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까또즈, 페이퍼토이로 숨겨진 루이 14세의 스토리 공개! 2013-02-28 11:38:01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보다 젊고 재미있게 선보임으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이까또즈 페이퍼토이는 2월28일부터 3월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우선 증정된다. 또한...
현대차,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캠프 개최 2013-02-27 14:55:50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차 브랜드 아이덴티티과 지역별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강의도 준비됐다. 이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은 글로벌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현대차는 "이번 캠프는 국내·외 우수 인재들이 현대차 브랜드와 마케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향후에도 이와...
99,000원에 재킷, 원피스 모두 살 수 없을까 2013-02-27 12:19:56
철학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담고 있을까.먼저 기존 ‘매긴 나잇브릿지’라는 브랜드 명에서 ‘매긴(mcgin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런칭 10주년을 기점으로 더 진취적이면서도 영한 소비자들의 테이스트에 맞춘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겠다는 것이 매긴(mcginn)의 포부다. 매긴(mcginn)만의 페미닌함은 간직한...
“제임스 딘이 애용한 가죽 재킷?” 쇼트 N.Y.C 한국 입성 2013-02-26 23:05:09
족을 대변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왔다. 이후 쇼트 n.y.c.의 모터사이클 가죽 재킷은 영화계나 록 스타들에게는 유니폼과 같이 인식되면서 명성을 떨치기 시작했다. 세계 최초로 전면 지퍼를 사용한 가죽 재킷은 당시 버튼 사양 밖에 없던 재킷과의 차별화로 화제에 올랐으며 1951년 상영된 영화 ‘더...
슈피겐SGP, 아이폰5용 알루미늄 케이스 `새턴` 출시 2013-02-25 19:57:07
‘새턴’는 아이폰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시킨 알루미늄 투톤 콘셉트와 함께 감각적인 색감까지 갖츤 케이스. 후면 알루미늄은 아이폰5 제작에 사용된 고광택의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으로 만들어 정교한 마감을 자랑하며,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임이 달라 독특한 입체감과 고급스러운 질감을 동시에 느낄 수...
오프로드, 2013 S/S 화보 공개 “남극 이어 사막 탐험까지” 2013-02-22 19:13:07
표현한 ‘남극 탐험’ 콘셉트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던 2012년 f/w시즌에 이어 올 봄과 여름으로 이어지는 시즌화보는 새로운 세계 ‘사막으로의 탐험’을 콘셉트로 전개됐다. 이번 화보는 다양한 컬러의 의상과 모델들의 역동적인 포즈를 통해 오프로드만의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차량 등...
베네통, 2013 S/S 글로벌 캠페인 공개 "9개 컬러를 담다" 2013-02-22 15:34:02
트렌드 세터와 함께 9개의 색을 통해 베네통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열정과 혁신, 그리고 다양성의 가치를 대표하는 전 세계 모델들의 색을 주제로 담았다. 기존의 모델 기용 방식을 과감하게 바꿔 단순히 잘생기고 유명하기만한 모델이 아닌 미와 가치를 동시에 가진 9명의 인물로 진행되었다. 모...
드래곤네스트, 에피소드3 '메모리아' 업데이트 2013-02-20 18:36:26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드래곤네스트(http://dn.happyoz.com)'는 20일'에피소드3 코드네임 제로 : part3. 메모리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데저트드래곤메모리아 동영상과 신규로 추가된 탈 것...
유이의 명품 허벅지...`변치 않았네` 2013-02-20 11:46:56
화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대형 구조물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유이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옵티컬(Optical) 룩에서부터, 플라워와 아라베스크 문양 등으로 제안한 노스텔직 무드, 독특하고 기발한 일러스트 기법으로 표현된 정글 캐릭터, 80년대 레트로 서핑룩과 60년대 팝...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9:19:15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시트콤. 4인조 감성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죠스떡볶이의 점주 역할을 맡았으며, 여대생 아르바이트 역에는 tvN의 화성인바이러스에서 ‘당분흡입녀’로 화제가 된 배우 ‘공수아’가 캐스팅 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