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현정 "조인성에 '사랑한다 결혼하자' 말해…" 깜짝 고백 2015-10-21 16:00:23
배우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 단독 입점 기념 론칭 행사 및 기자회견이 열렸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김남길, 고현정이 프러포즈해...“진전은 없어” 2015-10-21 15:31:00
“고현정이 사준 것”이라면서 “얼마 전 현정누나 팬미팅에 참석했는데 그 답례로 줬다”고 밝혔다. 그러나 김남길은 "현정 누나가 결혼 얘기만 던지고 진전이 없다"면서 프러포즈에 얽힌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줬다. 한편 고현정은 21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 브랜드 ‘코이’ 이태원점 입점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포인트아이, 화장품 신사업 가시화…고현정 브랜드 '코이' 판매 확대 2015-10-16 11:43:01
명소로 기대되는 곳"이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코이가 여성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벨포트를 통해 선보이는 코이의 제품은 '어튠 오아시스 크림'으로, 정제수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식물수 100%와 천연 유래성분 95.9%를 담은 로열 크림이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벨포트...
"태국 화장품시장의 성장잠재력 확인했다" 2015-10-02 09:37:56
지원을 담당한 코이코 관계자는 "다른 동남아국가와 마찬가지로 태국 역시 화이트닝, 마스크팩 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고 현장에서 바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리프팅 제품이나 네일 제품이 많은 인기를 모았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VIP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이 진행됐는데 참가사의 전시품목을 필요로...
너도나도 화장품 진출…주가 '화색'은 하루짜리 2015-09-24 18:12:19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최근 배우 고현정 씨가 최대주주로 있는 연예기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를 흡수합병했고 다음달 주주총회를 거쳐 사명을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바꿀 예정이다. 이 회사 주가는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는 발표에도 전날과 같은 6310원에 마감했다. 지난...
텔아비브에 뜬 인텔·페북, 혁신 스타트업에 '눈독' 2015-09-13 19:08:16
합작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기업 육성기관)인 코이스라시드파트너스(ksp)도 8개 한국 스타트업을 선발해 홍보 부스를 마련했다.이스라엘 정부는 올해 각국 스타트업 경진대회에서 우승한 20여개 스타트업을 콘퍼런스에 초대했다. 한국에서는 지난 7월 스타트업 경진대회인 ‘스타트 텔아비브 2015’에서...
'물' 좋아진 음료 시장…생수·탄산수가 장악 2015-09-07 18:59:41
자작나무 수액으로 만든 2만3000원짜리 노르딕 코이뷰 버치샙도 수입·판매되고 있다.탄산수 시장은 롯데칠성, 일화, 한국코카콜라 등이 치열한 마케팅전을 펼치며 급성장하고 있다. 올해 시장 규모는 1000억원대로 지난해의 두 배를 웃돌 것으로 업계에선 전망한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이슈] 40호가 창...
'소환사가 되고싶어', '차원의 결계 시즌2'가 열린다 2015-09-03 13:17:29
'봄바람 실비아', '빛의성녀 코이오스', '펌프킨 페페' 등이다.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공식 카페 1주년 기념 이벤트로 9월 9일까지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펼치며, 100만 다운로드 축하의 의미로 접속 미션을 달성하면 5성 확정권을 증정한다.신개념 모바일 보드...
코이코-이루세, 한국 화장품 중국 수출 지원 `맞손` 2015-08-28 11:46:31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코이코의 주사업인 해외전시회 주관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이루세에 추천, 거래선 확보에 따른 판매력 제고까지 서비스함으로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질적인 참가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이루세는 코이코를 통해 전시회에 참가하는 한국 상품을 중국 내...
2015 가을·겨울 메이크업 키워드 `클래식의 재정립` 2015-08-27 07:18:59
`코이코랄` 트렌드 3 러브 원(Love Worn) 그레이 빛이 더해진 와인, 브라운 컬러로 투명하면서도 물든 듯 표현한 스모키 아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스모키 아이를 통해 섹시함을 찾는 것이 `러브 원` 트렌드의 핵심이다.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시켜 주면서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주는 베이스 제품을 사용해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