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삼성, 파리 명소에 올림픽 광고 2024-06-23 17:55:41
always wins’는 개방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슬로건이다.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다. 옥외광고는 갤럭시 Z플립5와 함께 2024 파리올림픽의 신규 종목 ‘브레이킹’을 표현해 전 세계 올림픽 선수들과 팬의 새로운 가능성을 응원한다. 삼성전자는 ...
[르포] "엔진음 들려주세요"…중고차업계 新풍속도 '라이브커머스' 2024-06-23 07:00:01
라이브 커머스의 목적이 차량 판매보다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있다고 설명했다. 시청자들이 당장 방송에 나온 중고차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매물을 확인하고 제품 이력을 살펴보며 구매로 연결될 수 있게끔 유도하는 것이다. 일반 고객이 확인하기 어려운 차량의 보험 이력을 설명해주거나, 공개된 댓글창...
개미들 울린 '제주맥주'…주인 바뀌고 中 설화맥주와 맞손 2024-06-21 15:31:03
제주맥주는 중국 화룬맥주의 대표적 브랜드 ‘설화 맥주’를 오는 7월 중 유통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최근 주인이 바뀐 제주맥주의 사실상 첫 사업으로, 경영정상화를 위한 시도로 풀이된다. 제주맥주는 지난 14일 중국 화룬맥주와의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화룬맥주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주류 기업...
쿤달-카페 공명, 'Care Your Damage 팝업 스토어 성료 2024-06-21 11:27:00
약 40일 동안 카페 브랜드 ‘카페 공명’ 홍대점에서 호텔을 콘셉트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은 이번에 출시한 프로틴 데미지 케어 라인(샴푸,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세럼)을 알리기 위해 쿤달 호텔에서의 치유와 휴식을 콘셉트로 카페 공명의 공간을 유럽의 호텔처럼...
'라이프스 굿' 확대하는 LG전자…조주완 "선한 영향력 확산" 2024-06-21 10:00:01
day) 브랜드 캠페인을 한다. 지난해에 이어 브랜드 슬로건을 랩핑한 라이프스 굿 트럭이 각 사업장을 순회하며 차량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라이프스 굿 캠페인 영상, 사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구성원들이 직접 공유한 나만의 긍정 슬로건 등을 상영, 긍정의 힘을 전파한다는 취지다. 지난...
中 호요버스 'ZZZ' 앞세워 하반기 한국 시장 본격 공략 2024-06-20 16:16:42
인식될 수 있도록 국내에서 다양한 기업·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고, 공공기관과도 공모전을 진행했다"며 "7월 4일 출시하는 ZZZ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오는 7월 4일로 출시일을 확정한 ZZZ는 인간과 수인(獸人), 로봇 등이 공존하는 미래 도시 '뉴 에리두'에서 비디오 가게를 운영하는 남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X라이즈 팬사인회 프로모션 2024-06-20 09:45:10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25일부터 7월5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8입)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모습이 담긴...
천호역 1인 주거 브랜드 ‘해이븐’ 분양 일정 돌입 2024-06-20 09:20:52
브랜드 HAVEN 62(이하 ‘해이븐’)이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특별한 리빙라이프를 원하는 소형가구를 타겟으로 한 ‘해이븐’은 도심 속 한가운데서 나만을 위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2층부터 4층은 오피스텔, 5층부터 9층은 도시형 생활주택 총 32세대로, 전 세대 전용 12평 이상의 투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옥상에는...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농업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귀농의신’ 2024-06-19 16:43:44
“운영 중인 귀농의신 유튜브 채널에서 추후 농업교육 브랜드를 구축해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귀농의신은 현재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를 활용해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판로가 막힌 부모님의 블루베리 열매 판매를 도와드리기 위해 유튜브...
한국가스공사, 친환경 LNG 공급 전용 선박 출항…'희망온' 상생 브랜드 구축 2024-06-19 16:17:21
협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통을 확대해 27건의 애로사항을 해결했다. 이런 노력 등으로 가스공사는 지난해 동반성장 우수기관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가스공사는 상생협력 사업을 통해 사회에 희망을 전달하고 세상을 밝게 빛내려는 의지를 담아 ‘희망 온(On·溫)’이라는 상생협력 브랜드를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