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지밀 '두유 韓流' 야심…중국 입맛 사로잡는다 2013-03-12 16:57:44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을 방침”이라고 밝혔다. 정식품은 지난해 두유를 넣은 커피인 ‘카페소야’를 내놓고 커피사업에 진출했으며, 콩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도 개발해 조만간 출시할 계획이다.식품업계 관계자는 “국내시장이 포화상태인 만큼 여러 중견업체들이 성장동력을 찾기 위해 종합식품회사로 전환하는...
유튜브 티저 광고 시리즈 속에 갤럭시S4 신기능 다 들어있다 2013-03-12 16:51:21
번째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삼성이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하기 전에 티저 영상 3편을 연달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럭시s·s2·s3 공개 전에는 티저 영상 한 개씩만 발표했다. 이번엔 단발성 티저 영상 대신 이야기를 담은 영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힌트’를 주는 방식이다. ‘갤럭시s4’의 비밀을 지키려는 한...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촬영했다. 신제품을 준비하면서 그가 중시했던 부분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톱 모델에게 제품을 시연하는 장면, 디자인 스케치를 하는 모습 등 제이 마뉴엘의 일상을 놓치지 않았다. 엔프라니 수타 파운데이션 1.0과 차이점은 무엇인가? 듀얼 퍼프라는 점이 다르다. 두 개의 퍼프가 분당 1만회 진동하며 피부 톤을 보정하고...
<게시판> 쿠진아트 '미국미술 300년' 초청 이벤트 2013-03-12 16:31:53
▲미국 주방가전업체 쿠진아트(Cuisinart)가 신제품 '그릴&그리들러' 출시를 기념해 50명을 추첨해 '미국미술 300년'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오는 31일까지 쿠진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cuisinartkorea)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꽃샘추위에 가전업계 벌써 에어컨 전쟁>(종합) 2013-03-12 16:21:12
신제품 발표회를 잇달아 열고 2013년형 가정용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이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LP플레이어를 연상시키는 3개의 바람문과 에어로다이나믹스(항공역학) 기술을 앞세운 프리미엄 에어컨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출시했다. LG전자는 눈에 띄게 개선된 에너지 효율성과 음성인식...
< LG전자 주가 상대적 강세…성장 잠재력은>(종합) 2013-03-12 14:03:31
별다른 이벤트가 없었던 삼성전자에는 이번주 미국 뉴욕에서의 신제품 '갤럭시 S4' 발표가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당분간 애플과 노키아 등 다른 경쟁사들의 신제품 발표가 없다는 점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S4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될 가능성이 크다. 또 박 연구위원은 "특히 LTE ...
<꽃샘추위에 가전업계 벌써 에어컨 경쟁> 2013-03-12 13:22:22
신제품 발표회를 잇달아 열고 2013년형 가정용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이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LP플레이어를 연상시키는 3개의 바람문과 에어로다이나믹스(항공역학) 기술을 앞세운 프리미엄 에어컨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출시했다. LG전자는 눈에 띄게 개선된 에너지 효율성과 음성인식...
달콤커피, 봄 시즌 딸기 한정메뉴 출시 2013-03-12 13:22:22
한정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 `딸기큐브`는 달.콤커피만의 독창적 메뉴인 커피큐브의 딸기 버전으로, 살짝 갈은 딸기를 큐브모양으로 얼린 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신개념 아이스 딸기라떼입니다. `딸기팬케이크`는 오븐에서 갓 구워낸 부드럽고 폭신한 팬케이크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려 꿀과 함께...
< LG전자 주가 상대적 강세…성장 잠재력은> 2013-03-12 11:42:47
별다른 이벤트가 없었던 삼성전자에는 이번주 미국 뉴욕에서의 신제품 '갤럭시 S4' 발표가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당분간 애플과 노키아 등 다른 경쟁사들의 신제품 발표가 없다는 점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S4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될 가능성이 크다. 또 박 연구위원은 "특히 LTE ...
삼성전자, 2013년형 신제품으로 13억 중국 공략 2013-03-12 11:00:37
성능을 2013년형 신제품과 똑같이 업그레이드해주는 '에볼루션 키트'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특히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특화한 TV신제품들로 시선을 끌었다. 'F5080' 여의홍(如意紅) TV는 붉은색을 좋아하는 중국인을 위해 붉은색 로고와스탠드를 적용했으며, 'F4280' 길상발(吉祥發) TV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