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트족 위한 ‘집에서 인바디 챌린지’, 5천여명 신청… 인바디 다이얼로 맞춤목표설정 2021-01-29 10:50:59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인바디다이얼도 라이브커머스 완판,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완판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인바디는 국내 생산으로 급증하는 수요에 맞춰 공급량을 증대하고 있으며 중국 생산 체중계들과 완성도와 A/S 면에서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 (주)인바디 관계자는 “인바디 검사가 곧 체성분분석...
'폭풍 성장' 네이버 쇼핑라이브, 6개월만에 1억회 봤다 2021-01-19 11:56:04
라이브를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는 브랜드도 늘고 있다. 뉴발란스코리아는 인기 스니커즈 모델인 '뉴발란스2002'를 쇼핑라이브로 선발매해 1분 만에 500족을 판매했다. 어린이 영어 교육도서 ‘스콜라스틱 기초리더스’는 1시간 만에 거래액 15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송재훈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더는 "네이버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출시 6개월 만에 1억 시청뷰 돌파 2021-01-19 11:21:59
준비 중이다. 다양한 중소기업들이 쇼핑라이브에 쉽게 도전하고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고품질의 라이브 콘텐츠를 꾸릴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지원하고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해 디지털 전환을 도울 예정이다. ●언택트 흐름에 라이브 커머스 채널 전략 세우는 브랜드사 한편 쇼핑라이브를 브랜드 마케팅 채널...
네이버 쇼핑라이브,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 2021-01-19 09:04:36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다. 네이버는 서비스 초창기 대비 판매자는 7배 증가, 누적 라이브 콘텐츠 수는 2만여건을 웃돌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면서 지난 12월 한 달 간 쇼핑라이브 거래액은 200억원을 넘어섰고, 누적 구매자 역시 100만명을 코앞에 두고 있다. 특히 전체...
갤S21 판매 경쟁 돌입한 유통가…"나에게 맞는 혜택은?" 2021-01-15 14:31:44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역시 G마켓, 옥션, G9를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사은 혜택을 마련했다. 이 기간 G마켓과 옥션은 전 카드사 15% 할인이, G9는 현대, KB국민, 농협NH 등 3개 카드사로 결제 시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한다....
"갤 S21, 얼마까지 알아보셨어요?"…e커머스 예판 '총력전' 2021-01-15 12:03:43
설명했다. 오픈마켓 G마켓, 옥션, G9를 거느린 이베이코리아, 11번가와 위메프도 갤럭시S21 시리즈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11번가는 e커머스 업계 최초로 신제품 실물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방송 시간 중에는 특정 카드사 사용 조건이 없는 ‘15% 할인쿠폰'을 뿌리고 추첨을 통해 사은품...
브레빌 'BOV860', 네이버 쇼핑라이브 8분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염' 2021-01-13 16:23:12
환경을 제공한다. 유성환 브레빌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금번 방송에서는 브레빌의 올해 첫 신제품인 BOV860의 특징을 자세히 소개하고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첫 기획전부터 이어진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이브...
중기부, 중소기업 수출에 2,154억원 지원…비대면 강화·물류애로 개선 2021-01-11 12:00:00
수출지원도 확대할 계획이다. 라이브 커머스, 비대면 화상상담회, 온오프라인 연계 수출컨소시엄 지원 등 제품소개·바이어상담·수출계약 등 모든 해외마케팅 활동이 비대면으로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선적 확보와 항공 운임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출 중소기업의 물류애로 해소 지원에도 나선다. 지난해...
아마존 진출·더 빠른 배송…새해 온라인 쇼핑시장 '격변' 2021-01-03 06:31:00
키워나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비대면 소비 열풍 속에 라이브 커머스가 대세로 자리 잡은 가운데 지난해 7월 시작한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쇼핑 라이브'도 4개월 만에 누적 시청 4천500만 회를 기록하며 경쟁 업체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티몬은 올해 상장을 최대 목표로 삼고 있다. 티몬은 지난해 4...
[2021 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Z세대는 뉴스 대신 ‘뉴즈’ 본다… 미래세대를 위한 즐거운 ‘테크’ 학교, 뉴즈 2020-12-29 09:38:00
중 하나가 RCK(리턴 오브 챔피언스 코리아) 시즌2 홍보대사로 선정되는 등 데뷔를 앞두고 있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코로나19 중소기업 희망프로젝트’로 기술회사와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 중이다. 또 서울시 주관 ‘한류콘텐츠 챌린지’ 사업에도 선정돼 서울시 곳곳의 맛집을 VR웹툰을 기획해 선보인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