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비트, 유튜브 채널 개편…"교육과 재미 다 잡는다" 2024-07-29 10:33:31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_official'에서 '업투뷰(UPto-View)'로 변경했다. 업투뷰는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의 시각으로 가상자산 시장을 본다'는 의미를 담았다. 채널명 변경에 맞춰 유튜브 채널 로고와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했다. 유튜브 채널 개편과 함께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노랑풍선, '단 2주간' 여행상품 최대 50% 할인 2024-07-29 09:27:06
불리는 왓아룬에서 수상배 탑승과 왓아룬 뷰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일정이 포함돼있다. 산호섬에서 즐기는 해수욕과 파타야 야시장 투어 일정이 진행된다. 북유럽 3국 9일 상품은 전 일정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한다. 북유럽 3대 피오르드 '게이랑에르·송네 피오르드', '하당에르 피오르드' 조망까지...
SK엔무브, 공유·이동욱 출연 신규 광고 조회수 200만뷰 돌파 2024-07-29 09:21:25
출연 신규 광고 조회수 200만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SK엔무브는 지난 17일 공개한 신규 광고 3편의 조회수가 총 264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의 콘셉트는 '열 받아? 안 받아!'다. SK엔무브의 플루이드가 전기차 전용 윤활유, 데이터센터 냉각 및...
GS25·GS더프레시, 자동차 화재사고 예방 '차량용 소화기' 판매 2024-07-29 09:04:35
받은 에스뷰(Sview)119 브랜드 상품이다. 남상현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MD(상품기획자)는 "올해 12월부터 5인승 차량에도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차량용 소화기 상품을 준비했다"며 "단순 소매점을 넘어 생활 안전지킴이 역할까지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마켓뷰] "물러설 이유 없다"…재료 쌓인 코스피, 반등 분수령 2024-07-29 08:05:52
[마켓뷰] "물러설 이유 없다"…재료 쌓인 코스피, 반등 분수령 美 물가지표 둔화세에 뉴욕증시 강세…"코스피, 저평가 구간" MS·애플 등 실적 변동성 대비해야…"매크로보다 더 높은 영향력" (서울=연합뉴스) 이동환 기자 = 29일 국내 증시는 3주 연속 하락세를 딛고 우호적 매크로(거시경제) 환경과 저가 매수세에 힘입어...
女아이돌 '승무원 체험'에 열광하더니…대박난 그 항공사 뒤엔 2024-07-28 20:03:29
자극하는 영상들은 100만뷰가 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빠르게 구독자 수를 늘리는 데 힘을 보탰다. 에어부산의 유튜브는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는 물론 방송가에서도 입소문을 탔다. 걸그룹 '엔믹스'의 해원이 직업체험을 하는 내용의 유튜브 채널 ‘워크맨’(구독자 413만명)의 경우 지금까지 올라온 동영상...
뷰노, 알츠하이머 AI 진단 의료기기 美 진출 2024-07-28 17:13:30
마케팅 전략도 구체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뷰노는 딥카스도 연내 FDA 허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혈압, 맥박수, 호흡수, 체온 등을 분석해 입원 환자의 심정지 위험을 알려주는 의료기기다. 뷰노 관계자는 “딥카스는 한국에서 이미 사업성을 입증한 제품”이라며 “미국 출시는 내년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
나쁜 건 머리가 아닌 공부법 2024-07-27 10:31:02
그들의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대학교 교육학부 교수님들의 감수를 받고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전국의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에게 적용하며 생생한 의견을 수집했는데, 이를 통해 성과를 거두는 이들의 공통점을 발견했다.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특정 방법을 모색해 자신에게 적합한 공부법, 노력하는 방법을 적용했다. 그...
네이버 지역소상공인 광고했더니…유입자 6배 증가 2024-07-26 16:47:44
사용하면 저장하기·길 찾기·거리뷰·전화번호 복사와 같이 이용자의 장소 방문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전환 수’가 증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스마트플레이스 실무 담당자인 권혁상 네이버 리더는 “지역 사업 전반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스마트플레이스를 키울 것”이라며 “사업자 수요를 면밀히 살피며 기술적...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마케팅 설루션, 신규고객 유입 효과" 2024-07-26 11:23:19
거리뷰 횟수(1.85배), 저장하기 횟수(1.23배)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연구팀은 "상권이 활성화되지 않은 지역에 위치한 업체들도 플레이스 쿠폰을 통해 잠재 고객과 잘 연결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분석했다 또 연구팀이 사업자 2천10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플레이스 쿠폰 만족도 조사에서 쿠폰을 실제로 발행해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