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등산 용품 구입 '찬스'…롯데마트, 등산 필수품 50% 파격 할인 2013-03-12 17:41:33
반값 수준에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또 인근 지역 산행을 즐기는 도심형 등산객과 나들이객을 고려해, 휴대가 간편한 ‘등산 힙색(7l)’도 시세보다 50% 가량 저렴한 17,8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으로 구성돼 허리에 차거나 등에 매는 등 용도가 다양하며, 컬러도 블루, 퍼플 핑크 두...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일부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던 ‘크라팅 다엥’, 태국어로 ‘붉은 소’라는 뜻을 가진 음료를 우연히 맛보게 된다. 맛은 아주 이상하지만 마신 뒤 즉시 기운이 솟는 효능을 경험했다. 이를 토대로 그는 에너지가 부족할 때 마시는 음료, 즉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고 레드불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맛은 무시하고 운동...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입점해 판매하고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펫푸드 제품인 ‘cj 오 프레시’를 출시해 반려동물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힐링이 필요해 … vvip 여행상품 인기↑ 경제 사정이 악화될수록 대중은 ‘힐링’에 대한 목마름을 토로한다. 힐링의 대표적인 키워드는 바로 여행. 스트레스와...
현대증권, 인컴펀드…해외채권·리츠투자 '금리+α' 수익 2013-03-12 15:30:51
목표 수익률과 투자 지역을 구분해 4종의 인컴펀드를 팔고 있다. 미래에셋글로벌 인컴펀드는 국내 채권지수인 kis종합채권지수를 벤치마크로 택해 연 5~6%대의 안정적 수익 창출을 노린다. 한국투자글로벌멀티 인컴펀드는 미국에 상장된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해 고배당주, 리츠, 채권 등에 투자한다. 현대증권은 조금 더...
위기에 강한 '글로벌'…금리 짭짤한 '이머징'…고수익 노린다면 하이일드채권펀드가 '딱' 2013-03-12 15:30:46
때문이다.국내에서 판매되는 주요 글로벌채권펀드로는 ‘프랭클린템플턴 글로벌채권펀드’ ‘알리안츠 핌코(pimco) 토탈리턴펀드’ ‘미래에셋 글로벌다이나믹 채권펀드’ 등을 꼽을 수 있다.이머징국가채권펀드는 이름 그대로 브릭스(brics: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동남아, 동유럽 등 신흥시장 국가들이 발행한...
<"일단 타보세요"…車업계 '비교시승' 마케팅 활발> 2013-03-12 14:59:21
주요 마케팅 공략 지역은 서울 대치동·목동, 경기 분당, 대구, 부산 등 수입차가 많이 팔리는 9곳이다. 신청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시승할 수 있다. 첫 날 수입차를 타보고, 둘째 날직원이 직접 현대차[005380]를 몰고 고객이 있는 곳까지 가서 차를 교환, 시승하도록 해준다. 현대·기아차가 이례적으로 이...
폭스바겐코리아, '수입차 2위 굳히기'…서비스센터 8개 늘린다 2013-03-12 14:22:12
지역에는 5개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전년 대비 워크베이를 2배 가량 늘린다는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가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 데는 수입차 2위 자리를 굳히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올 들어 지난달까지 3400대를 판매해 메르세데스-벤츠(3343대)를 추월하고 수입차 시장 판매 2위에 올라...
레드로버, 디즈니 앞세워 남미 진출 2013-03-12 14:19:05
세계 4대 권역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디즈니를 통한 남미시장 진출은 현지 진출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지 머천라이선싱 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해 향후 관련 매출도 크게 증가할 전망입니다" 레드로버가 캐나다 툰박스 엔터테인먼트사와 공동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비트파티`는 빨강...
레드로버 `비트파티`, 디즈니 앞세워 남미 진출 2013-03-12 14:18:13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라며 "이번 디즈니를 통한 남미시장의 진출 의미는 최근 TV시리즈와 라이센싱의 경우 남미시장을 시작으로 세계화로 본격화되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디즈니 채널을 통해 `비트파티` 방송이 시작되면 현지 머천라이선싱 사업도 공격적으로 추진해...
레드로버, '비트파티' 남미시장 본격 진출 2013-03-12 14:04:57
성장하는 지역"이라며 "남미 시장의 진출로 향후 관련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편, ‘비트파티’는 선판매로 닌텐도3ds를 통해 유럽 24개국 및 lg전자의 스마트tv · 스마트폰을 통해 전세계 vod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캐나다의 bbc kids, 유파(yoopa), 스웨덴 공영방송국(svt),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