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신민아, 그 여자의 수줍은 하트 2016-01-07 10:52:28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작품 9점을 전시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bnt포토] 신민아, 사랑을 부르는 '하트~' 2016-01-07 10:51:47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작품 9점을 전시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bnt포토] 신민아 '초콜릿 모델로 돌아온 강변호사~' 2016-01-07 10:38:37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작품 9점을 전시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bnt포토] 신민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스타일링' 2016-01-07 10:37:09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작품 9점을 전시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bnt포토] 신민아, 발걸음에 돋보이는 각선미 2016-01-07 10:35:52
배우 신민아가 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
[bnt포토] 신민아, 시선을 사로잡는 여배우의 존재감 2016-01-07 10:17:54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작품 9점을 전시한다. 한편...
[bnt포토] 신민아, 아침부터 빛이 나는 미모 2016-01-07 09:33:10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39샤롯데39 론칭 기념 미술 전시 간담회에 참석했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39샤롯데39는 론칭쇼의 일환으로 현대 미술 전시 39아트 오브 초콜릿, 샤롯데(art of chocolate, charlotte)39를 기획하고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작품 9점을 전시한다. 한편...
[오늘의 한경+]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된 김문수와 김부겸의 인연 등 2016-01-05 18:10:39
plus.hankyung.com 문의 02) 360-4000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된 김문수와 김부겸의 인연▶취업 당락 가른 스펙 1위는▶‘고가 생일상 선물’ 논란에 곤혹스러운 카카오▶‘착한 초콜릿’ 추구하는 네덜란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오리온 초코파이, 작년 12월 매출 21%↑…"증량 효과" 2016-01-05 11:13:35
개당 중량을 35g에서 39g으로 11.4% 증량한 결과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국내 파이 1위 브랜드인 초코파이 증량 단행은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꾸준한 노력의 일환이다.이와 함께 더 진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초콜릿 함량을 13% 늘려 맛도 개선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오리온은 2014년부터...
원숭이 케이크·골드바·컵…유통가 '병신년(丙申年) 마케팅' 활발 2016-01-04 17:57:00
마케팅이 활발하다.배스킨라빈스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무스 아이스크림에 원숭이 모양의 초콜릿을 넣은 ‘써리원숭이 케이크’(사진)를 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을 ‘이달의 케이크’로 선정해 오는 15일까지 15% 할인 판매한다.11번가는 원숭이 그림이 찍힌 순도 99.99%의 ‘원숭이 골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