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니팡사천성, 시즌2 효과 1,000만 국민 게임 눈 앞! 2013-09-09 12:52:42
게임 대열에 합류할 예정이다. 애니팡사천성 시즌2는 애니팡 캐릭터인 '핑키'가 푸드트리에 숨겨진 전설의 음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아 9월 2일 업데이트 되었다. 사천성 월드는 단계별로 난이도와 제한시간이 달라져 스테이지를 깨고 올라가는 재미와더욱 향상된 터치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업데이트 1주일 만에...
JYJ 김재중,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 '4개월만 3만개 판매고' 2013-09-09 11:58:18
브랜드 moldir(몰더)의 가방과 핸드폰 케이스 디자인에 참여하며 디자이너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평소 패션, 예술분야에 관심이 많은 김재중은 제품 디자인과 원단 선택, 기획회의 등 전 작업 과정에 참여해 두각을 발휘하고 있다. 김재중의 작품은 4월 제품이 출시된 후 현재까지 단기간에 3만 개 이상이라는 판매고를 ...
권희원의 자신감…"77인치 곡면 OLED 후속작 기대하라" 2013-09-08 17:28:58
“tv는 합리적인 가격에 화질과 디자인, 편리성 등을 복합적으로 제공해야 한다”고 설명했다.베를린=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와우 대규모 5.4패치, "11일간 무료라고, 친구!" 2013-09-06 20:03:43
수 있다. 마지막으로 투기장 시스템 새롭게 디자인된다. 플레이어들은 더 이상 투기장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거나 가입하지 않아도 되며, 파티원 구성 수에 따라 2 대 2, 3 대 3 또는 5 대 5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5.4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치노트(http://kr.battle.net/wow/ko/blog/10210617)을 통해...
[VPR] ‘IFA 2013’ 개막 현장! LG전자 전략 제품 대거 전시 2013-09-06 15:25:43
나선 lg전자는 기존에 없었던 혁신적인 디자인의 벽걸이형 ‘갤러리 올레드 tv’를 첫 공개한다. 이 제품은 액자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프레임이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어 마치 갤러리의 액자 속 명화를 감상하는 듯한 감동을 전달한다. 프레임과 디스플레이 사이 여백 부분에 내장된 전면지향 2.2 채널 캔버스...
한국 최초 롤러코스터 레이싱 '노리런!' 쾌속질주 2013-09-06 12:44:45
개발이 진행중에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롤러코스터 게임'노리런!'을 야침차게 준비중인 크리스피는 '노리런!'의 개발 및 출시에 필요한 비용을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마련하기로 했다. 크라우드펀딩회사 유캔펀딩에서 진행하는 '노리런! (nori run!) 롤러코스터레이싱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할...
닌텐도 3DS 'Girls Style 패션 리더 선언!' 정식발매 2013-09-06 12:32:54
내부 디자인을 자신의 취향대로 코디할 수 있는데, 가게의 분위기에 따라 방문하는 손님들이 달라지기도 한다. 또한, 패션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패션 센스를 발휘해 우승을 노려볼 수도 있다.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면 디자이너스 센터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아이템을 상품으로 받으며, 우승 기념으로 잡지에 실리면...
한빛, 'FC매니저 모바일 2013' 최초 공개 2013-09-05 13:44:04
게임(tcg)'를 결합시켰다. 이와 같은 tcg를 살려내기 위해 개발사 측은 ui부터 시작해 '덱' 구현, 그리고 이에 맞는 최적화에 온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전체적인 구성과 배치 자체가 직관적으로 표시되었으며, 모바일 카드 게임에 맞는 새로운 'ux(user experience)'를 도입, 팝업이 없는 디자인을 구현해내...
난닝구, 롯데 김포공항점 오픈 ‘4번째 오프라인 매장’ 2013-09-05 13:40:03
가격, 디자인 등이 고객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난닝구는 지난 잠실점 오픈에 맞춰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2시간반가량 진행했다. 유지운 마케팅 팀장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과의 신뢰도를...
"페이스북 카지노 게임, 겜블러 아닌 놀이동산" 2013-09-05 09:07:44
■ 현실감 높이고, 데이터 분석 몰입감 어필 게임 개발에서 가장 중점을 둔 것은 ƈ~3달 승부가 아니라 길게 가고 '살아남는 게임'을 만들자'(김기역)는 것. 그러다보니 대중적인 카지노 게임으로 정통 카지노룰을 구현하면서 현실감을 구현하는 것에 신경을 썼다. 김 부사장은 Ƈ년간 개발해 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