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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배틀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2013-08-06 14:20:03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소셜 길드 배틀 게임 '가디언배틀 for kakao'이 8월 6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하는 '가디언배틀 for kakao'은 포케라보가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세 번째 타이틀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을...
컴투스 공식 네이버 카페 방문자 수 500만 돌파! 2013-08-06 14:00:19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장해 운영하고, 국내, 글로벌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국내외 유저들과 소통하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컴투스, 창사...
미소녀 TCG '티어리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3-08-06 14:00:12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카드 배틀 소셜 rpg가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lol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소울오브레전드를 선보인 스마트폰게임 전문개발사 퍼니글루(대표 백창흠)의 신작 '티어리스(tearless)'가 그 주인공으로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도 시작한다. '티어리스'는 모바일 상에서 카드를...
다날,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나선다 2013-08-06 10:30:31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소셜 플랫폼 카카오의 디지털아이템 mcp(master content provider)사업을 진행하며 콘텐츠 소싱과 관리 등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의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의 도입과 메신저 서비스의 발달로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이 급 성장, 다날엔터테인먼트의...
다날엔터, 카카오·위챗과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2013-08-06 09:30:38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다날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소셜 플랫폼 카카오의 디지털아이템 mcp(master content provider) 사업을 진행하며 콘텐츠 소싱과 관리 등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의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이 회사는 스마트폰의 도입과 메신저 서비스의 발달로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이 급성장, 7월 디지털...
포케라보, '가디언배틀 for Kakao' 8월 6일 출시 2013-08-02 14:52:19
유타)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소셜 길드배틀 '가디언배틀 for kakao'를 오는 8월 6일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공식 출시하는 '가디언배틀 for kakao'은 포케라보가 국내 시장에 출시하는 세 번째 타이틀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이 동시에 출시된다. 국내 출시에 맞춰 게임...
선데이토즈, 상장 예비 심사 통과 2013-07-26 01:21:10
최초의 모바일소셜 게임 회사가 됨에 따라, 향후 소셜게임제작 이외에도 캐릭터 사업 및 글로벌 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게임뿐만 아니라, 현재 120여종 이상의 캐릭터 상품 라인업을 보유, 올해 상반기에만 40만개판매를 돌파하였다. 하반기에는 애니팡홈데코 상품도 출시될 예정으로...
[카톡 게임 1년] 생태계 바꿨다? 도로 '부익부빈익빈' 2013-07-24 05:59:09
올 하반기 중소 개발사를 위한 지원책을 강화하고, 소셜 기능을 대폭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과연 카카오가 중소게임사들에게 체감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똑부러지게 제시할지 궁금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카톡 게임 1년]'아이언맨' 위메이드와 '헐크' 넷마블 好好...
[카톡 게임 1년] "손 안의 오락실, 게임 유행시켰다" 2013-07-23 00:08:10
속 소셜이 공격적인 형태가 아니다. 페이스북은 친구가 게임에서 요청을 보내도 바로바로 확인하지 못한다. 하지만 카카오톡은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 3번 요청하는 시스템이라면, 카카오톡은 30번은 요청을 해야 한다. 따라서 훨씬 공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카카오톡 안의...
[카톡 게임 1년] 카톡-라인-위챗 '게임 삼국지' 2013-07-21 19:10:13
규모가 18배나 증가한 카톡 게임은 모바일 환경에서 소셜 플랫폼과 게임을 접목해 성공한 세계 최초의 벤치마킹 사례로 주목을 받았다. 일본 동일본 대지진에 연락수단이 없어 대안을 찾다 2011년 6월 개발한 '라인'은 일본에서 최근 핫한 뉴스메이커 중 하나가 되었다. 올 하반기 회원을 2억명을 돌파를 앞두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