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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비영리기관·사회적기업 메시징 서비스 지원 16곳으로 확대 2022-07-19 09:28:05
SKT에 따르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원은 메시징 캠페인 기간 헌혈 건수가 21% 증가했다. 청각장애인 고용친화 모빌리티기업 '고요한M'도 앱 다운로드 건수가 40% 증가했다고 SKT는 설명했다. SKT는 16개 기관이 종이 소식지를 RCS로 대체하면 연간 60t 이상 탄소절감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KT...
대상그룹, 전국민 헌혈 캠페인 펼친다 2022-07-05 17:48:15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에게 기부하고 있다. 직접 헌혈을 한 모습을 SNS에 업로드하거나, 헌혈이 어렵다면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캠페인을 온라인에서 알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글=하수정 기자/사진=허문찬 기자 agatha77@hankyung.com
대상그룹, 전국민 대상 헌혈캠페인 `레드챌린지` 진행 2022-07-05 16:33:09
대상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17년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2020년부터 헌혈에 대한 전국민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대상그룹 임직원에 국한됐던 캠페인을 전국민 동참 챌린지로 전환했다. 나광주 대상 ESG 경영실장은 "많은 국민들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혈액 수급에...
[포토] 헌혈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함께해요! 2022-07-05 12:16:43
5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대상그룹 헌혈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시작을 알리고 있다. 대상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혈액 수급 안정을 위해 7월 한 달간 전 국민 참여를 독려하는 헌혈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 허문찬 기자
[게시판] 대상그룹, 헌혈캠페인 '레드챌린지' 진행 2022-07-05 08:25:25
달간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헌혈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는 방식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상그룹은 캠페인 참여자 중 300명을 선정해 청정원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NH투자증권, 혈액 수급난 해소 위한 임직원 헌혈 행사 2022-06-28 17:12:26
해소 위한 임직원 헌혈 행사 ▲ NH투자증권은 28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임직원 대상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를 열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정영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40여명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월드&포토] "도와주소서" 한밤중 지진 강타한 아프간 2022-06-23 11:54:37
이웃을 걱정하는 주민들은 헌혈하겠다고 병원 앞에 길게 줄을 섰습니다. 비통한 표정으로 대화도 없이 헌혈소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구조는 밤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구조대원과 주민들은 한 명이라도 더 구해보려고 무너진 집터 구석을 살펴봅니다. 적신월사(이슬람권의 적십자사)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유엔은 현지...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 강화…파트너십 새 브랜드 '+알파' 선보여 2022-06-21 17:16:20
구매할 수 있다. 향후 환경 보호 활동이나 헌혈 등과 연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요금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 LG유플러스는 공용 유심 유통망을 배달의민족 ‘B마트’로 확대하고 셀프 개통도 늘린다. 유심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또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알파의 가치관을 담은...
LGU+ 알뜰폰 파트너십 브랜드 '+알파'로 변경…"상생 강화"(종합) 2022-06-21 14:16:53
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환경 보호 활동이나 헌혈 등과 연계한 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ESG) 요금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 공용 유심 유통망을 배달의민족 '비마트'로 확대 ▲ 셀프 개통 확대 ▲ 저렴한 가격에 유심 공급 등도 진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소통 강화...
알뜰폰 지원 강화하는 LG유플러스…새 브랜드 '+알파' 선보여 2022-06-21 10:39:00
활동이나 헌혈 등과 연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요금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공용 유심 유통망을 배달의민족 '비마트'로 확대하고 셀프 개통도 늘린다. 유심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알파의 가치관을 담은 가상의 알뜰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