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광군제 특수에 국내 화장품업계 `화색` 2020-11-12 17:35:34
가까운 수치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우리나라 화장품 회사들도 좋은 실적을 보였습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보다 174% 증가한 2,6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후’의 강세가 이어졌습니다. 아모레퍼시픽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100% 증가했는데, 설화수와 헤라...
절치부심 아모레…70년대생 임원 전진배치 2020-11-12 17:31:53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아모레퍼시픽 등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혁신 상품 개발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부사장)엔 그룹 인사조직 실장 겸 아모레퍼시픽 인사조직 유닛장인 김승환 전무(51·사진)를 내정했다. 현 배동현 대표(65)보다 14세 젊다. 서 회장과 각자 대표이사를 맡게 된 ...
11일만에 2500억 판 LG생건…K뷰티·패션 신기록 쏟아져 2020-11-12 14:01:11
최고 실적을 예고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후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다"며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세트가 팔려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숨 매출은...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 데코르테 50주년 기념 글로벌 뮤즈로 발탁 2020-11-04 12:49:43
될 데코르테의 미래를 나타낸다. 이외에 데코르테의 럭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 바카라 에디션’도 야심차게 선보인다. 세계적 명성의 아트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 (Marcel Wanders)’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그리고 프랑스 크리스탈 명품 브랜드 ‘바카라’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
신세계몰 '명품전략' 통했다…4년 만에 연매출 1000억 달성 2020-11-01 16:42:25
럭셔리 브랜드 70여 개를 갖춘 온라인몰이라는 게 성장의 가장 큰 비결”이라며 “특히 해외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회원 수가 올 들어 작년보다 110%가량 증가해 전체 회원의 50%를 차지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에스아이빌리지에는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메종 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끌로에 같은 패션...
바닥 다진 아모레퍼시픽, 4년 부진 벗어나나 2020-10-29 17:33:25
내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매출은 작년보다 80% 이상 증가했고, 온라인 매출 비중도 45%까지 늘었다. 국내 온라인 매출도 40%에 달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소비취향은 과거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중저가 브랜드에서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변화하고 있다”며 “디지털 부문 강화의 성과가 나타나고...
아모레퍼시픽 효율화 성공···주가도 볕들까 2020-10-29 16:28:35
내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매출은 작년보다 80% 이상 증가했고, 온라인 매출 비중도 45%까지 늘었다. 국내 온라인 매출도 40% 에 달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소비취향은 과거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중저가 브랜드에서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변화하고 있다”며 “디지털 부문 강화의 성과가 나타나고...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9% 감소…오프라인 매출 부진 2020-10-28 17:34:15
국내 사업 매출액은 6727억원(-28%), 영업이익은 360억원(-57%)였다. 해외에선 4232억원(-13%)의 매출과 197억원(-43%)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온라인 매출이 작년보다 80% 증가하는 등 온라인 실적은 개선되고 있다"며 "라네즈의 네오쿠션 등 인기 상품을 앞세워...
“비주류와 럭셔리 문화 사이에서 새로운 트랜드 발생, ‘라뷔게르’가 하고있는 것이 그것이죠.” 2020-10-28 09:00:01
코스메틱 영역에서 비롯한, 서브 컬쳐와 럭셔리 간에 진동을 일으키는 브랜드가 되고 싶었던 것 같다. 그리고 그 작업들이 현재 자연스럽게 쌓이고 있다. 서브 컬쳐와 럭셔리 간에 조화를 꾀하는 브랜드가 한국 패션에는 일부 있지만, 아직 코스메틱에는 없기 때문에 라 뷔게르를 유니크하게 봐주시는 것 같다. 덧붙여 제품...
신세계그룹 '쓱데이' 앞두고 26일부터 대규모 사전 할인행사 2020-10-25 06:00:02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며 델라라나,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복 브랜드와 남성복 맨온더분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6~28일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서 '마이디티패스'(My DT P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