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바바, 광군제 매출 신기록에도 주가 하락한 까닭은? 2015-11-12 06:30:27
업체들도 상당한 규모의 매출실적을 올렸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언론들은 전날 오후 9시쯤 한국 마스크팩이 90만 개 팔렸다고 전했다. 마윈(馬雲) 알리바바 회장은 "`쌍 11` 행사는 중국의 내수를 진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중국의 진정한 내수는 아직 완전히 개방되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제3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실속파 예비부부 선호도 1위 2015-11-09 15:06:36
모든 방문객에게는 마스크 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 면세점 쿠폰북을 제공하며 선착순 30쌍에게는 수아비스 바디 2종, 전기오븐, 핸드블렌더, 와이드 그릴 중 하나의 상품을, 웨딩 계약 시에는 수아비스 랩화이트닝 1회 시술권,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 4종을 증정한다. 여기에 선착순...
아리화장품, 중국에 매장 2015-11-08 19:19:18
] 중소화장품업체 아리화장품은 중국에 ‘아리 코리아 뷰티 뱅크’라는 이름의 첫 면세 매장을 열었다.8일 아리화장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마스크팩 등 화장품 300여종에 대한 중국 국가식약품관리총국의 위생허가증 등록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중국 매장은 내년 상반기까지 100개로 늘릴 계획이다.송동운...
배달앱업계 `가맹점이 살아야 우리도 산다` 2015-11-07 18:55:01
현재 2,500여개 업체가 알뜰쇼핑을 통해 물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알뜰쇼핑 이용 업체 중에는 최대 80만원까지 소모품 지출 비용을 줄인 사례가 있다. 요기요는 가맹점주의 의견을 수렴해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물품들은 지속적으로 반영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배달앱 `부탁해!`를 운영하고 있는 메쉬코리아는...
화장품업계, 온라인몰 격전 "믿고 구입하세요" 2015-11-07 10:13:14
힐링 마스크팩 `센틀리에 센티드 마스크` 등 센틀리에 전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대 1호점과 이촌 2호점에 이어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는 가운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센틀리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까지 확대 오픈하게...
한국 진출 원하는 프랑스 화장품, 한 자리에 모였다 2015-11-06 21:30:18
함께 화장품 OEM·ODM 업체, 전문 연구소, 색조 브랜드, 향 브랜드가 고루 포진됐으며 특히 전문 에스테틱숍 유통 화장품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화장품 OEM ODM 기업 중에는 2015 메이크업 인 파리 및 메이크업 인 뉴욕 전시회의 혁신 포뮬러 제조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ABC텍스쳐`가 참여했다. 제약,...
[주말쇼핑가이드] "가을 피부를 지켜라" 로드샵 화장품 신제품 `돋보기` 2015-11-06 06:59:27
바디 크림, 바디 오일, 핸드 크림, 시트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 : 바디 크림(5000원/ 230ml), 바디 오일(5000원/ 110ml), 핸드 크림(2000원/ 60ml), 시트 마스크(5장에 2000원) 기대평 : 미세 먼지 등 가을 피부를 괴롭히는 요즘 가장 필요한 제품. ■ `머릿결은 소중하니까`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요우커 해외소비 '3년연속 세계1위'…中정부 "걱정되네" 2015-11-05 11:34:33
수년간은 마스크팩, 치약 등 일용품도 싹쓸이 쇼핑하고 있는 게 특징. "해외에서 사는 일용품 가격이 중국 국내보다 훨씬 싸고 '짝퉁'에 속을 걱정도 없다"는 게 요우커들의 설명이다.더 심각한 문제는 해외로 나간 요우커의 지출이 일회성이 아니란 것이다. 귀국한 요우커들이 연락처를 확보한 가이드나...
렌딧, 총 10억 모집 '4호 포트폴리오 투자' 오픈 2015-11-04 10:19:00
있는, 일명 현빈 마스크팩 '메디힐'을 중국에 단독 판매하는 기업으로, 상해 주요 백화점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14개 매장 영업권 계약을 체결한 건실한 업체다. 국내보다 100배 이상 큰 중국 마스크팩 시장의 성장성을 등에 업고 급성장 중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50개 매장 확대가 예상된다. '생각을...
중국 특수에 제조와 판매 `크로스`, 대한민국 화장품 영역 `무너진다` 2015-11-03 10:43:27
마스크팩 OEM․ODM 전문 제조업체 이미인이 최근 자체 브랜드 `Ultru:(이하 얼트루)`를 론칭했고, `게리쏭 마유크림`과 `클라우드9크림`을 개발한 화장품 OEM·ODM 업체 베스트솔루션도 자체 브랜드 `비스페라`를 내놓았다. 바이오셀룰로오스 시장 선두업체인 유셀과 네추럴F&P도 자체 브랜드를 론칭,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