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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 것이 힘' 롯데백·MBC가 이전하는 상암DMC 오피스텔 2013-04-19 12:55:00
식탁과 밥솥장, 인출식 빨래걸이 등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생활편의를 높였다. 빌트인 세탁기,빌트인 냉장고,빌트인 에어컨등 가전은 lg전자제품으로 무료 제공된다. 각종 세제혜택 적용, 1가구 2주택 면제, 전매도 가능 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특별분양조건이 적용되며 선착순 층,호수가 지정된다....
여의도 반값! 초소형 오피스텔 인기 대박행진! 2013-04-17 12:09:00
식탁과 밥솥장, 인출식 빨래걸이 등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생활편의를 높였다. 빌트인 세탁기,빌트인 냉장고,빌트인 에어컨등 가전은 lg전자제품으로 무료 제공된다. 각종 세제혜택 적용, 1가구 2주택 면제, 전매도 가능 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특별분양조건이 적용되며 선착순 층,호수가 지정된다....
[마켓인사이트] 섬유 방직산업 시름…대부분 적자 2013-04-12 18:20:44
사업에서 수익을 내면서 섬유사업의 적자를 메꾼 것이다. 그러나 차입금을 갚느라 금융비용이 250억원이나 나간 탓에 순손실이 79억원에 달했다. 연결기준 매출은 3336억원으로 전년보다 4% 가량 줄었다.면방직업계 1위 일신방직도 사정이 안 좋기는 마찬가지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이 3269억원으로 전년보다 14% 줄었고...
여의도 반값! 수익은 2배! 상암DMC 초소형 오피스텔 등장! 2013-04-05 12:50:08
인출식 식탁과 밥솥장, 인출식 빨래걸이 등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생활편의를 높였다. 빌트인 세탁기,빌트인 냉장고,빌트인 에어컨등 가전은 lg전자제품으로 무료 제공된다. 각종 세제혜택 적용, 1가구 2주택 면제, 전매도 가능 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특별분양조건이 적용되며 선착순 층,호수가...
[여의도퍼트롤]봄맞이 간판 바꾸기?…사명변경 '러시' 2013-04-01 14:26:01
이름을 바꿔달았다.리홈은 밥솥 제품인 '쿠첸'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리홈쿠첸'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회사명과 브랜드명을 단일화시켜 가전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하고, 프리미업 생활가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네오위즈의 경우 2007년 분할 후 지주회사임을 보다 뚜렷하게 명기하기 위해...
리홈, 로밤전기 통해 압력밥솥 중국 수출 2013-03-21 11:17:48
시장 1위이다. 최근 프리미엄 밥솥 시장에서도 주목받고있다. 리홈 강태융 대표는 "과거 우리나라의 일본 코끼리 밥솥 열풍처럼 최근 중국에한국 프리미엄 밥솥 인기가 높다"며 "사업제휴와 함께 현지 유통망 확충과 활발한마케팅으로 중국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아빠 어디가~자!…'달리는 별장' 캠핑카의 모든 것 2013-03-15 16:37:11
팔지 못해요. 기존 캠핑카 업체들이 반발, 사업조정을 신청했기 때문이죠. 현대차는 내년엔 150대, 그 다음해엔 188대로 매년 25%씩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캠핑카는 제조업체들마다 편의사양이 다르니 꼭 비교해보고 구입해야 해요. 전문업체들은 튜닝 노하우가 있어서 캠핑에 필요한 편의사양이 ‘빵빵’할 수 있다는...
놀부, 설렁탕 프랜차이즈 진출 … "올드 이미지 버린다" 2013-03-11 15:58:17
전기 밥솥처럼 조작할 수 있는 가마솥을 개발했다. 또 가마솥을 주방에서 홀로 끌어내 고객들이 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은 빠르게 반응했다. 개점 2개월 만에 하루 평균 300명이 방문하고 있다. 주말엔 20~30대 2인 고객이 전체 고객의 80%에 달했다. 놀부가 설렁탕 사업을 추진한 것은 2007년부터다....
리홈, '리홈쿠첸'으로 사명 바꾼다 2013-03-07 17:34:00
밥솥 제조업체 리홈(사장 노춘호)이 사명을 ‘리홈쿠첸’으로 바꾼다. 이 회사는 오는 22일 충남 천안 사업장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사명을 리홈에서 리홈쿠첸으로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라고 7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 리홈이 문패를 바꿔 달기로 한 건 리홈과 쿠첸이 한 회사라는 점을 소비자들이 모르고 있다는...
기술·마케팅 저력 '쿠쿠' vs 고가제품·M&A 우위 '리홈' 2013-03-03 17:01:35
주부들의 로망으로 통했다. 국산 밥솥은 찬밥 신세였다. 이런 분위기가 달라지기 시작한 것은 1990년대 후반부터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기업들이 1999년 전기밥솥 시장 개방에 대비해 일본 초밥 문화와는 다른 한국 스타일의 압력밥솥을 대대적으로 앞세운 전략이 효력을 발휘했다”고 기억했다. 이런 가운데 삼성과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