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르헨티나 대통령선거 출구조사, 야당 후보 우승 예측 2015-11-23 06:53:46
아르헨티나 대통령선거 투표의 출구조사에서 중도우파 야당인 '공화주의 제안당'(pro) 소속이자 부에노스아이레스 시장 출신인 마우리시오 마크리 후보(56)가 승리한 것으로 예측됐다고 외신들이 전했다.마크리 후보가 크리스티나 페레난데스 대통령이 이끄는 집권 여당인 '승리를 위한 전선'(fpv)...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맥도날드, 목우촌, SK엔크린 2015-11-20 11:01:30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대해...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신한은행, 경동나비엔, 온라인투어 2015-11-20 10:46:12
열리는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渙?》?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BBQ, 에스원, 하이리빙 2015-11-20 10:43:33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대해...
[브랜드빅리그] "○○○, 떠오르는 이미지는?" 소비자 목소리 직접 듣는 '찾아가는 리서치' 2015-11-19 11:24:31
12월 29일과 30일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 또한 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박카스, 귀뚜라미보일러, 김영편입학원 2015-11-18 14:58:31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대해...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잡코리아, 자유투어 2015-11-17 14:09:02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대해...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현대백화점, 모두투어, 전자랜드 2015-11-17 14:07:00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대해...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GS칼텍스, 도미노피자, 스위티오 2015-11-16 14:23:06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또한 최종 우승팀이 발표한 기업은 핵심경쟁력에 대해...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샘표식품 2015-11-13 14:23:23
12월 29일과 30일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 美?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현장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팀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나누어 수여된다. 또한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