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영종 대표 "학원물 SNG '페스티벌' 4월 개봉박두" 2013-02-11 10:32:06
남자' 같은 인기 학원물 sng(소셜네트워크게임)은 없지?' 카카오톡 게임하기 첫 히트작 '바이킹 아일랜드'로 유명한 라쿤소프트의 조영종 대표가 최근 미공개 신작 게임을 공개했다. 스마트폰 게임에서 학창시절 향수를 접목한 최초 학원물 sng '페스티벌'(가제)이다. '페스티벌'은 한-중-일 3국에...
NHN, 모바일 법인 만들고 '한게임' 분사한다 2013-02-06 17:01:49
메신저 ‘라인’의 성공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는 카카오의 ‘카카오톡’을 넘어서지 못하고 있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폴링폴링, '이음' 손잡고 사랑의 메신저 자처 2013-02-05 17:54:40
요소를 강화시키는카카오스토리 포스팅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선보이며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어필하고 있다. 특히, '폴링폴링 for kakao'는발렌타인데이를맞아소셜데이팅'이음(http://i-um.co.kr)'과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남선녀를 엮어주는 사랑의 메신저를 자처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경품을 제공한다. 앞서 아이비클럽은 카카오톡에 ‘플러스 친구’를 론칭하고 친구를 맺으면 5000원짜리 간식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마케팅도 전개했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열세 살부터 열여덟 살까지의 세대를 뜻하는 ‘1318 세대’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통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도록...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특별상…삼성전자·YG엔터·카카오톡·히트텍·송중기 2013-01-28 15:31:45
‘카카오스토리’는 빠른 시간에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히트텍은 일본 패스트패션 기업 유니클로와 섬유업체 도레이가 개발한 초경량 축열 소재다. 2003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내복보다 신축성과 착용감이 좋아 내의는 중장년 이상만 입는 옷이라는 편견을 깼다....
광희가 말하는 '폴링폴링 for Kakao'의 매력은? 2013-01-25 15:06:08
3d 입체 그래픽, 귀여운 몬스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 등을 꼽았으며, '폴링폴링 for kakao'를 즐기고 싶은 연예인으로 샤이니 민호, 비스트윤두준, 씨엔블루 용화,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김동준을 꼽았으며 마지막으로 시크릿 한선화 씨를 언급하여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은 의지를...
다음, 게임포털로 도약 2013-01-22 21:03:45
"모바일이 엡스토어나 카카오톡 기반으로 성장하는 것처럼 피씨온라인 시장도 결국에는 포털의 유통 플랫폼 위에서 게임들이 유통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그런기회가 있다고 생각하고 퍼블리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올해 검은사막과 투어골프 온라인 등 7종의 온라인 게임과 40여종의...
국내 최초 생계형게임 헌터몽' 전격 오픈 2013-01-22 15:44:02
등 카카오톡 친구들끼리 순위 경쟁을 하는 게임들이 많은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게임은 시간 낭비고 남는 것이 없다' 라는 부정적 인식으로 사용자 수가 급감 하는 것에 착안, 도움이 되는 게임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에서 게임을 개발했다'고 말하며 '경제 불황 시기에 '헌터몽'이 국민들의 생계에...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한국에서 ‘국민 메신저’로 통하는 카카오톡과 비슷하다.토끼, 곰, 노랑머리 외국인 등 각종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로 다양한 감정이나 상황을 재밌게 표현할 수 있는 것도 라인의 특징이다. ○일본에서 큰 인기라인은 일본에서 ‘국민 메신저’로 불릴 정도로 성공했다. 일본의 모바일 메신저 시장점유율은 라인이 ...
폴링폴링 for kakao, "'광희 왕국'으로 초대합니다!" 2013-01-15 13:55:23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들만 추가 할 수 있는 다른 카카오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점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액토즈는 이번 '폴링폴링 for kakao' 출시를 기념하여 홍보모델 '광희'를 전격 활용한 '광희 왕자의 초대'이벤트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