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엠카' LA 첫 상륙, 지드래곤·에프엑스·다듀·엑소…호화 라인업 2013-08-05 12:30:07
탁월한 무대 연출과 기획력,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두가 하나되는 글로벌 음악 축제를 만들어 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구라, 구라용팝으로 변신…직렬5기통 엔진 춤까지 ‘폭소’ ▶ ‘설국열차’ 300만 돌파, 개봉 5일...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 신상품 출시 2013-07-02 09:58:31
뮤즈, ‘g-creator’가 베일을 벗는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www.youtube.com/user/chglaceau)는 한국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세터이자 팝 컬쳐 아이콘인 지드래곤(G-Dragon)을 글라소의 ‘g-creator 프로젝트 디렉터’로 선정, 뉴욕 오리지널 글라소 비타민워터에 서울의 캐주얼한...
[K-프로듀서스] ⑦ ‘쇼앤아츠’ 한경아 대표 2013-06-08 11:18:35
[취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천범주 교수 / 편집 이선영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헐리우드 잉꼬 부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도 극찬을 아끼지 않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상품 ‘점프’, 그리고 ‘브레이크 아웃’과 ‘the puppet city’ 등 다양한 한국 공연 콘텐츠를 해외에 진출시키고 서울 드럼페스티벌과 ocean...
컨버스, 글로벌 뮤직 캠페인 Get Loud Gigs 성황리에 개최 2013-06-03 15:14:59
프린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관계자는 "컨버스는 글로벌 캠페인이었던 `3아티스트 1송 (3 Artists. 1 Song)`에 이어 올해 겟 라우드 긱스 (Get Loud Gigs)까지 매년 음악과 소통하며 전 세계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지나, 한류음식 소개 화보 공개 2013-05-03 15:53:42
KBS 글로벌 한류 추진단과 (주)케이컬쳐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KBS KWAVE 한류 매거진 화보에 참여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지나와 함께하는 심플한 음식을 소개하는 것으로 심플한 핫바 다이어트에 좋은 파프리카 쥬스 등을 직접 만들어 소개한다.특히 지나는 요리 콘셉트의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는 청순함을...
2014 S/S 스포츠 트렌드 “Sports Hybrid, Fun&Limitless” 2013-05-02 11:10:03
크리에이션이다. 도심의 스트리트 컬쳐와 스포츠가 만나는 것으로 얼반 하리브리딩과 크리에이션 힙스터가 이에 해당된다. 먼저 스포츠와 어반 라이프스타일의 만남은 모던한 디자인과 스트리트 감성이 믹스된 스타일로 표현된다. 또한 블랙앤화이트 대비와 함께 새로운 레이어드룩이 제안된다. 나이키, 라코스테 등의 ...
이병헌, 헐리우드 스타의 ‘이태리’식 수트룩 압권 2013-04-02 16:23:01
kbs 글로벌 한류 추진단과 케이컬쳐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kbs 케이웨이브 한류 매거진을 통해 위트 있는 클래식 스타일의 수트룩을 다채롭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는 올봄 ‘위트 있는 스타일 가이의 교본’이라는 콘셉트 진행됐다. 그는 화이트셔츠와 클래식한 안경, 가죽시계와 같은 액세서리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두루...
[★★화보] 이병헌, 이게 바로 이태리식 수트발 2013-04-02 13:12:02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병헌은 kbs 글로벌 한류 추진단과 케이컬쳐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kbs 케이웨이브 한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위트 있는 클래식 스타일의 모습을 공개 했다. 이번 화보는 올봄 ‘위트 있는 스타일 가이의 교본’이라는 콘셉트 진행됐다. 그는 화이트셔츠와 클래식한 안경, 가죽시계와 액세서리가...
‘엠카운트다운’, 4월 타이완 시작으로 2013 대규모 글로벌 투어 돌입 2013-03-28 14:57:12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2012년부터 글로벌 투어를 본격 시작한 ‘엠카운트다운’이 대만을 찾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어 7월에는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40주년 기념으로 인도네시아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올 한해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직접 만나 함께 교감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는 각오다....
스눕독 첫 내한 공연, 2NE1 게스트 출연 '유나이트한 무대 선보인다' 2013-03-20 13:25:01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didas originals)는 각자가 가지고 있는 서로 다른 오리지널리티(독창성)를 표출하고 공유하며 뒤섞일 때 비로서 또 하나의 새로운 오리지널리티가 탄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스눕독의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