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얼루어 품평단 200인이 피부 진정 효과 호평,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2019-04-08 09:49:52
달 5일부터 21일까지 200명을 대상으로 `시카 슬리핑 마스크`의 소비자 사용 만족도 설문조사 분석했다. 이번 품평단 조사 결과 피부가 전반적으로 더 건강해졌다 100%, 제품 진정효과 96.9%, 저자극 만족도 97.4%, 보습력 만족도 98.5%로 제품 만족도 99.5%의 응답률을 보였고, 제품 사용 후 지인추천의사는 97.4%, 재구매...
백화점을 떠났다…'헤드'가 살아났다 2019-03-31 18:31:07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헤드 매장을 전면 철수했다. 대신 밀레니얼 세대(1996~1981년생)를 겨냥해 디자인을 재정비하고 자사 온라인 몰에서만 제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그 결과 지난해 헤드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0대 비중이 1500% 이상 급증했다.패션·스포츠 브랜드들이 밀레니얼 세대를 잡기 위해 온라인 전용...
[책마을] '좋은 일자리' 다시 정의하는 밀레니얼 세대 2019-03-28 18:20:05
바꾸는 밀레니얼 파워’에 등장한 밀레니얼세대 중 한 명이었다. 그들의 일을 대하는 태도와 삶을 바라보는 시각은 기성세대와 달랐다. 일은 괴롭고 힘든 것이어야만 하는지, 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 수는 없는지 되물었다.일이 즐거운 삶의 일부가 될 수 없다면 과감히 일에서 ‘보람’을 포기하기도...
"신선식품 배송 밀리면 끝장"…이마트, 15년만에 새벽경매로 조달 2019-03-25 17:43:34
판매해 재고를 최소화했다.지난 21일엔 ‘신선보장’이란 캠페인을 시작했다. 과일·채소·수산물·정육 등의 상품을 이마트몰에서 구입한 소비자가 ‘신선하지 않다’고 신고하면 언제든 교환·환불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극한신선’이란 캠페인도 하고 있다....
주말 백화점, 봄 야외활동·집 꾸미기 상품 '봇물' 2019-03-23 06:30:00
또 K2와 밀레 제품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에서는 24일까지 '다이닝&키친페어'를 진행한다. 르크루제, 실리트, 휘슬러 등 20여개 식기브랜드 이월 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판교점에서는 '데님 페스티벌'을 열고 게스, CK진, 디젤 등 10여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22 15:00:02
경제-003009:16 외국환시세(3월22일·KEB하나은행 1차 고시 기준) 190322-0185 경제-003109:21 코스피 상승 출발…장중 2,190선 회복(종합) 190322-0186 경제-003209:23 [특징주] 아난티, 2대주주 지분 매각설에 급락 190322-0188 경제-003309:25 [특징주] 고의 분식회계 징계 후 첫 주총 삼성바이오 약세 190322-0189...
현대차, 8세대 쏘나타 출시 2019-03-21 11:55:06
현대자동차가 8세대 쏘나타를 21일 선보이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래 디자인 흐름을 반영했다. 차체 크기는 구형 대비 높이는 30㎜ 낮아지고 휠베이스는 35㎜, 길이는 45㎜ 각각 늘어나 역동적인 형상을 구현했다. 겉모양은 대형 그릴과 앞범퍼 가운데를 흐르는 금속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민차 아니어도 괜찮다" 신형쏘나타 '첨단 스포티세단' 재탄생(종합) 2019-03-21 11:50:18
신형쏘나타 '첨단 스포티세단' 재탄생(종합) 21일 가솔린 2.0·LPI 2.0 우선 판매…하반기 가솔린 1.6터보·하이브리드 추가 출시 SUV에 밀린 세단 시장에 활기 예고…사전계약 8일 동안 1만2천323대 계약 (서울=연합뉴스) 김준억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가 이름만 빼고 모두 바꾼 8세대 신형 쏘나타를 21일부터...
"첨단 스포티 세단으로 재탄생"…현대차, 신형 쏘나타 판매개시 2019-03-21 10:30:01
이름만 빼고 모두 바꾼 8세대 신형 쏘나타를 21일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5년 만에 완전변경(풀체인지)된 신형 쏘나타는 현대차의 3세대 플랫폼과 차세대 엔진인 '스마트스트림'을 적용해 뼈대와 심장이 완전히 새로워지는 등 첨단 스포티 세단으로 변신했다. 현대차는 신형 쏘나타를 우선 가솔린 2.0와 LPI...
신학기 대학가, 편의점 매출 급증 2019-03-21 09:57:53
상품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최대 8배가량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도시락 매출은 4.6배, 샌드위치 매출은 7.2배, 위생용품(마스크, 생리대 등)은 8.2배 각각 증가했다. CU는 어릴 때부터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 먹고 교통카드를 충전하던 이들이 대학생이 되면서 익숙한 편의점을 주요 소비 채널로 이용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