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짜파게티 나이가 벌써 30살 됐다고? ···50억봉 1조7천억 매출 2014-03-12 11:42:36
유사한 이름을 내걸고 시장에 뛰어들었지만 짜파게티는 1990년대 이후 독보적인 위치를 굳히면서 국내 인스턴트 짜장면류 시장을 평정했다. 출시 이후 줄곧 9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한 짜파게티는 지난달까지 총 50억봉이 판매됐다고. 지금까지 판매된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세계 최고봉인 에베레스트의 10만배...
'국민 자장라면' 짜파게티, 30년간 50억봉 팔렸다 2014-03-12 10:48:51
후 지난달까지 총 50억봉지가 판매됐으며, 지난해에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함께 섞어 먹는 '짜파구리' 레시피가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전체 라면제품 판매순위 2위에 등극했다. 현재까지 판매된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에베레스트 10만배 높이가 되며, 단일품목으로 1조7000억 원의 누적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회...
진삼국대전, 기다리는 유저들 위해 '간식배달' 나선다 2014-03-11 17:14:02
'짜파게티'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쿤룬코리아의 신작 '진삼국대전'은 오는 3월 중 안드로이드 및 ios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쿤룬 모바일게임, 함께하면 '해피 발렌타인데이' 씰온라인, 중국명 '희망'으로 서비스 시작 문파문파....
정형돈 ‘오빠게티’ 조리법 화제! 2014-03-10 17:10:03
에 오징어짬뽕과 짜파게티 면, 건더기 스프를 4분30초간 끓인 뒤 물을 150ml정도만 남기고 따라낸다. 물을 따라낸 뒤 따로 빼 둔 양념스프 중 짜파게티 스프 1개, 오징어짬뽕 스프 1/2~3/4개, 별첨 올리브유를 넣고 30초~1분 약한 불에 잘 저어가며 볶아주면 완성된다. 하지만 정형돈은 오징어짬뽕 스프를 먼저 넣고...
정형돈의 ‘오빠게티’, 원조 조리법과 다른점은? 2014-03-10 17:04:02
에 오징어짬뽕과 짜파게티 면, 건더기 스프를 4분30초간 끓인 뒤 물을 150ml정도만 남기고 따라낸다. 물을 따라낸 뒤 따로 빼 둔 양념스프 중 짜파게티 스프 1개, 오징어짬뽕 스프 1/2~3/4개, 별첨 올리브유를 넣고 30초~1분 약한 불에 잘 저어가며 볶아주면 완성된다. 하지만 정형돈은 오징어짬뽕 스프를 먼저 넣고...
지난해 국내 라면시장 2조원 돌파 2014-01-27 12:59:41
거세게 불었던 `짜파구리 열풍`은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사상 최대 실적을 견인했다. 짜파게티는 지냔해 매출 순위에서 안성탕면을 제치고 처음으로 2위에 올랐고 너구리도 연매출 1천억원의 파워브랜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오뚜기는 전략제품인 참깨라면(16위)의 인기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라면업계 2위...
`짜파구리 열풍` 국내 라면시장 첫 2조원 돌파 2014-01-27 09:43:01
열풍’은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사상 최대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짜파게티는 2013년 누적 매출 순위에서 안성탕면을 제치고 처음으로 2위에 올랐으며 너구리도 연 매출 1천억원을 보였습니다. 오뚜기는 전략제품인 참깨라면(16위)의 인기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라면업계 2위 자리를 확실하게 꿰찼습니다. 지난해...
국내 라면시장 첫 2조원 돌파 '신기원'…"고맙다! 짜파구리" 2014-01-27 09:13:49
열풍'은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사상 최대 실적을 견인했다. 짜파게티는 지난해 누적 매출 순위에서 안성탕면을 제치고 처음으로 2위에 올랐으며, 너구리도 연 매출 1000억원의 브랜드로 올라섰다. 오뚜기는 전략제품인 참깨라면(16위)의 인기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라면업계 2위 자리를 확실하게 꿰찼다. 지난해...
라면시장 올해 키워드 '비빔전쟁'…신라면·짜파게티 매출 TOP 2013-12-26 14:37:38
조합(mix)을 시도, '맛 창조'에 나선다.라면시장에선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만난 '짜파구리'가 비빔전쟁을 이끌었다. 이후 라면업계는 저마다 국물없는 라면 마케팅에 열을 올렸다. 2013년 라면시장은 한 마디로 '믹스 앤 매치(mix & match)'로 요약된다. 또 농심의 신라면이 매출 1위 자리를 고수했다....
참짜면 vs 짜파구리 대결, 참치 판매 늘어날까? 2013-11-29 07:12:57
본 네티즌들은 "참짜면이 짜파게티보다 맛있겠다"며 `짜파구리’와 비교를 하기 시작했다. ‘짜파구리’는 두 종류의 라면을 섞은 음식으로 MBC ‘아빠어디가’ 윤후의 먹방으로 유명세를 탔다. 실제로 방송이 나간 후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판매량은 급격히 증가했고 라면업계의 매출판도 자체를 바꾸기도 했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