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폭스바겐, 최신 기술 대거 적용된 '신형 투아렉' 출시 2015-01-26 13:48:13
파워를 끌어내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구동력을 완성한다. 제로백은 7.6초, 최고 속도는 220㎞/h다.'신형 투아렉'은 기존의 스타트-스톱, 에너지 회생 기능에 새롭게 코스팅 기능을 추가해 공인연비 10.9㎞/ℓ(복합연비 기준, 도심 9.9㎞/ℓ, 고속 12.3㎞/ℓ)로 향상됐다.국내 출시 가격은 '3.0...
[포토] '신형 투아렉'의 부드러운 옆모습 2015-01-26 13:42:00
파워를 끌어내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구동력을 완성한다. 제로백은 7.6초, 최고 속도는 220㎞/h다.'신형 투아렉'은 기존의 스타트-스톱, 에너지 회생 기능에 새롭게 코스팅 기능을 추가해 공인연비 10.9㎞/ℓ(복합연비 기준, 도심 9.9㎞/ℓ, 고속 12.3㎞/ℓ)로 향상됐다.국내 출시 가격은 '3.0...
[포토] 날렵함 돋보이는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2015-01-26 13:40:49
파워를 끌어내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구동력을 완성한다. 제로백은 7.6초, 최고 속도는 220㎞/h다.'신형 투아렉'은 기존의 스타트-스톱, 에너지 회생 기능에 새롭게 코스팅 기능을 추가해 공인연비 10.9㎞/ℓ(복합연비 기준, 도심 9.9㎞/ℓ, 고속 12.3㎞/ℓ)로 향상됐다.국내 출시 가격은 '3.0...
[포토] 묵직한 모습의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2015-01-26 13:39:37
파워를 끌어내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구동력을 완성한다. 제로백은 7.6초, 최고 속도는 220㎞/h다.'신형 투아렉'은 기존의 스타트-스톱, 에너지 회생 기능에 새롭게 코스팅 기능을 추가해 공인연비 10.9㎞/ℓ(복합연비 기준, 도심 9.9㎞/ℓ, 고속 12.3㎞/ℓ)로 향상됐다.국내 출시 가격은 '3.0...
폭스바겐,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출시 2015-01-26 13:37:19
파워를 끌어내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구동력을 완성한다. 제로백은 7.6초, 최고 속도는 220㎞/h다.'신형 투아렉'은 기존의 스타트-스톱, 에너지 회생 기능에 새롭게 코스팅 기능을 추가해 공인연비 10.9㎞/ℓ(복합연비 기준, 도심 9.9㎞/ℓ, 고속 12.3㎞/ℓ)로 향상됐다.국내 출시 가격은 '3.0...
[포토] 폭스바겐,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출시 2015-01-26 13:09:24
파워를 끌어내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구동력을 완성한다. 제로백은 7.6초, 최고 속도는 220㎞/h다.'신형 투아렉'은 기존의 스타트-스톱, 에너지 회생 기능에 새롭게 코스팅 기능을 추가해 공인연비 10.9㎞/ℓ(복합연비 기준, 도심 9.9㎞/ℓ, 고속 12.3㎞/ℓ)로 향상됐다.국내 출시 가격은 '3.0...
현대차, 유로6 충족하는 신형 i40 출시 2015-01-25 12:20:07
개선했다. 운전자가 급코너링을 시도할 경우 구동력과 제동력을 적절히 제어하는 '선회가속제어장치'를 갖췄다.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의 데이터 처리 단위를 개선해 조향응답성도 향상시켰다. 또 차체 전반에 진동소음 설계를 통해 정숙성을 높였다. 편의품목으로는 운전자가 스마트 키를...
현대차, '더뉴 i40' 내일부터 판매…"연비 10% 향상" 2015-01-25 09:23:51
때 구동력과 제동력을 제어해주는 '선회가속제어장치(atcc)', '블루링크 2.0'을 탑재한 '7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등을 추가하고 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mdps)의 데이터 처리 단위를 개선했다. i40의 외관에는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이 적용됐다....
렉서스,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474마력 GS F 공개 2015-01-07 13:38:12
응답성이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rc f에서 공개했던 구동력 제어 시스템(tvd, torque vectoring differential)도 적용했다. 회전 구간에서 뒷바퀴 좌우 구동력을 전자식으로 제어해 최적의 몸놀림을 실현하는 기술이다. 또 주행조건에 따라 균형을 중시하는 '스탠다드', 응답성을 높이는 '슬라럼',...
벤츠코리아, C250 블루텍 4매틱 출시 2014-12-18 20:00:48
뒷바퀴에 항상 45대55의 일정한 구동력을 전달한다. 새 차는 새로 개발한 어질리티 컨트롤 서스펜션을 탑재했다. 연속 가변식 댐핑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 감쇠력을 각 휠에 정확하게 전달해 도로조건에 따른 최적의 승차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즉 부드러운 노면에서는 댐핑 효과와 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