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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OTT 등 스트리밍 콘텐츠 유료 구독서비스 출시 2022-11-02 12:57:38
이 채널이 이용자가 올린 콘텐츠와 통합되면서 시청자들이 해당 콘텐츠의 예고편을 보다가 간편하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 이 채널 콘텐츠에도 그동안 이용자들에게 맞춤 영상을 제공하는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적용된다고 소개했다. 이 서비스의 구독료는 콘텐츠 제공업체에 직접 가입할 때의...
"게임엔 관심 없다, 고객 문제에 집중한다"…CVC 5인 최고의 투자 [긱스] 2022-11-01 16:46:11
같은 딥테크부터 서비스까지 라이프 스타일 모두 포함한다"며 "고객의 페인 포인트를 해결하기 위한 투자를 하는 게 CVC의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③이성화 GS리테일 상무 =CVC 최고의 선순환 이룬 몰로코 이성화 GS리테일 상무는 인생 최고의 투자로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몰로코를 꼽았다. GS리테일은 2019년 몰로코에...
알파벳 부진한 3분기 실적에 분석가들 단기전망 조정 2022-10-26 22:13:15
이 날 메모에서 거시경제 한경과 광고 관련 유튜브의 불확실성을 감안하여 4분기와 23회계연도 매출 전망을 각각 1%, 2%씩 하향 조정한다고 말했다. JP모건의 분석가 더그 앤머스는 올해 알파벳은 인원이 22% (3만4000명) 증가했고 현재로서는 내년에도 5% 증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인력감축에 나서도 조직 슬림화 효과가...
‘단골 손님’ 이끄는 고객 관리 비결은?’ IT업계, 채널톡 등 단골 경제 효과 이끄는 비즈니스 솔루션 각광 2022-10-25 16:12:12
나우버스킹, 설문조사로 수집한 데이터 통해 단골 입맛에 맞춘 서비스 제공 나우버스킹은 고객의 ‘입장-주문-결제-퇴장-재방문’까지 일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점주가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매장 관리 솔루션 ‘나우웨이팅’으로 단골 형성을 돕고 있다. 고객이 식사를 마치면 자동...
부스터즈, 총 160억 투자 유치…브랜드 에그리게이터 역량 강화 2022-10-25 11:45:50
있다. 잠재력을 갖춘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딩, 광고, 마케팅, 세일즈를 통합 지원하는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링티(음료 브랜드), 에어리프(자세케어 브랜드) 등 10여개의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하고 있다. 최근엔 멀티밤 신화를 쓰고 있는 '가히'와 마케팅 협업을 시작했다. 국내 1위 탈모 커뮤니...
[2022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김지수 맵시 대표, “국산기술로 해상용 내비게이션 ‘맵시’ 개발했습니다” 2022-10-25 10:59:13
및 다중센서 등의 데이터를 통합해 보여준다. “맵시 앱엔 주변 장애물과 선박 정보가 나옵니다. 선박이 많은 환경에서 봐야 하는 수많은 정보들을 빠르게 보고 의사결정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고안했습니다. 이와 반대로 일대에 안개가 끼어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주변 상황을 쉽게 알 수...
카카오그룹, 하루 새 시총 2조 날아갔다 2022-10-17 17:31:39
기업인 데이타솔루션은 상한가를 기록했다.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 전문 업체인 콤텍시스템(15.91%), 인터넷 기반 네트워크 솔루션 업체인 오픈베이스(10.50%), 오파스넷(4.50%) 등도 줄줄이 상승했다. 사고 당일 서비스 복구를 대부분 완료한 네이버는 0.91% 상승한 16만7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두 회사의 화재 대처가...
美 퀄컴이 '찜'한 국내 스타트업.. "클라우드 기반 인포테인먼트 양산"[허란의 VC 투자노트] 2022-10-17 16:37:55
퀄컴 등 AGL의 주요 회원이다. 드림에이스의 대표 제품은 통합 운전석 IVI 솔루션 ‘다익(DA IC)’이다. ▲클러스터(디지털 계기판) ▲CID(중앙 정보 디스플레이) ▲PD(조수석 디스플레이) ▲RSE(뒷좌석 디스플레이) 등 최대 6개의 화면을 하나로 묶었다. 차에서 타깃 광고도 가능해져 드림에이스가 퀄컴의 스냅드래곤의...
'카카오 실망' 시총 3.5조 증발했는데…"여기는 올랐다" 2022-10-17 10:33:23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카카오택시 등 카카오 서비스가 일제히 멈췄다.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은 16일 오후 5시께 정상화됐다. 증권가는 이번 사고로 카카오 매출이 약 150억~220억가량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국내 사업의 일평균 매출 수준이다. 화재로 인해 카카오의 광고, 이커머스, 콘텐츠 등 주요 사업이 모두...
故최동원 등장 광고 만든 스타트업…국가대표 혁신기업 됐다 [Geeks' Briefing] 2022-10-14 17:59:34
신규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CASTing'의 공식 솔루션으로 채택됐다. 교보문고는 통합몰 개편 시점에 맞춰 오는 14일 라이브커머스의 첫 방송을 진행한다. 교보문고는 모비두의 솔루션을 활용, 쇼호스트의 신간 도서 소개 방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김종우 기자 jongw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