장 '수혜' 2013-04-29 09:34:40
밝혔다.최 애널리스트는 최대 고객사가 디스플레이 브래킷(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프레임 역할을 담당하는 부품) 소재로 마그네슘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며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크기 확대에 따라 제품 보호를 위해 브래킷이 필수적인데, 플라스틱 사출물로는 강도 확보가 어렵고 다른...
[상장예정기업]DSR "고부가가치 합성섬유로프 시장 적극 공략" 2013-04-26 14:17:24
100개국 38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고, 글로벌 합성섬유로프 전문기업들과 시장을 과점하고 있다. 2000년 8월 스틸와이어로프보다 강도가 우수한 특수합성섬유로프 '수퍼맥스'를 아시아 최초로 상용화하는데 성공했다.홍 대표는 "세계 최대 수준인 연산 3만1000t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장기 신뢰관계를...
웹젠, '삼국용장전 for Kakao' 서비스 개시! 2013-04-23 14:04:49
놓은 콘텐츠도 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조속히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리듬액션게임, rpg게임 등 자사가 출시 예정인 여러 게임들도 빠른 시일 안에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과 서비스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웹젠모바일은 현재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스트릿보이(가칭)'와 자체 개발게임인...
[특징주]KH바텍, 신고가…스마트기기로 잠재력 폭발 2013-04-23 09:09:48
밝혔다.최 애널리스트는 최대 고객사가 디스플레이 브래킷(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프레임 역할을 담당하는 부품) 소재로 마그네슘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며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크기 확대에 따라 제품 보호를 위해 브래킷이 필수적인데, 플라스틱 사출물로는 강도 확보가 어렵고 다른...
KH바텍, 스마트기기로 잠재력 폭발…목표가↑-동양 2013-04-23 07:33:29
밝혔다.최 애널리스트는 최대 고객사가 디스플레이 브래킷(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프레임 역할을 담당하는 부품) 소재로 마그네슘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며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크기 확대에 따라 제품 보호를 위해 브래킷이 필수적인데, 플라스틱 사출물로는 강도 확보가 어렵고 다른...
음성 통화 무료 전쟁 누가 승자? 2013-04-22 17:46:55
3사가 잇달아 음성통화 무제한 요금제를 내놓자 이 요금제 경쟁에서 누가 웃게 될지 관심이다. 현재까지는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가 kt에 비해 고객을 세 배 정도 더 끌어모으는 등 성과가 좋은 편이다. 그러나 kt가 22일부터 판매한 통신사 관계 없이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인기를 끌어...
<통신株 무제한 통화요금 도입…단기 실적악화 우려> 2013-04-19 11:44:47
주면서경쟁사 고객을 끌어오는 '저가 마케팅'에서 요금을 많이 받는 만큼 많은 혜택을 돌려주는 것으로 마케팅 콘셉트가 바뀐 것을 의미한다"며 "이렇게 되면 통신사의 마케팅 부담도 완화된다"고 설명했다. 통신사의 과도한 마케팅 비용은 실적 상승을 저해하는 요소가 돼왔다. 증시 전문가들은 마케팅 경쟁...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3사가 가입자 모집 경쟁을 계속하겠지만, 하반기부터는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경쟁으로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sk텔레콤이 1등이기 때문에 참아내야 하는 부담도 있다. sk텔레콤은 이동전화 가입자를 50% 이상 보유한 지배사업자로서 정부의 규제를 가장 먼저 받는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서 요금을 산정할 때...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고객은 기본을 충족시켜주는 공급자들 가운데 차별적 가치를 지닌 회사를 선택한다. 여기서 고민이 생긴다. 맞춤화 영역과 수준을 어떻게 정의해야 하는가다. 이는 b2b 공급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수준에 따라 다르고, 고객사가 속해 있는 산업의 경쟁구조에 따라 다르기 때문이다. ▷그림2 참조 b2b 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