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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슈&이슈] 재정절벽 합의 약발 떨어졌나‥뉴욕증시↓ 2013-01-04 07:38:57
추산한 20개 이상 소매업체들의 동점포 매출은 3.4% 늘어나면서 지난해 11월 1.6%보다 가파른 증가세를 나타냈습니다. 미국 소매업체들은 12월 말 할인판매 등으로 허리케인 샌디와 미국 대선 등으로 쇼핑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것이 매출 증가세를 이끈 것으로 분석됩니다. 지금까지 글로벌 경제...
[4일 증권사 추천종목]STS반도체·GS 등 2013-01-04 07:06:28
해외반도체 업체로 거래선 다변화 전략을 통한 추가 수주 모멘텀(동력) 부각)<추천종목제외>-kmh(아시아경제신문과 팍스넷 인수 고려에 대한 공시로 불확실성이 증대돼 편입 제외)◆ 우리투자증권<신규추천종목>-gs(구조적인 전력부족 현상으로 gs파워, gs eps와 같은 발전 자회사들의 가동률 상승에 따른 실적...
[靑出於藍] 물 제어 기술로 수출길 꽉 잡은 '밸브형제' 2013-01-03 17:13:21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 만든 회사다. 해외 유학 후 화학 관련 외국계회사에 입사 예정이던 동생 정호영 씨(42·삼진jmc 상무)를 불러 회사를 맡겼다. 이렇게 삼진정밀은 형이 내수를, 동생이 수출을 담당하는 체계를 완성했다. 물론 파죽지세로 성장만 계속한 것은 아니다. 2008년 잠시 사업이 위기를 맞기도 했다. 전...
[마켓인사이트] 자산 1조5000억 그룹 "기업 삽니다" 2013-01-03 17:11:11
인수가격은 150억원 수준이다. 업종은 상관없다. 해외 기업일 경우 소재업체를 선호한다. 60년 전통의 자동차부품사인 h사도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사업에 투자하기를 원한다. h사는 비상장사 2개를 보유하고 있다. 자산 규모는 3000억원 정도다. 차 부품업 외에 금형 제조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가 인수를 희망...
Avis, 시간제 렌터카업체 Zipcar 인수 2013-01-03 16:46:03
확보했다. ipo 이후에는 매년 두 자릿수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스페인 카탈루냐 카셰어링, 영국 스트리트카 등 해외 업체들도 꾸준히 인수했다. 하지만 창업 후 2011년까지 매년 적자를 기록하는 등 수익성 확보에는 실패했다. 에이비스는 집카를 인수함으로써 미국에서만 연 4억달러에 달하는 시간제 렌터카 시장에서...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가맹점 매출의 8%를 로열티로 받는다. 현재 뉴욕, 뉴저지, 캘리포니아 등에서 47개 매장을 운영하는 bbq는 올 연말까지 150개의 매장을 열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가맹사업을 시작해 동부지역에 5개점을 오픈한다. 탤런트 한예슬을 비롯해 교민들과 18개점의 가맹 계약을 완료한 카페베네는 2015년까지...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예측이다. 각사는 자체상표(pb)와 해외 소싱 상품 등 차별화한 저가 상품을 확대하고, 근거리·온라인쇼핑 선호 트렌드에 맞춰 점포별 배송 시스템에 근거한 온라인몰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헬스·뷰티스토어 등 전문점과 창고형 할인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한 업태 다양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2013 대전망] 백화점, 덩치보다 내실 키우고…아울렛·복합쇼핑몰 신사업 속도 2013-01-03 15:30:40
상품군의 매출이 부진했다. 2008년부터 2011년까지 20~30%대 폭발적인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백화점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던 해외 명품도 지난해에는 4월과 8월 두 차례나 역신장하는 등 한 자릿수 초반대 성장에 머물렀다.올해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회복하기는 힘들 전망이다. 우선 롯데 현대 신세계 ‘빅3’ 모두...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농심은 지난해 해외사업에서 4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25% 성장한 5억7000만달러를 달성한다는 공격적인 목표를 잡았다. 특히 핵심 수출국인 중국, 미국, 일본법인에선 매출을...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진출했으며 새해 해외사업 안정화를 목표로 삼아 수익 창출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패션·pb 상품 등 강화올해도 극심한 경기 불황이 예측되는 만큼 각 업체들은 자사의 특성에 맞춘 전략으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일 예정이다.cj오쇼핑은 pb 상품 강화에 매진하기로 했다. 이 회사의 pb브랜드 매출 비중은 2010년 6%...