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2-11 17:44:57
직접 선택한 플럼 색상의 립스틱과 반짝이는 립글로스를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에이즈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이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입니다. 매년 해당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100% 모두를 맥 에이즈 펀드에 기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홍콩발 ELS 급락 '후폭풍'] 은행권에도 불어닥친 'ELS 공포'…홍콩H지수 급락에 투자자 문의 빗발 2016-01-24 18:13:41
은행권에도 불어닥치고 있다. 은행들은 els를 직접 판매할 수 없어 특정금전신탁이나 펀드에 els를 넣은 주가연계신탁(elt)이나 주가연계펀드(elf) 상품을 팔고 있다. 명칭은 다르지만 els와 손익구조가 같다.지난해 국민·신한·keb하나·우리 등 4대 은행의 elt와 elf 판매액은 31조6700억원에 달했다....
<'녹다운' ELS> ④투자자 '발동동'…환매 할까 말까 2016-01-24 10:01:21
투자 방향과 반대 성격의 선물, 옵션 등을 활용해 직접 위험을 분산하는 자체 헤지 방식이다. 백투백 방식은 ELS상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부담을 외국 증권사에 넘길수 있지만, 그만큼 챙길 수 있는 수익은 줄어든다. 이 때문에 증권사들은 최근 운용 수익을 높이고자 위험 부담도 함께 떠안는 자체...
롯데하이마트, 시장점유율 50% 첫 돌파…잘나가는 비결은? 2016-01-15 07:11:23
효과를 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하이마트에서 휴대폰 판매액은 냉장고 TV에 이어 3위로 올라섰다. 2007년 휴대폰을 판매하기 시작한 뒤 가장 높은 순위다. ◆ `가전 전문점`에서 `미니 백화점`으로 전자제품 외에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파는 형태로 매장을 개편한 것도 일조했다. 지난해 초 이동우 대표가 취임...
롯데하이마트, 시장점유율 50% 첫 돌파 2016-01-14 18:00:08
것이 효과를 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하이마트에서 휴대폰 판매액은 냉장고 tv에 이어 3위로 올라섰다. 2007년 휴대폰을 판매하기 시작한 뒤 가장 높은 순위다.◆‘가전 전문점’에서 ‘미니 백화점’으로전자제품 외에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파는 형태로 매장을 개편한 것도 일조했다. 지난해...
온라인 사업 강화로 온라인쇼핑에 '맞불'…'3세대 마트' 체험형 매장 늘려 차별화도 2016-01-13 07:01:20
규모던 온라인 쇼핑몰 판매액은 5년 만에 80%가량 급성장했다. 온라인쇼핑몰 판매액은 2011년 15.4%, 2012년 17.2%, 2013년 13.0%, 지난해 19.4% 등 매년 10%대 증가율을 기록했다. 반면 대형마트 판매액은 2011년 10.9%, 2012년 6.3%, 2013년 2.4% 등 갈수록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다.상황이 이렇자 대형마트들은 살 길을...
[16년 면세점 전망 ②] 한국 면세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는 계륵(鷄肋)? 2016-01-05 06:32:00
브랜드의 판매 총액이 1137억원으로 루이비통 2011년 최대 판매액보다 높다. 국내 면세업계 양대 산맥인 신라면세점 서울점(장충동)의 매출도 롯데면세점 본점(소공점)과 별반 다르지 않다. 신라면세점에서 루이비통은 2010년부터 2012년까지 3년간 매출액 1위를 차지했다. 2013년과 2014년은 '까르띠에'가 2년간...
[이슈+] 2015 '다사다난' 유통, 어떤 일 있었나? 2015-12-31 15:43:56
시장 급성장온라인 활성화로 전 세계 시장이 열리면서 해외직구(직접구매) 시장 규모가 급증했다. 현대경제연구원에 따르면 해외직구 거래금액은 2010년 2억7000만달러에서 지난해 15억5000만달러로 성장했다. 연평균 54.1% 증가한 셈이다. 전체 소매 판매액에서 해외직구가 차지하는 비율도 2010년 0.1%에서 지난해 0.5%로...
중국인의 소비 위주로 본 4대 명절 종결자 2015-12-14 15:46:00
중국 국경절과 크리스마스 시즌 사이에 있을 뿐 아니라, 시기적으로 겨울로 접어들어 동절기 소비가 시작되는 시기이기도하다. 올해 솽스이는 하루만에 16조원이 넘는 판매액을 기록하기도 했다.박서진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dutyfree@kdfnews.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사람이 가장 큰 자산` 미래에 투자하는 화장품기업들 2015-12-11 18:18:13
누적 판매액이 1,200억원을 돌파한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로 잘 알려진 앤엔비랩은 지난달 26일부터 2박 3일 동안 모든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홍콩에서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리더십 배양과 임직원 단합이라는 워크숍 본연의 목적과 함께 직원들이 해외 시장을 직접 돌아보고 뷰티 한류의 현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