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됐던 펠릭스 바움가르트너의 성층권 스카이다이빙, 소위 ‘우주점프’도 후원해 전 세계 익스트림 스포츠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400억달러의 마케팅 효과를 거둔 것으로 추정된다. 레드불은 고집의 대가로 차별화를 선물받았다. 그 결과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레드오션 음료 시장에서 에너지 드링크라는 돈 되는 흑자의 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