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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TV 고객만족, SK브로드밴드 4년 연속 1위 2014-04-08 07:00:12
기술을 iptv에 세계 최초로 적용하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한 세심한 서비스에도 신경을 쓴다. ‘행복기사 스마일 사진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as기사가 고객의 집을 방문할 때 미리 활짝 웃는 사진과 함께 기사의 실명을 고객의 휴대폰으로 보내는 서비스다. 여성 고객의 호응이 특히 높다....
캐논, 11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부동의 1위 2014-04-07 17:45:25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도하는 제품들을 통해 12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시장에서의 선두를 지켜나갈 계획이다.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이 11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킬 수 있는 데는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께 큰 사랑을 받았기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이슈] 30대그룹, 협력사 지원 크게 늘렸다 2014-04-07 17:20:15
<삼성> 중소기업 -> 강소기업 -> 글로벌 전문기업으로의 성장사다리 구축 혁신기술기업협의회(혁기회) 운영하여 신기술 보유업체 발굴, 기술협력 추진 글로벌 Top Tier 수준의「강소기업」육성 위해 맞춤형 기술혁신, 해외시장 안정화 지원 1차 중심에서 2차 이하 협력사로 상생협력 생태계 확대 상생협력 아카데미 운영으...
동반성장에 1.7조 지원‥신성장동력 창출 2014-04-07 17:20:11
운영 등 중소기업이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성장사다리 역할에 집중합니다. 현대자동차는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중견기업에도 적용하는 한편,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한 사내외 벤처에 개발비를 선지급하는 등 신기술 개발을 촉진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유장희 동반성장위원장 “이번에 대기업이 크게...
[기획특집] 가격 경쟁 시대의 스마트폰 혁신 2014-04-07 16:26:25
[기획특집] <가격 경쟁 시대의 스마트폰 혁신> 출연: 배은준 LG경제연구원 책임연구원게임 룰이 변화하고 있다! 스마트폰 시장은 지금까지 디스플레이, 프로세서, 카메라와 같은 하드웨어가 빠르게 발전하면서 성장해왔다. 남보다 앞서서 하드웨어 사양을 높이고, 완성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구현한 기업들이 시장을 주도할...
삼성·현대차 등 대기업 1조7000억 지원, '글로벌 협력사' 육성 2014-04-07 14:54:52
현대자동차는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중견기업에도 적용한다.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한 사내?외 벤처에는 개발비를 선지급한다. 연구결과물에 대한 특허 공동출원, 현금보상, 구매계약 등 성과 공유도 늘릴 방침이다.sk와 lg, 포스코 등은 창조적 동반성장 인프라 조성을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sk는 자금난을 겪는 유망...
30대그룹, 협력사 1조7천억 지원··전년비 7.6%↑ 2014-04-07 14:01:05
진취적인 기업가정신을 발휘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해외시장을 넓혀나가는 생산적 파트너십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양금승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 소장은 “한국경제가 성장정체를 벗어나 대도약[Quantum Jump]을 위해 새로운 성장모멘텀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한...
30대 그룹, 올해 中企에 1조7천억 동반성장 지원 2014-04-07 11:00:37
강소기업으로 협력사 육성 ▲ 협력사의 성장동력 확보 ▲ 2·3차 협력사 경영혁신 지원을 제시했다. 30대 그룹 최고경영자(CEO)들도 이날 발표회에서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창조경제 실현, 2·3차 협력사 성장 지원에 역점을 두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먼저 삼성전자[005930]는 협력사의 기술개발 지원을 위한...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국민훈장 동백장 수훈 2014-04-07 10:16:02
화장품·의약품·건강식품 산업의 기술혁신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보건산업분야 간 융합기술을 주도해 산연기술 협력과 상용화의 새 모델을 제시했다는 것이다.한국콜마는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12년 지식경제부에서 시행하는 월드클래스...
[한경데스크] CJ를 위한 '변명' 2014-04-06 20:38:43
만들려면 승자의 혁신과 패자의 전략적 퇴화가 동시에 일어나야 한다. 놀랍게도 지난해 국내 영화 점유율 1위를 달성한 배급사는 cj도 롯데도 아니었다. 후발 배급사인 new였다. ‘7번방의 선물’, ‘변호인’으로 2년 연속 대박을 쳤다. 대기업이 아니라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 사례다. “돈을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