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실적 부진에도 증권주 강세 2013-02-28 09:45:30
34분 현재 대우증권은 전날보다 350원(2.89%) 뛴 1만2450원에 거래되 중입니다. HMC투자증권은 2.18%, 삼성증권은 2.1%, 현대증권은 2.15%, 우리투자증권은 2.38%, 동양증권은 1.72%, SK증권은 1.4%, 동부증권은 1.36%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 증권사들은 전날 장후 10~12월 실적이 급감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특징주]증권株, 실적 부진에도 강세 2013-02-28 09:40:00
코스피지수가 1% 이상 뛰자 증권주들이 실적 부진에도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28일 오전 9시34분 현재 대우증권은 전날보다 350원(2.89%) 뛴 1만2450원에 거래되고 있다. hmc투자증권은 2.18%, 삼성증권은 2.1%, 현대증권은 2.15%, 우리투자증권은 2.38%, 동양증권은 1.72%, sk증권은 1.4%, 동부증권은 1.36% 오름세다. 주...
[한경매물마당] 수원시 아파트단지 내 상가 4억 등 2013-02-27 17:06:51
300만원 -수익률 11%, 안성시 공도지구 소형 상가 실투자 1억원 ◆서울 강남 테헤란로 사옥 및 수익형 빌딩=지하철역 출구 앞 대로변 상업지역 대지 991㎡, 연면적 9917㎡의 8층 건물. 보증금 40억원, 월 2억8000만원에 대기업 사무실로 임대 중. 590억원. (02)545-0937 ◆분당신도시 수익형 빌딩=대지 2330㎡, 연면적...
신차 42대…서울모터쇼 몰려온다 2013-02-27 17:02:12
친환경 그린카는 34대가 출품된다. 이 밖에 이륜차, 연료전지, 타이어, 부품, 자전거도 전시된다. 새롭게 단장한 일산 킨텍스의 제2전시장까지 활용해 전시 면적은 축구장 15개 크기(10만2431㎡)다. 애프터마켓 특별관을 마련해 오토모티브위크와 동시 개최한다. 전국 대학생자작자동차대회와 카디자인 공모 수상작 전시,...
한라IMS, 지난해 영업익 9억…전년비 80.1%↓ 2013-02-27 15:01:01
한라ims는 27일 지난해 영업이익이 9억440만원으로 전년 대비 80.1% 감소했다고 공시했다.매출액은 380억9500만원으로 2.8% 줄었고, 당기순이익은 34억2900만원으로 29.5% 감소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현장에서] 내달 서울모터쇼, 새 차들 쏟아진다 2013-02-27 13:48:16
아시아 프리미어 15대, 콘셉트카 15대, 친환경차 34대 등이 출품된다" 면서 "이번 행사는 친환경과 정보기술(it)을 융합한 차들이 대거 전시되는 게 특징"이라고 강조했다.아시아 시장 중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모델은 기아차 k3 해치백, 르노 캡처, bmw 3시리즈 gt 및 m6 그란쿠페, 도요타 아발론 등 15종이다.과연 진짜...
국내 최대 강남역 상권에 "노른자 상가" 확실한 투자처 "센트럴애비뉴" 2013-02-27 12:26:02
34m 떨어진 체감거리 zero의 초역세권에 위치했다"며 "공개공지를 통해 강남역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흡수할 것으로 바라본다"고 말했다.강남의 어떤 상가와도 비교되지 않는 최고의 입지와 규모의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센트럴애비뉴는 일 최소 19,000여명의 통행객이 사업부지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지 내...
<대전충남소식> 롯데장학재단, KAIST·충남대에 장학금 2013-02-27 11:53:41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보인 대학생 34명을 선발해 1학기 장학금 1억2천100만원을 지급됐다. 에너지연, 1기 대학생 에너지드림팀 발대 (대전=연합뉴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은 28일 연구원 복합기술실험동에서 '제1기 에너지연 에너지드림팀 발대식'을 개최한다. 에너지움...
탭조이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2013-02-26 20:47:31
브리스크세이버(brisksaber)라는 게임 앱을 출시하면서 18~34세 남성을 겨냥해 앱 다운로드 캠페인(cpi, cost per install)을 진행했다. 탭조이는 유저가 앱을 실행하고 직접 이용하기까지의 액션 중 앱 설치에 대해서만 비용을 청구, 광고주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